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기가 앞으로 서율님께서 지내실 "천의가" 입니다.
거대한문이 있고 문 상단에는 "天意家" 라는 문구가 써져있다
네?... 지금무슨말을 하시는거죠?
서율님의 아버지 서찬님은 천의가를 이끄시는 천의가의 가주 이며 "오성" 의 가주 이셨습니다.
그럴리가 없습니다 저희아버지는 제가어렷을때 돌아가 셨습니다 뭔가오해가 있나보군요 그만 가봐야겠습니다..
서율님의 아버지의 죽음이 궁금하지 않으신거군요?..
걸을을 멈춘 서율.
저희아버지에 죽음에대해 알고계신다고 하셨습니까?
서율님의 아버지의 죽음은 물론 서율님의 어머니께서 말씀안해주신 모든것을 알수있게 될껍니다.
당신은 누구이며 이곳은 어딥니까 ...
혼란스러워 하는 서율
기억을 찾아보려고 애를쓸수록 점점더 머릿속은 희미해져만 간다
흠.. 아무래도 오늘은 이쯤해두는 것이 좋을듯 싶군요 많이 어지러워보이십니다. 내일다시 뵙도록하죠 서율님.
이봐 서율님을 집까지 안전하게 모셔다 드리도록..
알겠습니다.
율아 일어나! 학교가야지
뭐지... 꿈이였을까?.. 기억이나지 않는다 내가 어떻게하다 집까지 온거지...
뭘혼자 칭얼대는거야 율아 아줌마오늘 일이있어서 밥못해주고 간다 식탁위에 돈올려놓을테니 학교에서 뭐라도 먹으렴
네아줌마 감사합니다..
서율은 평상시대로 씻고나와서 옷을입고 학교갈 준비를 마친다
먼가 이상해 .. 이상하지만 대체 뭐가 이상한지 통모르겠어..
학교정문앞 -
저 멀리서 걸어오고 있는 강민혁
서율은 늘그렇듯이 강민혁이 보이자 고개를 숙이고 시선을 피하려고 한다
강민혁은 발을 절뚝거리면서 정문을 향해 오고있었다.
학교 -
어이 서율~ 나배고픈데 빵좀사와줄래? 야 민혁아 니 뭐먹고싶냐?
강민혁은 친구에게 다가가 속닥인다
그런 강민혁의 말을 들은 친구는 의아한 표정으로 서율에게 다가간다
야 민혁아 너왜그래? 어이 서율 뭘멀뚱멀뚱 서있는거야 ? 빵안사와 세끼야?
친구의 행동을 못마땅해 하는듯 가만히 있는 강민혁
서율은 자리에서 일어선다
그래 그래 세끼야. 빨리갔다와라 이형님 배고프니깐 ! 키키키키
교실을 나가는 서율 서율의 등뒤로 소근소든대는 아이들
야 강민혁 왜그래너 저세끼봐 하나도 변한게 없는데 이상하긴 뭐가이상하는 거야
친구들에게 허벅지에 남겨진 상처를 보여주려 하다가 쪽팔림때문에 뒤로하고 입을 여는 강민혁
무튼 저세끼 당분간은 건드리지 않는게 좋겠어 뭔가있어 저세끼..
종례시간 -
차렷 ! 경레
수고하셨습니다 ~
학교정문앞 -
어 뭐지 뭔대저렇게 모여있는거야?...
학교가 끝난 아이들은 정문앞에 모여있고 그뒤로보이는 고급차여러대와 정장을 빼입은 여러명의 사람들이 모여있다.
"강해일"님 저기 서율님이 오십니다.
뭣들하냐 서율님빨리 모셔와라.
서율을 향해 가는 2명의남자 서율은 그들을 보고 뒷걸음질 하는데.
서율님 무서워 하실필요 없습니다. 강해일님께서 서율님을 모시고 오라고 하셨습니다.
강해일?... 그게누구죠..
안녕하십니까 서율님.
어... 아저씨는 어제 ..
기억하시고 계시다니 감사합니다. 정식으로 소개드립니다. 천의가 의 "칠성" 강해일입니다.
오늘 해야할일이 아주 많습니다 속히 가시죠.
어딜 간다는겁니까?.. 그 천의가 인가 하는 곳에 간다는 말씀이신가요??
저 알바하러 가야하는데..
돈이필요하시다면 언제든지 저희에게 말씀주십시오 자어서 가시죠 서율님을위해 천의가 사람들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서율을 보좌하는 사람들 그런서율을 멍하니 바라보는 학교아이들
강민혁과 그의친구들도 놀란 표정으로 서율을 응시하고 있다.
