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수원지구협의회 3월 운영회의”
지난 03월 13일(수)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수원지구협의회(회장 윤상빈)는 지구협의회 임원 및 단위봉사회 회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3월 운영회의를 진행하였다.
배왕명 부회장의 국제적십자운동 기본원칙 낭독과 조원2동 이기숙 회장의 봉사원 서약을 시작으로 진행된 3월 회의는 2024년도 연간 사업계획안 점검과 4월에 실시예정인 결연세대 나눔행사등을 상정하고 각 단위봉사회에서 진행될 사업들을 사전에 점검하는 자리였다.
특히 이날은 수원지구협의회 35주년 결성기념일 행사를 준비하기위해 역대 회장들을 초청, 많은 조언을 경청했다.
김형옥 고문은 무엇보다도 우리 봉사원들은 나를 사랑하고 나를 생각하여 내가 건강하지 않으면 다른 사람을 위한 봉사를 할 수 없다며 항상 건강하기를 바란다고 당부와 응원의 인사말을 전했다.
현종태 고문은 우리보다 조금 뒤쳐진 사람의 손을 잡아주고 함께 해주셔서 고맙다. 모두가 행복한 세상을 위해 항상 헌신하는 우리 적십자 봉사원들에게 감사하다며 인사를 전했다.
끝으로 윤회장은 수원지구협의회 결성 35주년을 준비하며 무언가 하나를 남겨 놓아야 할 것 같다. 봉사도 중요하지만 지난시절 희생과 봉사를 행하신 선배 봉사원들에 대한 감사함을 잊지 말자며 존경의 뜻을 표했다.
글쓴이 이영준(수원지구협의회 홍보부장)
출처: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수원지구 협의회 원문보기 글쓴이: 이영준(수원지구협의회 홍보부장)
첫댓글 tn원지구협의회(회장 윤상빈) 운영위원님들임원 및 단위봉사회 회장님들 참석으로 3월 운영회의를 진행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협의 안건 잘 추진 되시길 바라며 이영준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
첫댓글 tn원지구협의회(회장 윤상빈) 운영위원님들
임원 및 단위봉사회 회장님들 참석으로 3월 운영회의를 진행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협의 안건 잘 추진 되시길 바라며 이영준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