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는 A7 III 셔터 벽돌 쌓기 카메라에 대해 집단 소송에서 고소하여 값 비싼 수리를 강요했습니다.
John Guerriero라는 이름의 소비자가 Sony A7 III 의 셔터가 목적에 맞지 않아 기대 수명이 크게 단축 된다는 주장에 대해 뉴욕 남부 지역의 Sony Electronics Inc.를 상대로 집단 소송 을 제기했습니다. 예상보다. 보고 소니 A7 III에서 셔터의 수명은 그가 주장하지만 "많은 사용자가이 경험을 사용자의 대부분 10,000 50,000 사이 ... 셔터 실패를보고"20 만 액츄 에이션이다.
이러한 고장이 1 년 보증 기간을 벗어나 발생하는 경우 고객은 수리 비용으로 $ 500-650을 지불하거나 기본적으로 남은 시간 동안 쓸모없는 벽돌에 갇혀 있어야합니다. 그리고 어떤 카메라의 셔터 수명이 보장되는 것은 아니지만 그는 그것이 다소 의심 스러울 정도로 충분히 자주 발생한다고 주장합니다.
소송에 따르면 셔터가 곧 죽고 예측 가능한 방식으로 죽는다는 징후가 있습니다.
"셔터가 실패하기 전에 사용자는 비정상적인 셔터 소리가 들리고 화면이 검게 변하고 다음 메시지가 표시된다고보고합니다. '카메라 오류. 껐다 켜십시오. "
이러한 문제로 문제가 해결되지는 않지만. "비정상적인 셔터 소리"는 항상 셔터에 문제가 발생할 것이라는 표시이지만 소니의 일반적인 "카메라 오류입니다. 껐다 켜십시오.” 오류 메시지는 매우 일반적이며 가끔 카메라에 문제가 발생할 수있는 거의 모든 항목에 대한 표준 기본 이동 오류 메시지 인 것 같습니다.
Guerriero는 "사용자가 렌즈를 제거하면 셔터가 닫히고 멈춘다."라고 말하면서 실패 원인에 대한 가설을 내놓았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셔터가 분리되어 있습니다.”물리적 고장을 보여주는 여러 장의 사진이 함께 제공됩니다. 그는 계속해서“셔터 블레이드가 사진을 찍을 때 아래로 내려갈 때 앞쪽 가장자리를 잡습니다. 왜냐하면 블레이드가 더 앞쪽에있어 '잡아서'완전히 지워지지 않기 때문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블레이드가 더 앞쪽에있는 것에 대해 그는 셔터가 "작은 입자, 심지어 먼지에 의해 비정상적으로 중단되기 때문에 블레이드가 정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라고 가정합니다.
오류가 발생하기 시작한 후 완전한 실패를 예상 할 수있는 정확한 시간은 불분명합니다. 그러나 보증이 만료되기 전에 일반 오류 메시지가 나타나기 시작하고 Facebook에서 "배터리를 제거했다가 다시 삽입하면 괜찮을 것입니다."라는 사람들의 말을 듣고 보증이 만료 된 후 완전히 죽습니다. 당신은 큰 수리비를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 제조업체도 셔터 기대 수명을 보증으로 사용하지 않지만, 대부분의 소비자에게 그러한 고장이 발생했음을 암시하는 명백한 빈도와 결합 된 모호한 오류 메시지는 분명히 조사해야 할 것입니다. 특히 대부분의 제조업체에서 셔터 수명이 매우 보수적입니다. 예를 들어 정격 수명의 2 ~ 10 배인 Nikon DSLR 3 개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