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모힘 (HEMO HIM) 탄생 스토리
처음에는 일반인의 건강식품이 아니라 한국원자력연구원들이 방사선을 연구하면서 업무상 방사선의 노출로 인해 만성장애를 겪고 심한경우 사망자들이 생겨나 국가에서 연구원들의 건강을 생각해 면연력 증강될수 있는 제품을 개발 하도록 국책프로젝트가 시행되었고, 8년간 50억을 들여 연구개발한 끝에 나온 결과물이 "헤모힘" 입니다.
연구원들의 건강을 염려해 만들어진 제품이지만 암환자나 일반 환자들의 건강회복에 탁월한 기능이 인정되어 성인병 예방차원에서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전 국민에게 보급하게 된 것입니다.
잠깐 초기에 중소기업에 판권을 넘겼을때 1박스(60포) 77만원에 팔렸고 부자들만 알고 먹었다고 하네요 우여곡절 끝에 애터미를 만나 애초의 목적달성을 이뤄 서민들이 접할수 있는 절대가격 으로 재탄생한 것입니다.지금은 1박스(60포)가 10분의 1가격 ‘Hemo Him’ 은 국책 프로젝트명이였고 시판될 때 프로젝트명을 그대로 사용한 것입니다.
HEMO HIM의 뜻은 뭘까 ?
‘HEMO‘
Hemoglobin(헤모글로빈)의 약자이며
‘HIM‘
H : 조혈 (피를 만드는 세포생성)
I : 면역
M: 조절
이란 뜻을 의미한다.
헤모힘은 연구개발 후 원자력병원, 을지병원 임상실험완료
국내 특허를 비롯하여 미국, 유럽 4개국(영국,프랑스,독일,이탈리아)에서 특허 등록된 건강기능식품 입니다.
헤 모 힘 의 효능
헤모힘의 효능은 만병의 근원이 되는 "면연력"을 강화시켜줌으로써 질병으로부터 보호하고 이미 질환을 가지신분은 면연력 강화로 유해 세균 과 싸워서 빨리 건강을 회복하도록 도와주는데 있습니다.
특별히 헤모힘은 3가지 면역세포인 B세포, T세포, NK세포 중에서도 자발적인 활동이 가능한 NK세포를 왕성하게 만들어 주어 면역력을 강화시키는 작용을 합니다.
NK세포 활성화
각종알레르기 비염 천식 아토피 대상포진 등 면역력이 급격히 떨어져 생기는 바람직하지 못한 면역체계를 가진분들에게 탁월한 신물질입니다
헤모힘 당귀 혼합 추출물은 한국 원자력연구원 식품생명공학팀의 기술로 각 식물 성분을 추출하고 재구성한 원료로 만든 식물복합조성물입니다.
면역에 탁월하며 인삼의 107배 홍삼의 17배의 효능이 있으며 국책프로젝트 때 보고 되었던
논문에 나온 자료입니다.
헤 모 힘 의 주요성분
당귀 , 천궁 ,백작약
당귀ㅡ피를 만들어줘서 유럽에서도 당귀는 유일하게 동양의 허브 중 최고로 치며 모든 보약에 들어가며 성인 여성분들 수족냉증이나 생리통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특히 여성분들의 경우에 매달 생리로 칼슘이 손실되면서 빈혈증세가 나타나는 경우가 많은데 당귀가 헤모글로빈의 수치를 증가시키는 작용을 하여 빈혈에도 좋습니다.
그외에도 치매 전립선에도 좋다고 합니다.
천궁ㅡ약효가 탁월하여 죽어가는 소나무 뿌리에 천궁 달인 물을 주면 소나무가 다시 살아난다는 옛말이 있으며 아스피린의 천배의 효과가 있고 혈을 돌려주는 역할을하고
혈액순환을 촉진하여 두통 빈혈 등 통증을 완화, 뇌경색 예방에도 좋구, 항균작용(각종균의 억제작용)
신장보호 노화방지 항염효과 진정효과 외에도 각종 통증 어혈을 풀어주는 약재로도 유명합니다.
환절기 알레르기성 비염과 우울증이나 항상 초조하고 조급한 분들에게 좋습니다.
남성의 발기부전 고혈압에도 좋다고 합니다.
백작약ㅡ간을 보호해주고 온혈작용으로 혈을 따뜻하게 해주며 기력회복이나 만성위염에도 좋습니다.
위산이 넘어오거나 토할 때 백작약을 드시게 되면 구토가 멈추게 되고 손상된 간을 치료하여 간기능을 증진시킵니다.
백작약은 진통 해열 이뇨 조혈 식은땀 흘리는 증세 신체허약증 등에 약효를 보이는 약재입니다.
이런 좋은 약재들에서 독소는 빼고 유효성분만을 추출해 그 어디에도 없는 신물질이 바로 헤모힘
헤모힘의 특징
주원료인 당귀, 천궁, 백작약은 보약처럼 끓인게 아니라 각각 개별 유효성분을 추출하여 재조합한 복합물입니다.
여기서 잠깐
헤모힘은 한약이 아닙니다.
한방원료로 쓰여 한약맛이 나지만
독성이 있어 3개월이상 장복을 할 수 없는 한약과는 다르게 한국원자력연구원의 독보적인 감마선기술로 헤모힘은 독소를 제거한 무독성으로 장복이 가능한 식품입니다.
(미국 FDA식약청에서 무독성으로 승인
헤모힘은 단순 추출물이 아닙니다
충남대학교 식품학 교재에도
서울대학교 기능성 식품학 교재에도
미국 하바드대학 의학세미나
서울대학교 종양학 의학 세미나에서 기립박수 받은 면역세포요법 통합의학의 ‘헤모힘’ 바로 그
(피의 힘을 키운다) 주인공입니다.
우리몸은 36.5도 1도만 떨어져도 바이러스에 노출된다고 하죠
1도를 올리면 면역은 5배 향상되고 신진대사가 활발해진다고 합니다
몸이 냉하면 딱딱해지고 통증이 오고
염증이 생기고 암이 발병한다고 합니다.
이런 순서로 암은 차가운데 부터 찾아온다고 합니다.
지금 암수술하는 원자력병원에서도 암환자들에게 헤모힘을 의사들이 처방 또는 권장하고 있으며 암환자들한테 아주유명한 헤모힘 이랍니다.
공중파TV 뉴스에서 많이 보도된 바로 그 "헤모힘"
이제 알만한 사람은 다 안다.
더 이상의 검증은 끝났다.
만성피로나 감기달고 사시는 분들
헤모힘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