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인 전 노선 연혁]
16.04.03 : 직행좌석 1500번 신설
18.05.08 : 운임 인상에 따라 심야노선의 운임안내를 개정
(기존 : 초승시에도 거리비례 -> 개정 : 기본요금이 비싸짐) <- 직행좌석 등급도 초승 거리비례로 개정되고, CRIT 기본료는 경기순환버스 기준으로 올랐기 때문.
[승인 이후]
18.11.07 : 암묵승인제에 의한 정식인가 취득.
[1차 변경(2020.2.22. 신청, 2020.4.23. 승인)]
13년식 유니버스 엘레강스 8대 -> 같은 차종 2020년식 8대
(+ 직행좌석 요금기준의 변동으로 인한 변경점 기재.)
[2차 변경(2020.6.7. 신청, 2020.7.11. 승인)]
샌프란시스코 시청 ~ 샌프란시스코 국제공항(San Bruno) 간 구간 단축 및 이로 인한 대개편.
면허소재지 변경 : San Bruno(San Mateo 카운티) -> Sausalito(Marin 카운티)
등급 변경 : 직행좌석 -> 일반좌석
운행 시간 변경 : 24시간 운행 -> 05:00~23:40 or 00:20(기점 출발 기준)
차량진 대폭 감차 : 2020년 유니버스 엘레강스 8대만 남고 2층버스 12대 모두 아웃, 폐선된 1301 출신 20 유니 엘강 1대 합류.
(+ 마린공항 경유 중단)
[3차 변경(2024. ??. ??. 신청완료)]
마린공항 연계재개 / 샌프란시스코 국제공항으로 다시 연장. 샌프란 면허 9704로 변경.
1. Tamalpais-Homestead Valley 시 구간(HK K-11 Memorial City)
2. Marin City 구간(798 City)
3. 샌프란시스코 구간
4. Daly City 북부구간(KP City ver 3.2/선택구현)
5. Colma 구간(NTWest 2006 or 그보다 더 최신버전)
6. San Bruno 및 샌프란시스코 국제공항 (NLTC Ver. 101226)
1. 운행사 : Astra AirBus + 가주트랜스
{선택사항, 단 기입하지 않을 경우 자율공영노선으로 처리됨(예 : 370, 511번 등)}
2. 노선 개발자 : Fantast
(선택사항, 단 기입하지 않을 경우 중복노선에 대한 보호를 받을 수 없음)
3. 운행방식 : 광역좌석 (샌프란시스코 면허)
4. 노선번호 : 9704
9. 운행시간 (*24시간 운행)
* 거리비례 요금 부과 시작거리가 30km가 아닌 10km인 시간대 : 아래 시간표 참조.
(1) 첫차시간(기점 기준) : 05:00
(2) 첫차시간(종점 기준) : 05:30
(3) 막차시간(기점 기준) : 22:20
(4) 막차시간(종점 기준) : 23:20
(5) 거리비례 요금 기산 기준이 30km에서 10km로 바뀌는 차량의 출발시간 안내
기점(서정마을 3단지) - 23:00 / 23:40 / 익일 0:20 / 1:00 / 1:40 / 2:20 / 3:00 / 3:40 / 4:20
종점(샌프란시스코 국제공항) - 자정(0:00) / 익일 0:40 / 1:20 / 2:00 / 2:40 / 3:20 / 4:00 / 4:45
(6) 배차 간격 : 주간 12~30분(평일 일부 시간대에 시간대 대응 별도 운행계통과 엇배차), 야간 40~45분
(6)운행소요시간 : 편도추정 1시간 30분~2시간 10분 (정체 시 지연될 수 있습니다.)
(선택사항)
10. 인가 댓수/운행 댓수
총 20대 인가, 심야운행 차량은 Astra의 2층버스와 1층버스를 적절히 섞어서 차출하며, 차출되는 차량은 고정되지 않습니다.
[Astra AirBus]
2020년식 유니버스 스페이스 엘레강스 전중문형 CNG 2대(시트배치 : 41석 기반 37석/우측 맨앞 2열 좌석제거; 수하물보관함)
2020년식 유니버스 스페이스 엘레강스 전중문형 CNG 6대(41석/수하물보관함 없음) (24. 8. 31. 막차까지만)
2024년식 Alexander Dennis Enviro500EV 전중문형 준고좌 6대(1층 23+3석, 휠체어자리 1개+2층 51석) (24. 9. 1. 첫차부터)
2024년식 유니버스 프라임 전문형 CNG 4대(시트배치: 45석 기반 41석/우측 맨앞 2열 좌석제거; 수하물보관함)
[가주트랜스] - 전량 중문장착 개조 실시 차량. (45석 전문 출신 / 차량교체 시 전문형 40 or 41석 수하물함 탑재형으로 요청함)
2014년식 유니버스 럭셔리 CNG (41석) 1대
2013년식 유니버스 럭셔리 CNG (41석) 7대
운영자 겸 신설자의 여담.
■ 2020~2024년까지 운행한 단축된 1500 등에 대응하는 특정 시간대 맞춤 운행계통을 추가로 준비할 예정입니다. (9704A)
<2024. 2.28. 부 작성완료, 운행개시 가능일 3월 30일>
첫댓글 印. (암묵승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