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모든 신과 인간은 모두가 천하(=태을천상원군)아래에 있다.
2. 내가 태을천상원군과 동등,동격이라 주장하거나, 그분위에 있다고 하는 것은 천자를 도모하는 행위가 됨으로 나중에 천지신명에 의해서 씨도 싹도 없이 이우주에서 소멸된다.
3. 신들도 마찬가지이다. 어떠한 신이 되었건 천하(=태을천상원군)와 같다거나 그분과 동격이다거나 아니면 그분위에 있다고 하는 것은 천신을 도모하는 행위가 됨으로 나중에 천지신명에 의해서 씨도 싹도 없이 이우주에서 소멸된다. 물론, 그러한 신을 추종하는 인간들도 마찬가지 신세가 된다.
4. 천하이신 태을천상원군의 중앙하부에 신성불보살등이 계시며, 그주변에 천지의 대장군신명들이 태을천상원군과 신성불보살 등을 호위하고 계시다. 가장 충성스러운 하늘의 대장군신명들이다. 이분들은 천상계에서 가장 측근에서 천하를 보필,호위하고 계시다. 이분들이 역천자들을 장차 우주에서 씨도 싹도 없이 소멸시키는 일을 하게된다.
5. 천하이신 태을천상원군께서는 우리나라에 직속으로 관계하고 계시다. 민족과 나라의 영광이 아닐 수 없다.
6. 모든 의식의 초점을 태을천상원군에 맞추어야 한다. 태을점,천원점이라 하는데, 모두가 태을천상원군을 말하는 것이다.
7. 태을천상원군께서는 우리나라 원시고대에 마고천궁,환인천제,환웅천황,환검천군으로 내왕하셨고, 그이후 수운성자가 오셨으며, 근현대에 다시 증산천제,정산천황,우당천군,본궁천궁으로 내왕하시고 계시다. 이는 진실이다.
8. 태을천상원군께서는 음양합덕,신인조화의 원리로 지상에서 완성하신다. 이를 두고 하나님의 완성, 부처의 완성이라고들 얘기하는 것이다. 그래서 지상천국,지상극락세계가 온다고 성자들이 얘기했다.
9. 이제 도담을 뜬구름 잡는 얘기로 하는 도수가 끝나고 있다. 바로 진리의 실체를 밝혀주어야 한다. 그래야 중생들이 알아먹고 따르는 도수이다.
10.음양이 합할때 거기에서 강력한 에너지가 발생하는 것이다. 하물며, 초월절대주재자의 음양합덕은 얘기해서 무엇하겠는가?
11.대순에서 얘기하는 천강은 다른 것이 아니라, 태을천상원군께서 내리시는 강력한 기운을 말하는 것이다. 물론 기운은 신명이고, 신명이 인간과 상합하고, 그것이 의통인데, 의통인 천강을 받은 자는 죽은 자도 살리고 만지기만 해도 낳게 하고, 쳐다보기만 해도 낳게 한다. 급한 병겁에서 그러한 천강이 나오지 않으면 어떻게 사람을 살릴 수 있겠는가? 병겁은 온다. 살기 위해서는 도를 닦아서 천강을 받던가,아니면 천강을 받은 의통일꾼의 기운을 받던가 둘중의 하나이다.
12.대전쟁에서 우리나라가 승리하고 상등국이 되는데, 무엇으로 전쟁에서 승리할까? 전쟁에서 승리해야 전승국이 되고, 그래야 다음세계질서를 주도해 나갈 수가 있는 것이다. 태을천상원군은 대광이시며, 대권능이시며, 대자비이시며, 대지혜이시다. 틀림없이 대도술을 열어 주실 것이다. 도인중에 대도술에 통하는 자가 나온다. 이들이 대전쟁에서 우리나라의 핵심전력이 된다. 3차세계대전은 4차원미래첨단전쟁이다. 각국이 총력을 모두 쏟아 붇는다. 선진국은 알게모르게 특급전력을 준비중에 있다. 우리도 대비해야 한다.
13.다시한번 강조한다. 태을천상원군은 하늘에서 으뜸가는 임금이시다. 우리민족을 구할 영원한 메시아이시다. 물론 세계민생도 함께 건지신다. 따라서 전세계의 메시아도 된다. 후천 오만년 동안 각동리동리마다 외운다 하시지 않았는가? 영원한 하늘임금님이시다. 완전자이시다. 태을주를 모든 국민들이 외울 날이 다가오고 있다. 물론 전세계사람도 함께 외우게 된다. 태을의 노래를 영원히 불러보자.
추신, 태을주는 다음과 같다.
훔치훔치 태을천상원군 훔리치야도래 훔리함리 사바아.............
도인이건 아닌건 이글을 본자는 반드시 외우시라....
참으로 좋고 조상도 좋고 가정에도 좋고 직장에도 좋고 나라에도 좋고 아뭏든 좋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골치 아프구먼 골치아퍼요 ㅎㅎㅎ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