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FC가 국내 대표적 축구브랜드인 KIKA와 손을 잡는다. 대구FC는 오랜 경험과 풍부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국축구와 함께 해 온 축구전문브랜드 KIKA와 오는 10일 오후 대구월드컵경기장 상황실에서 이대섭 대구FC 단장과 김휘 <주>KIKA 대표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용품후원 조인식을 가질 예정이다.
2003년 KAPP와 지난해 JOMA에 이어 올 시즌 새로운 용품후원사가 된 KIKA는 1981년 창립돼 순수 국내 자본 및기술력을 바탕으로 성장을 거듭했고 2000년에는 'KIKA' 상표를 세계 32개국에 출원등록하면서 세계적인 브랜드로 이름을 올린 데 이어, 2002년에는 최첨단 축구화 '제브라'를 탄생시켜 주목을 끌기도 했다.
대구고와 경북대를 졸업한 김휘 대표는 현재 국민생활체육 전국축구연합회장을 맡으며 축구 발전과 저변확대에 남다른 관심과 열성을 갖고 있다. 이번 계약으로 대구FC는 2년 동안 9억원 상당의 스포츠용품을 후원받게 된다.
첫댓글 울산에 이어 두번째로 키카 유니폼을 입는군
울산에이어 두번째 후원이네 ㅎㅎ; 국내기업이 후원하면좋지.. 울산유니폼얼마나 멋진가.. 호마보다 훨씬 낫게만들게 뻔하다..
그런데 대구구단의 재정이 좋지 않은편이가요??
대구는....관중이 많이 들어오는 편이져.....그렇게 나쁜편은 아닐껄요.
시민구단이고 초창기라 돈을 많이 써서 좋지는 않다고 들은 바가 있습니다.. 하지만 망할정도는 아닐거라고 생각됩니다.
키카.. 멋지죠.. 프로스팩스도 괜찮은데.. 울산 모비스 피버스는 프로스팩스를 쓴다는 ㅋ 울나라꺼 많이 쓰면 좋을텐데..
어릴 때 대부분 사람들이 키카 축구화많이 신었던 기억이..... 요즘은 나이스나 아다디도다스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