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동유모 동경지사에서 상담 후, 4월 단기학기 등록을 완료한 워홀러입니다.
제가 2월 말경에 일본에 입국해 아르바이트를 하다가, 이대로 알바만 하다가는 일본어가 얼마 늘지 않고 돌아가겠구나라는 생각에 급하게 어학교를 구하게 되었습니다. 어학교를 다녀야겠다고 결정한 것이 3월 30일쯤이어서 어학교를 수소문하려고 해도 주말이라 연락을 받지 않고 당장 다음주부터 개강하는 학교도 많다고 해서 마음이 굉장히 조급했습니다.
4월학기를 등록을 못하면 7월까지 기다려야 한다는 마음에 월요일이 되자마자 동유모 동경지사에 급하게 연락을 했고 다행히도 매우 친철하게 정원이 남은 학교와 학비가 저렴한 어학교 리스트를 뽑아주셨습니다. 선택한 어학교가 당장 다음날이 개강이었는데도 입학절차를 문제없이 진행해주시고 또 궁금한 점들을 모두 친절히 설명해주셨습니다. 그리고 해당 어학교가 직접 학교에 등록하는거보다 동유모를 통하는게 만엔 더 저렴하주는 이벤트가 있어서 어학교 비용도 절감할 수 있었습니다:)
동유모 동경지사가 아니였다면 저렴한 가격에 좋은 어학교를 추천받지 못했을 겁니다. 지인 중에 어학교 추천해달라고 하면 일단 동유모에서 상담 먼저 받아보라고 할거 같네요!!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열심히 공부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