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담양식이란 말에 으레 떡갈비일줄만 알고 사진보다가 뭔가 해서 다시 읽어보니 담양식숯불갈비이군요 ㅋ.ㅋ맛있어 보입니다^^
ㅎㅎ 담양가서도 먹어봐야겠어요~ㅎ
여그 우리 옥자씨가 좋아하는곳♥
글쿠만~~언제 뭉쳐얀디ㅜㅜ
오 고기 괜찮네 ㅎㅎ
가봐~~ㅎ
정읍에가 원조이죠...
원조는 정읍이죠 ㅎ
이곳놀이방도 있어 좋아요!맛도좋고
네 가족끼리 가기좋을듯 해요~
가볍게 먹긴 여가 나아요~. 밑에 집보다. 가격면이나 써비스도...다만 맛을 굳이 따진다면 밑으로 내려가면 있죠.ㅎㅎㅎ가끔 일잔씩 먹으러 가면 얘들도 좋아 하고 무엇보다 주차장이 넓어서 좋아요~.ㅎㅎ
그 밑이면 ㄷㅊ갈비요? 나두 거기에 한표 더~
구워져서 나오는건 참 편하고 좋은데,, 시간이 좀 지나니까 고기가 딱딱해지더라~그리고!! 송천동왔으면 언니한테 연락을 해야쥐!!
안글두 딱딱~~시러시러~~!언제본댜 우리는 ㅜㅜ
담주에 한번 보자꾸나♥
고기는 언제나 맛난거 같아요
ㅎㅎ맞아요~~ㅎ
첫댓글 담양식이란 말에 으레 떡갈비일줄만 알고 사진보다가 뭔가 해서 다시 읽어보니 담양식숯불갈비이군요 ㅋ.ㅋ
맛있어 보입니다^^
ㅎㅎ 담양가서도 먹어봐야겠어요~ㅎ
여그 우리 옥자씨가 좋아하는곳♥
글쿠만~~언제 뭉쳐얀디ㅜㅜ
오 고기 괜찮네 ㅎㅎ
가봐~~ㅎ
정읍에가 원조이죠...
원조는 정읍이죠 ㅎ
이곳놀이방도 있어 좋아요!맛도좋고
네 가족끼리 가기좋을듯 해요~
가볍게 먹긴 여가 나아요~. 밑에 집보다. 가격면이나 써비스도...
다만 맛을 굳이 따진다면 밑으로 내려가면 있죠.ㅎㅎㅎ
가끔 일잔씩 먹으러 가면 얘들도 좋아 하고 무엇보다 주차장이 넓어서 좋아요~.ㅎㅎ
그 밑이면 ㄷㅊ갈비요? 나두 거기에 한표 더~
구워져서 나오는건 참 편하고 좋은데,, 시간이 좀 지나니까 고기가 딱딱해지더라~
그리고!! 송천동왔으면 언니한테 연락을 해야쥐!!
안글두 딱딱~~시러시러~~!언제본댜 우리는 ㅜㅜ
담주에 한번 보자꾸나♥
고기는 언제나 맛난거 같아요
ㅎㅎ맞아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