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급속히 사용자를 아이폰으로 잃는
SellCell 의 최근 조사에 따르면 안드로이드는 아이폰 에 대한 충성도 높은 사용자를 빠르게 잃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
갤럭시 s21 아이폰 12 프로 맥스 전면 기능 2
SellCell 의 설문 조사는 5 개의 주요 스마트 폰 제조업체의 브랜드 충성도, 스위처가 선호하는 브랜드, 브랜드 충성도 및 브랜드 전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5,000 명의 미국 기반 스마트 폰 사용자의 답변을 기반으로 한 가장 인기있는 주력 스마트 폰을 조사했습니다.
조사 결과에 따르면 Apple에 대한 브랜드 충성도는 2019 년 90.5 %에서 거의 92 %로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반면 삼성은 2019 년 85.7 %에서 11.7 %로 떨어졌습니다. 2021 년 74 %.
Apple 사용자는 삼성 사용자보다 브랜드에 대한 충성도가 거의 18 % 더 높은 것으로 나타 났으며, 삼성 사용자의 26 %는 다음 번에 업그레이드 할 때 다른 브랜드로 전환 할 계획입니다. Android 사용자의 31.5 %는 개인 정보 보호 문제가 전환의 주요 원인이라고 답했으며 25 %는 iPhone로 전환하는 것이 비용 대비 더 나은 가치가 될 것이라고 답했습니다.
문제는 삼성 사용자에게 국한되지 않으며 Google Pixel 사용자 사이에서 유사한 추세가 나타납니다. Google Pixel 사용자의 충성도는 2019 년 84 %에서 2021 년 65.2 %로 18.8 % 감소했습니다. 마찬가지로 모토로라 및 LG 사용자의 최대 71 %와 LG 사용자가 다음 업그레이드를 위해 밴드 전환을 찾고 있습니다.
안드로이드를 고수하는 사람들 중 단지 5 %만이 생태계 때문에 그렇게하고 있다고 답했습니다. 18 %는 Android에서 iOS로 변경하는 것이 너무 번거롭지 않으면 전환하겠다고 답했습니다.
여러 시장 데이터 소스 에 따르면 Apple이 업계에서 선두를 굳건히하고있는 것처럼 보임에 따라 Apple이 전 세계적으로 8180 만 대를 출하 한 삼성의 6200 만 대에 비해 Apple이 2020 년 4 분기에 세계 최대 스마트 폰 제조업체가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설문 응답자의 46.6 %는 삼성 갤럭시 S21 범위가 최고라고 생각한 30.4에 비해 iPhone 12 범위가 최고의 스마트 폰 범위라고 생각했지만, 관찰자들은 Apple의 예상 iPhone 13 라인업 출시 가 현재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보고 싶어 할 것입니다. 경향. 그럼에도 불구하고 Android 제조업체는 특히 아시아 이외의 시장에서 성장하는 Apple의 헤게모니에 도전 할 방법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