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소꼬리는 미국 장단에 춤을 출뿐 자신의 의사가 아니라는 게 문제다. 꼭두각시처럼 놀아나는 미치광이가 경제를 망치고 국격을 파괴하고 1극체제에 봉사만이 자신이 살길이고 매국놀음에 국가와 궁민은 병들어건다. 앵그리족의 노예가 되면 이꼬라지가 나고 우크라이나 꼴이난다. 입을 쳐닫고 있는 정치인들도 반소꼬리는 반未國 정책과 맞물려있어 나섰다간 목숨줄이 달아나는 걸 아니 모조리 입을 쳐닫고 목줄연명에 급급하다. 불쌍한 궁민들 수렁으로 빠져드는 현실을 모르고 소꼬리의 미친짓이 未國의 미친짓인 줄도 모르고 잘도 살아간다.
전쟁 나요 언제냐 2024년 2025년 2026년 이렇게 시일은 얼마냐 약 30일에서 20일 전후 윤석열 하는 꼬라지 보세요 왜구와 친일파들은 이나라 자꾸 혼란에 들고 그래야 민족 반약도가 살길이 생기기 때분 대선 투표할때 민족주의 인물 선택 하라고 했건만 왜구와 친일파에게 세뇌 되어서 친일파 선택 이제는 목숨 까지 바치게 되어네요
무속에 빠진 사람이 권력을 잡았으니 나라 전체가 무속에 물드는 것 같아서 문제죠. 무속인의 특징은 일반인이 가지지 못하는 예민한 감각으로 초현실적 발상을 한다는 거죠. 그게 다행히 맞아 떨어지면 안정을 가져오는데 반대라면 나라가 망하는 꼬라지가 되죠. 초현실적 발상은 현실과 괴리되는 부분이 있어서 시공간을 뛰어 넘는다고 하는데 아직까지는 그게 과학적 증거라고 하는 증명은 본적이 없죠. 신이 존재한다고 초현실적으로 믿지만 정작 신이 증명된 적은 없죠. 다만 허상을 주장하여 사기를 치는 놈들은 많이 보아왔죠. 그게 바로 종교 창시자인데 초능력을 부린다고 하면서 대중을 속여서 밥벌이를 하는 생명체도 많이 보아왔죠. 거기에 비하여 종교혁명을 일으키는 사람도 많은데 그 중에도 신을 인증하지 못하면서 자기 밥줄 지키기를 하는 종교인을 많이 봅니다. 한국의 기독교개통에서 객기를 부리는 종교인이 많은 데 문제죠. 러시아의 왕조가 몰락하는데 무속인의 역할이 많았고 결국 그걸로 왕조역사는 끝나죠. 조선왕조의 민비도 무속에 심취하여 사찰에 공을 들여서 현실의 악운을 막는다고 날뛰다가 웃기게도 일본개새들에게 참살당하고 말죠. 현실은 그저 민중이 건강해야 나라가 건강한 거죠.
첫댓글 소꼬리는 미국 장단에 춤을 출뿐 자신의 의사가 아니라는 게 문제다.
꼭두각시처럼 놀아나는 미치광이가 경제를 망치고 국격을 파괴하고 1극체제에 봉사만이 자신이 살길이고 매국놀음에 국가와 궁민은 병들어건다.
앵그리족의 노예가 되면 이꼬라지가 나고 우크라이나 꼴이난다.
입을 쳐닫고 있는 정치인들도 반소꼬리는 반未國 정책과 맞물려있어 나섰다간 목숨줄이 달아나는 걸 아니 모조리 입을 쳐닫고 목줄연명에 급급하다.
불쌍한 궁민들 수렁으로 빠져드는 현실을 모르고 소꼬리의 미친짓이 未國의 미친짓인 줄도 모르고 잘도 살아간다.
전쟁 나요
언제냐 2024년 2025년 2026년
이렇게 시일은 얼마냐 약 30일에서 20일 전후 윤석열 하는 꼬라지 보세요 왜구와 친일파들은 이나라 자꾸 혼란에 들고 그래야 민족 반약도가 살길이 생기기 때분
대선 투표할때 민족주의 인물 선택 하라고 했건만 왜구와 친일파에게 세뇌 되어서 친일파 선택 이제는 목숨 까지 바치게 되어네요
82쿡 들어가서 댓글보니 아직도 정신 못차린 사람들이 많아서 참 한심하군요.
이 지경이 되도록 방치하고 허송세월한 현 야당집단이 한심
무속에 빠진 사람이 권력을 잡았으니 나라 전체가 무속에 물드는 것 같아서 문제죠.
무속인의 특징은 일반인이 가지지 못하는 예민한 감각으로 초현실적 발상을 한다는 거죠.
그게 다행히 맞아 떨어지면 안정을 가져오는데 반대라면 나라가 망하는 꼬라지가 되죠.
초현실적 발상은 현실과 괴리되는 부분이 있어서 시공간을 뛰어 넘는다고 하는데
아직까지는 그게 과학적 증거라고 하는 증명은 본적이 없죠.
신이 존재한다고 초현실적으로 믿지만 정작 신이 증명된 적은 없죠.
다만 허상을 주장하여 사기를 치는 놈들은 많이 보아왔죠.
그게 바로 종교 창시자인데 초능력을 부린다고 하면서 대중을 속여서
밥벌이를 하는 생명체도 많이 보아왔죠.
거기에 비하여 종교혁명을 일으키는 사람도 많은데 그 중에도 신을 인증하지 못하면서
자기 밥줄 지키기를 하는 종교인을 많이 봅니다.
한국의 기독교개통에서 객기를 부리는 종교인이 많은 데 문제죠.
러시아의 왕조가 몰락하는데 무속인의 역할이 많았고 결국 그걸로 왕조역사는 끝나죠.
조선왕조의 민비도 무속에 심취하여 사찰에 공을 들여서 현실의 악운을 막는다고
날뛰다가 웃기게도 일본개새들에게 참살당하고 말죠.
현실은 그저 민중이 건강해야 나라가 건강한 거죠.
이모든 개쓰레기( 똥) 같은 사태의 근본원흉은 .문.재.앙 ! 아직도 굥개짐당놈들 못지않은 깨문 수박놈들이 짖어대고 있는 개망국이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