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전주 맛집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카페 게시글
 다녀왔어요 (전주) 풍성갈비 ㅡ담양식
미오아연 추천 0 조회 1,930 13.11.28 23:10 댓글 1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3.11.29 03:42

    첫댓글 담양식이란 말에 으레 떡갈비일줄만 알고 사진보다가 뭔가 해서 다시 읽어보니 담양식숯불갈비이군요 ㅋ.ㅋ
    맛있어 보입니다^^

  • 작성자 13.11.29 08:42

    ㅎㅎ 담양가서도 먹어봐야겠어요~ㅎ

  • 13.11.29 07:50

    여그 우리 옥자씨가 좋아하는곳♥

  • 작성자 13.11.29 08:43

    글쿠만~~언제 뭉쳐얀디ㅜㅜ

  • 13.11.29 08:50

    오 고기 괜찮네 ㅎㅎ

  • 작성자 13.11.29 09:44

    가봐~~ㅎ

  • 13.11.29 09:15

    정읍에가 원조이죠...ㅋ

  • 작성자 13.11.29 09:44

    원조는 정읍이죠 ㅎ

  • 13.11.29 09:27

    이곳놀이방도 있어 좋아요!맛도좋고

  • 작성자 13.11.29 09:45

    네 가족끼리 가기좋을듯 해요~

  • 13.11.29 10:11

    가볍게 먹긴 여가 나아요~. 밑에 집보다. 가격면이나 써비스도...
    다만 맛을 굳이 따진다면 밑으로 내려가면 있죠.ㅎㅎㅎ
    가끔 일잔씩 먹으러 가면 얘들도 좋아 하고 무엇보다 주차장이 넓어서 좋아요~.ㅎㅎ

  • 13.11.29 12:47

    그 밑이면 ㄷㅊ갈비요? 나두 거기에 한표 더~

  • 13.11.29 12:48

    구워져서 나오는건 참 편하고 좋은데,, 시간이 좀 지나니까 고기가 딱딱해지더라~

    그리고!! 송천동왔으면 언니한테 연락을 해야쥐!!

  • 작성자 13.11.29 12:50

    안글두 딱딱~~시러시러~~!언제본댜 우리는 ㅜㅜ

  • 13.11.29 12:51

    담주에 한번 보자꾸나♥

  • 13.11.29 19:43

    고기는 언제나 맛난거 같아요

  • 작성자 13.11.29 23:20

    ㅎㅎ맞아요~~ㅎ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