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마지막 경기때 노멀스텝 포지션으로 경기에 임하였다,..
예선때는 그냥 설렁설렁 트랙을 돌다보니...꼴지를 하였다...@@...ㅠㅠ
나름대로 ..결승때...
소위...쩍이 팔리다는 느낌이랄까...@@ㅋㅋㅋ... 꼴찌 그리드를 배정받고 초반 스타트부터 조지기 시작...
중위권...
그럭저럭...열라 달린다는 느낌으로 트랙을 돌다보니...
ㄴㅁ... 노멀스텝이 과도한 포지션으로 접히기 시작했다...@@
우짜나...행온자세로 가기위해 포지션을 잡아야 하는데...ㄴㅁㄹ...느낌상 스텝이 읍따...ㅠㅠ
우쩔수있나...그냥 탔다...@@ 중반중... 예선 꼴찌란 프라이드가 있는지라...욜라 행온하는데...
ㄴㅁㄹ...이제는...그나마 숏으로 절단한 스텝이 갈릴랑 말랑이다...@@...
안되겠다...2가지 트러블을 잡기위해..키트 스텝으루다가 바꾸자...
이어서 작업에 들어갔으나...
그동안 작업을위해 준비한 다중 포지션 키트 스텝들은 스왑하는 베이스상 절대 불가능한 버젼이다...@@
이래저래...짱구를 굴리는중...
혼다 rs125 스왑버젼 만든다고 남는 스텝이 몇개 보였다...@@
고정 볼트는 10mm....그리고...미니.. 노멀스텝의 베이스를 보고....아!!!! 머리에 전구가 켜지는 순간...
작업에 임하였다...
하단이 노멀스텝의 포지션이다...
널직한 노멀스텝의 스텝핀 부분을 절단하고 평탄화 시킨다음 킷트스텝의 지름을 고려..
3볼트 옵션 나사산을 만들었다.
rs125 써킷용 키트 스텝을 장착하고 조립한다.
기어 체인지 레버가 포지션이 바뀔때마다 같은 위치로 따라 가야하니 스텝과 앗세이로 결합시켰다.
하단은 노멀대비 비교사진이다...
종전 노멀 기어체인지 레버나 브레이크 레버는..그냥 변경된 포지션대비 레버 몸체를따라 구멍을 내서 위치를 조정하면 되겠다...
암튼....
이렇게 해서...트러블 요인을 제거한... 노멀로.. 레이싱용 키트 스텝을 완성하였다...@@
하단은 위치관련 비교샷이다...
노멀대비... 차이는... 1번: 노멀과 비슷한 위치, 2번: 약..(상승 5mm/후진 10mm)위치, 3번:약..노멀대비 10mm 상승,
이렇게 3가지 포지션의 스텝을 완성하였다...
하단은...
2번: 약..(상승 5mm/후진 10mm)위치로 고정한 사진들이다. 유관으론 차이가 보이는데...사진으론 미세한 차이만 감지된다...
상승쪽...
후진쪽...
끝...(아...썰렁하다...@@)
첫댓글 아우 증말 사진기좀 좋은거써 눈 배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