안녕하세요. 오늘(8월7일) 오픈한 삼성홈플러스 동구점의 가치와 매장을 찾은 수많은 쇼핑객들의 활기찬 모습을 올려봅니다.
먼저, 대한민국 최고의 부자특구(區)답게 높은 구매력을 가진 엄청난 쇼핑객들을 보고 동구의 자부심을 다시한번 느꼈습니다.
동구의 위상에 걸맞게 수준높고 다양한 쇼핑몰과 잘 갖추어진 편의시설 등에 많은 감동을 느꼈습니다.

[울산매일신문,2008.08.07, 정선희기자]
울산최고의 가치점-홈플러스 울산동구점은 지하 3층, 지상 8층 규모로 4,000여 평의 영업매장(연면적 5만7,718㎡)에 758대의 주차공간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매장 내 지하 1~2층에는 식품, 가정생활용품, 의류 등 10만여 가지 상품이 비치돼 있으며 가전매장은 전국 홈플러스 70개점 중 최대 규모입니다.
또 약국, 현대증권, 외환은행, 베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안경점, 세탁소, 푸드코트, 동물병원 등 생활편의시설을 갖췄고 8층에는 휘트니스클럽, 사우나, 골프연습장, 찜질방 등 울산지역 최초로 복합쇼핑몰 형태로 입점 되었습니다.
문화센터는 미술, 공예, 건강, 어학, 음악, 요리, 임산부, 유아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매 학기 300개 이상의 강좌를 개설하는 등 울산지역 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끝으로, 홈플러스의 한 관계자는 "동구가 소득수준이 대한민국 최고 지역임을 알고 있었지만, 이렇게 높은 구매력을 가진 황금상권이었던가를 지금 실감하고 있습니다. 오픈 매출이 기록적일 것 같은 느낌입니다."라고 말할 정도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안녕하세요. 동구가 울산최고의 쇼핑문화 지역으로 변모하였습니다. 홈플러스 울산동구점의 입점은 단순한 한 대형마트의 입점의 의미를 뛰어넘는 중요한 의미가 있습니다. 동구가 "현대가(家)"라는 울타리를 벗어나 무한경쟁 지역으로 획기적 발전이 가속화됨을 뜻합니다. 대한민국 부동산 전문가들이 공인하는 최상의 주거환경을 가진 동구! 동구를 주목하십시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