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촌토성 보리밭과 유채꽃 사이 연인들의 예쁜 사랑
여행일자:2013년 5월, 15 수요일, 화창 자전거: MTB(까망블루) 카메라: 소니알파77 주행구간: 천호동-몽촌토성-올림픽공원-천호동 GPS 자전거여행지도 및 인증:http://biketourmap.com/ 호미숙 아줌마 자전거여행[몽촌토성, 보리밭~유채꽃~ 연인들, 아역배우 '박민하'] 5월 들어서며 화창한 날이 이어지고 연둣빛 봄풍경이 점점 짙어 진한 녹색으로 채색되고 있는 신록의 풍경이 또한 즐거움입니다. 집에서 가까운 올림픽공원의 보리밭과 유채꽃이 궁금해서 자전거 타고 갔습니다. 역시 기대를 실망시키지 않는 풍경이 멋지게 반겼습니다. 대장나무 쪽 토성 언덕은 잡초제거작업으로 바쁘고 보리의 푸른 수염은 하늘을 향해 찌르고 한쪽 유채꽃도 노랑 물결이 일렁여 오가는 사람들의 눈길과 발길을 멈추게 하고 있었습니다. 마침 연인들을 만나 인사를 나누고 사진도 담아 드리며 즐거운 시간도 보냈습니다. 그리고 몽촌토성 맞은편 언덕에서 아역 CF스타 '박민하'양이 촬영하고 있어 잠시 둘러보고 자리는 옮기는데 나무 그늘 아래 중년의 여인들이 까르르 웃음꽃을 피워 가만보니 방목 토끼 한 마리가 사람들 사이에 뛰어 다니며 재롱을 피우고 있었네요. 야외 정원에 들르자 청초한 붓꽃과 타래 붓꽃 등 다양한 꽃들도 담고 꽃가루를 범벅하고 있던 벌도 담았고 시원하게 물줄기를 쏘아 올리던 88호수의 분수 풍경도 담았습니다. 올림픽공원과 몽촌토성을 언제라도 방문해도 아름다운 풍경이 펼쳐져 반깁니다. 석가탄신일을 맞아 연휴 동안에 들러 즐거운 추억 만드시길 바랍니다. 호미숙 자전거랑 사진여행
잠실철교와 애기똥풀
단풍나무 꽃
몽촌토성 가는 길
노랑붓꽃
마로니에 나무와 꽃
몽촌토성
보리밭을 배경으로 독서를 하고 있는 여인들
우연히 만난 연인, 만난지 400일 되었다고 하네요. 사진을 몰카로 담은 후 허락받아 연출을 부탁해서 뽀뽀 장면도 담을 수 있었네요. 이쁜 사랑~아름답게 키우세요.
아역배우 CF퀸 박민하양. 이곳에서도 CF 촬영 중이었습니다. 더위를 느낄 정도였는데 촬영에 열중했고 쉬는 시간에도 밝은 미소와 천진스러움이 더욱 빛났습니다.
자전거 있는 풍경, 보리밭과 잘 어울리는 연둣빛 자전거를 타고 온 아가씨 셀카로 즐거워보입니다.
올림픽공원 야외 정원에 핀 다양한 꽃들과 벌
올림픽공원에는 이렇게 토끼가 사람들을 잘도 따른답니다.
올림픽공원 이곳 저곳 찾아 다니다가 만난 귀여운 청솔모
조각 제목 대화.. 자낙나무 숲의 여인들 대화..어울리죠.
연두빛 신록과 호수의 분수와
헉~~ 놀래라. 솔로휠이란 한바퀴 자전거도 아니고 신기한 제품. 넘어질 것 같은데 잘 타고 있었어요.
한성백제박물관 전망대에 올라 아래를 내려다 볼 수 있었네요. 이곳에도 다양한 전시를 하고 있었습니다.
며칠전 세종대왕동상을 제작했던 김영원교수님을 만났는데 맨위에 '길'이란 조각을 만났네요. 김영원교수 세종대왕동상 제작 후기
'낑'이라는 멍멍이 참 예뻤어요.
올림픽공원에도 백로와 왜가리 서식지가 있답니다.
|
출처: 호미숙-자전거랑 사진여행[호미호미카페] 원문보기 글쓴이: 호미숙 호미호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