이일은 삽시간에 학교에 퍼졋고 서율은 삼송 이나 엠쥐 에스케이크 등 대기업 회장의 아들이라는 소문이 돌았다
천의가 -
방갑습니다 서율님 "사대부" 소속 "이청하" 라고 합니다 이쪽은 사대부 "진" "정시후" "김협" 이라고 합니다
아..네 반갑습니다.. 서율입니다.
서율을 바라보며 깍듯이 인사하는 4명의 사람들 어떨결해하는 서율.
이쪽으로 오시죠 서율님 천의가 사람들이 가주이신 서율님을 보고싶어 하십니다.
강해일군 오느라 수고많았네 지금부터 우리가 안내하도록 하지.
그럼 부탁드리겠습니다.
문을열고나가는 강해일과 그의 일행들 사대부 이청하와 그외3명과 함께 어딘가로 가는 서율,
서율이 한참을 걸어가 문을열자 커다란 방에 진열돼있는 테이블에 앉아 있는 수많은 사람들
그런 서율이 들어오자 하나같이 고개를 숙인다.
당황하실 필요없습니다 서율님. 이분들은 천의가 간부들입니다 지금은 어떨떨 하시겠지만 곧 알게될겁니다.
아 이청하 아저씨라고 하셨나요?.. 죄송하지만.. 알겠으니까 이분들 고개좀 들라고 해주시면 안될까요?..
일제히 고개를 드는 사람들
앞으로 나가 서서 사람들을 보며 입을 여는 이청하
안녕하십니까 여러분, 그간 천의가는 가주이신 서찬님이 주검을 당하신후 많이 혼란했습니다.
하지만 이제 가주님의 아들인 서율군을 찾아 우리 천의가는 "THE TOP" 의 칭호에 걸맞는 가문으로 다시 성장할것입니다!
일제히 서율을 환영하는 사람들 그런 사람들 뒤로
서율을 못마땅해 하는 진과 김협
이제 가주님이 돌아오셨으니 천의가는 다시 최고의 가문으로 탈바꿈할 것입니다.
자 서율님 한마디 하시죠?
아.. 저기 일단 하시던식사 마저하실레요?.. 저는 이아저씨한테 좀더 자세한 설명을 들어야 겠습니다.
나지막한 목소리로 서율에게 말하는 이청하
저기.. 서율님 저 아직 결혼 안했습니다.. 뭐그건그렇고 일단 저희와 함께 가시죠 서율님의 방이 따로 마련되 있습니다.
아..아네.
서율의방 -
방에 들어서며 놀라는 서율
방이 너무 쓸대없이 큰거같은데요?.. 저혼자쓰기에는 너무 큰듯 싶은데..
아닙니다 서율님. 부족한게 있으시면 언제라도 말씀하십시오.
부족한건 없습니다 일단 저기 앉아서 대화좀 하고싶습니다. 지금 궁금한게 무척이나 많습니다..
테이블에 앉는 서율과 이청하 그외 3명의 사대부
우선 서율님의 아버지에대해서 부터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서율님의 아버지 서찬님은 천의가의 가주이시며 오성 의 가주이십니다.
오성이라 함은 천의가,"신룡가","검성가","청비가","흑풍가" 이렇게 5개의 가문으로 나누어 집니다 그 오성 중에 천의가는 제일가문으로 THE TOP 이라는 칭호를 얻었습니다.
하지만 THE TOP 이라는 칭호을 얻은뒤 서찬님은 서율님을 낳으시고 얼마안돼 죽으셨습니다.
제가궁금한것은 아빠가 어떻게 하시다 죽었느냐 입니다..
현재까지 서찬님의 죽음을 조사중에 있으나 정확한 단서는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무엇보다 이상한것은 서찬님의 아버지의 시체에서는 그어떤 상처조차 발견하지 못했다는 겁니다.
...타살이아니라면 심장마비나 다른병에의해 죽은것이 아닐까요?..
다른외부적인 일로 죽음을 당하시진 않았을 겁니다. 서찬님이 죽고난후 서찬님을 검사하였을 땐 심장 간 폐 뇌 오장육부 모두 정상이였고 몸속까지 상처하나 남지않았습니다.
그렇다면 대체 저희 아빠는 어쩌다가 죽었다는 말씀이신가요..
저희도 그것을풀기위해 지난 15년간 여러가지 방면에서 조사를 해왔으나 정확한 사인을 찾지 못했습니다.
가만히 지켜보다가 입을여는 진
여러 추측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저희 사대부에서는 3가지 결론을 내리게 됬습니다.
