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에서 '아이코닉(ICONIQ)'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는 그룹 슈가 출신의 가수 아유미가 시세이도 마끼아쥬의 2010년 봄 신상품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아이코닉은 '새로운 나, 세상을 바꾸다'라는 슬로건에 맞게 긴 머리를 과감하게 잘라낸 파격적인 삭발 스타일로 시세이도 마끼아주의 광고에 출연해 관심을 끌고 있다.
아이코닉은 마끼아쥬 신규 광고 촬영과 함께 CM송으로 삽입된 신곡도 발표했다. 일본 유명 락그룹 에그자일(EXILE)의 한 멤버가 피쳐링한 CM송 'I'm lovin' you'로 2009년 일본 음반 시장에 데뷔해 주간차트 1위 및 주간 다운로드 횟수 최고 기록을 달성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시세이도 마끼아쥬는 생기 가득한 봄을 맞아 립스틱 및 아이섀도우로 구성된 2010년도 S/S 봄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마끼아쥬는 시세이도의 메이크업 전용 프레스티지 라인으로 이번에 출시된 봄 메이크업 컬렉션은 시세이도 마끼아쥬 래스팅 퍼펙트 립스틱, 글로시 퍼펙트 립스틱, 아이 크리에이터 3가지 라인으로 이루어졌다.
시세이도 마까이쥬 아이 크리에이터 3D는 진주 조개 껍데기로부터 추출한 파우더 복합체로 진주와 같이 여러 각도에서 빛을 반사시켜 다양한 컬러로 반짝이는 눈매를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5가지 색상이 하나의 키트에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