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정 관련 문제, 아이템 및 보상 문제 등 기록 확인이 필요한 상황은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해 주셔야 확인 및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휴대 기기(모델 번호) / 버전 정보 확인 방법]
- Android(구글) 기기
·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모델 번호] 확인 → [소프트웨어 정보] → [안드로이드 버전] 확인
- iOS(애플) 기기
· [설정] → [일반] → [정보] → [모델 번호] 및 [소프트웨어 버전] 확인
1. 발생 일시 : 2023년 10월 25일 6시 36분
2. 이용 환경(휴대 기기 / PC) : SM - N960N
- 휴대 기기인 경우 모델 번호와 버전 정보를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 PC 버전 클라이언트(베타) 설치/실행 오류 현상 발생 시 사용 중인 백신 프로그램명을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3. 발생한 오류(버그) 현상 상세 내용 :
계속 실행자체가 안되며 이런 에러메세지가 뜹니다.
4. 기타 첨부(스크린샷 / 동영상 등)
:
첫댓글 아래에 안내드린 순서대로 진행 후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1.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리케이션의 캐시 삭제
2.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애플리케이션 삭제 후 재설치
3. 휴대기기 다시 시작(재부팅)
이후에도 지속 발생 시 고객센터로 1:1 문의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문의 접수 방법 : https://cafe.daum.net/umamusume-kor/ZBi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