첫째, 서찬님은 자신스스로 목숨을 끊으셨다는 것과
둘째, 각 가문은 가문들만의 특유의 기술이 한가지씩있죠 그 기술의 가공할만한 위험성을 감안하여 각 가문마다 그기술을 금기로 정했습니다.
현재 서찬님의 죽음과 가장 관련깊은 금기 기술로는 신룡가의 "혼룡" 검성가의 "성검" 이 있죠 두 기술모두 전해지는 바로는 상대의 혼을 공격하여 말그대로 그사람의 혼을 죽이는 무술이지요,
셋째, 서율님의 어머니와 관련이 있습니다.
그만하게 진 어디까지나 근거일 뿐이지 않은가? 서율님이 더혼란해질 뿐이다.
진의 의 발언을 언짢게 지켜보던 이청하가 보다못한나머지 진의 말을 잘랏다
그런 이청하의 말을 서율이 뒤로하고
아니요.. 듣고싶습니다.. 세번째..추측
어디까지나 근거일뿐입니다 서율님,
네 어디까지나 근거일뿐이지요 이청하님 그렇기에 서율님에게 말씀을 드리는 겁니다. 서율님도 알건 아셔야 하지 않겠습니까?
말이없는 이청하 그런이청하를 뒤로하고 계속 말을 이어가는 진
셋째, 서율님의 어머니또한 우리가 말하는 "일반인" 에 속해 있지않으신 분입니다.
그게 무슨말씀이죠?..
신룡가는 5년마다 가주를 보필하는 가주의 친위군 을 새로뽑는 풍습이 있지요 신룡가에서는 혈지(血地) 라고 불립니다. 시합이끝나면 그곳은 피로인해 빨간 바닥으로 변한다는 말에서 생겨낳죠
서찬 가주님께서는 신룡가의 그런 풍습을 못마땅해 하시어 매년 신룡가에게 그만 하라는 서신을 보냇음에도 불구하고 신룡가는 저희측에 말을 묵언시켰습니다.
거기에서 싸우다 죽는사람 에게는 그어떠한 보상없이 진행돼는 일종의 서바이벌 이지요 그시합에서 남는 최후의 1인은 신룡가 가주에게 총애 받는 신하가 될수있습니다,
또한, 최후의 1인은 신룡가 가주에게 직접 소원을 말할수 있는 권리를 부여받습니다. 물론 그소원은 이룰수 있는 선에서만 가능하겠지요
알아듣기가 힘들군요 ... 그래서 그 시합과 저희 엄마가 무슨 관계가 있다는 말씀이십니까?..
즉.. 서율님의 어머니 이신 "선화" 님은 서율님을 낳기전 혈지 에서 18만8천741명 의 고수들을 쓰러뜨리고 최후에 1인으로 남으신 분입니다.
그로써 신룡가의 떠오르는 신인으로 주목받는 "선화" 님께서는 신룡가 가주에게 천의가의 가주이신 서찬님을 뵐수 있는 자리를 주선해 달라는 소원을 빌었습니다.
.....그럴리가 없습니다 저희엄마는 평소에도 몸이 안좋으셔서 지금은 암과 투명중에 있습니다. 그럴리가 없습니다....
그렇다면 저희 아빠를 엄마가 죽였다는 말씀이신가요?...
우리 천의가와 신룡가는 예로부터 누가최고의 가문이 될지 늘 관심받아 왔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두가문은 항상
사이가 좋지많은 않았죠.. 때문에 여러 사람은 신룡가 가주가 우리 서찬 님을 죽이기 위해 선화님을 보내셨다는 말이 거론되고 있습니다.
서율님을 안타까이 바라보던 이청하가 서율을 위로하듯이 말을 꺼낸다.
서율님.. 어디까지나 추측입니다. 너무 마음에 담아두지 않았으면 좋겠군요...
이만 돌아가보는게 좋겠군요 오늘은 혼자있고 싶어요.. 따라나오시지 않으셔두 됩니다.
사대부들을 뒤로하고 나가는 서율.
그런서율을 바라보는 이청하 다른 사대부들 역시 고개를 숙이며 나가는 서율에게 인사를 건넨다..
-----------------------------------------------------------------------------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들 주말은 잘보내고 계신지요?
벌써 일요일이라는게 실감이 안나네요 .. ^_^
첫댓글 잘보고 갑니다~ 다음주 일요일날뵈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잘보고 가요!!
이해는 잘안되지만 재미있게 볼께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이해가 정안되시는 부분은 댓글이나 쪽지주시면 설명해드립니다~
가, 가문이름이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가문이름 이상한가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