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프링 암웨이 정수기 필터 시켰는데요
필터비닐포장에 구멍이 나있고(제작공정상 정상적으로 나는 구멍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문제는 구멍을 투명접착테이프로 붙였고
그 접착제가(콩알크기이지만) 필터에 붙어버려서
저는 비싼돈주고 이런제품 사용못한다고
접착제가 필터에 붙지않은 제품 보내달라고 했더니...
결론적으로,
정상제품이니 그냥 사용하라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
처음에는 상담센터 직원이 너무미안하다면 (당연히 교체해드려야지요 죄송하다며)교체해주었고
두번째 받은제품도 똑같아서 전화했더니 또 너무 정말 미안하다면 바꿔준다고했어요.
그런데 그쪽에서 두번째 반품하기전에 미리 뜯어서 다른제품 2번이나 확인해봤는데 , 다 이렇다면서...-.-
그래서 확인을 더해봤더니, 공정상 정상적으로 발생되는 구멍이고, 정상제품이라고,
필터가 걸러주니 그냥 사용하셔도 된다고 전화로 저에게 설명해주었습니다
(물론 근거자료도 없이, 제품에 기술적인 전문지식을 갖추지 않은거같은 AS관련부서 직원의 답변이었습니다.)
(직원의 직급은 그래도 낮은직급은 아니고 차장님 정도의 팀장급 정도인거 같습니다.)
그래서 저는 두가지 방안으로 요청 하였습니다.
1) 그래도 나는 싫다 정상제품을 받아보기 원한다.
2) 괜찮다고 전화로 설득하는 내용을, (구두로 개인적으로 말고) 공식적으로 홈페이지및 제품 상세페이지에 사진과함께 게시하여 설명해달라고 하였습니다.
오늘 두가지다 안된다고 하네요
그래서 두가지 방안을 더 제시했더니
3) 중국에서 보완된 제품 올때까지 몇달정도 기다리겠다, 대신 생수값 지원해달라.
4) 제품(본체) 전액환불
3,4번도 안된다고 합니다.
지금은 4월22일부터 1달째 전화로 싸우고 있는 중입니다
거기서답변은 정상제품이니 그냥 사용하셔도 된다라는 답변만 , 계속 반복되고 있습니다.
(중용한 논리적인 부분에서는, 심지어 답변해주시는 분이 논리가 안되니까, 자꾸 동문서답만 하십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암웨이에 항의하는것말고, 다른 방법을 알려주세요~
암웨이에서는 제 논리적인 말에 귀를 닫았습니다....-.-
첫댓글 필터하나로 일년 빌터값이 다른회사 일년 렌탈비입니다 낭수 온수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