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모글제국에서는 지난 2002년부터 겨울시즌에 매주 수요일에 무료모글강습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행사는 1997년부터 매주 수요일 박순백 박사님의 '수요강습회'에서 시작되어 그 전통을 이어 받고 있습니다.
올해 22년째로 그동안 다 수의 모글 국가대표, 올림피언등을 배출하면서 대한민국 최고의 강습회로 자리하고 있습니다.
강산이 두번이나 변하는 세월속에서 '같은 봉사활동를 계속한다는 것'만으로로 충분히 칭찬받아 마땅하지요.
이것은 저의 공이 아니고 추운 겨울밤에 한 주도 거르지 않고 자원봉사에 기꺼이 참여해주신 모글제국 강사님들과,
모글제국을 믿고 무료강습회에 참여해주신 수많은 회원님들이 함께 이룬 대한민국 모글의 '금자탑'입니다.
오늘은 모글제국 무료강습회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강습으로 입문반에게 가장 인기있는 방소현 강사님을 소개합니다.
대한스키지도자연맹 레벨2 자격으로 일본에서 2년, 천마산에서 6년동안 스키학교 강사생활을 통하여 뛰어난 지도력을 검증 받으신 분입니다.
모글제국 수요모글강습회는 모글이 두려워 입문을 꺼리시는 입문반과 더 나은 실력을 원하시는 초급반으로 진행됩니다.
2023/2024년 겨울 시즌 수요모글강습회 장소는 지산리조트이며 12월 말부터 2월 중순까지 매주 수요일 야간에 무료로 진행됩니다.
지산리조트 수요모글강습회의 자세한 일정이 나오면 공지 하겠습니다.
모글제국의 뉴 '제다이'로 급부상중인 방소현 강사님에게 많은 성원바랍니다.(강습후기 제일 많은 인기 강사님)
가슴 깊이 남겨 두었던 모글선수의 꿈을 향하는 중에도 자원봉사 강사활동을 해주시는 방소현 선수에게 고개숙여 감사드립니다.
모글제국 22주년
SMX
-. 모글제국 수요모글크리닉 입문, 초급반 방소현 강사님 입니다. 강습생 후기 인기투표에서 가장 많은 표를 받으신 '최우수강사'로 뽑히신 분.
-. 키 170cm의 강력한 카리스마로 일본에서 스키강사, 천마산에서 스키학교 강사로 활동 하신 '따뜻한 마음'으로 사람을 대하는 '착한강사' 방소현 선수.
-. 뛰어난 미모로 지산 모글미녀 3총사에 속하는 방소현 강사님. 스튜디오 촬영이 쉽지 않은데. 이것도 3년차 되니까 포즈가 제법 나옵니다.
-. 일반 스키어가 큰 조명 아래 스튜디오에 서면 부담이 생기지요. 대부분의 포즈는 연출된 것입니다. 전문 피팅 모델로부터 도움을 받고 촬영한 방소현 강사님의 멋진 포즈. (이런 사진을 S라인이라 부릅니다)
-. 경례를 하는 포즈는 좀 구식이지만 '모델 포즈의 정석'중 하나입니다. 방소현님의 경례 손바닥이 안보이는 것에 집중하다보니 정작 손이 바뀌었네요. (경례는 오른손으로!!)
-. 여성의 배경은 남성에 비해 좀 화이트 톤으로 가면 좋습니다. 얼굴이 '블링블링' 해 보이거든요. 방소현 강사님의 날개 포즈는 본인의 창작으로 만들어 졌습니다.
첫댓글
제 글을 잘 보시면 사진 아래 설명에 꼭 당사자의 이름을 넣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은 검색 기능에 그 사람의 이름을 검색하면 나오게 하기 위함입니다.
순수한 마음으로 100% 자원봉사 하시는 강사님들에게 제가 해드릴 수 있는 유일한 보답이지요.
다양한 모글스키어를 촬영하고 그 분의 좋은 점을 찾아서 사진과 함께 이름을 널리 알리는 게 제 소명이라 생각합니다.
그렇게 그분들의 수고가 잊혀지지 않고 기록으로 남아 후대에 전해 질 수 있다면 사진이 직업인 제 게는 더 없이 즐거운 일이지요.
모글제국 프로필 촬영회는 누구에게나 열려 있습니다.
언제든 촬영을 원하시면 시즌 전에 서울 동대문 스튜디오로 오시면 무료로 촬영해 드리겠습니다. 시즌 후에는 스키장에서 촬영합니다.
※ 촬영 관련 문의 : 모글제국 황지현 수석강사 010-9736-1080
모글제국 22주년
SMX
블링블링 방소현 강사님, 올해에도 화이팅 하시길요~~^^
작년에..술퍼맨님앞에서....저.. 철퍼덕 대짜로 넘어진 기억이 있는데...블링블링 이라는 단어를 붙여주시니 몸둘바를 모르겠네요 ㅎㅎ 감사합니당~명찰이라도 블링블링하게 큐빅스티커를 붙여야겠어요~~ㅎㅎ
모글 넘 잘 타세요. 이번 시즌 제가 방소현 강사님 앞에서 철퍼덕 하면 한 수 부탁요.^^;
정말 손이며 다리며, 어떻게 해야하는지를 모르겠는 저를 데리고 이렇게 멋진 프로필을 찍어주시네요. 감사합니다!!!
올해도 수고가 많으싶니다
26세 방소현 선수님을 응원합니다.
모글제국의 발전을 위해 화이팅 부탁드립니다^^
아...
26세셨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