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BS 뉴스를 위해 작성된 이야기와 허가와 함께 사용
리처드 브랜슨이 VSS 유니티 로켓비행기의 승객 실 안에 떠 있다. 신용: 버진 은하
버진 은하 소유자 리처드 브랜슨은 우주 일요일에 로켓, 자신의 회사의 공기 발사 우주 비행기를 보여주기위한 좌석 하위 궤도 테스트 비행은 궁극적 인 스릴을 타고 감당할 수있는 승객을위한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50마일 바로 위의 고도로 확대하여 브랜슨과 그의 다섯 승무원들에게 약 3분의 무중력과 지구의 멋진 전망을 제공한 후 버진의 뉴멕시코 발사장에서 나선형 하강을 위해 대기로 다시 뛰어들었습니다.
브랜슨은 착륙 후 "어렸을 때부터 이 순간을 꿈꿔왔지만, 솔직히 우주에서 지구를 볼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었다"고 말했다. "그냥 마법같았어요. ... 난 그냥 모든 것을 복용해요, 그것은 비현실적입니다."
이 비행은 아마존 창업자 제프 베조스(Jeff Bezos)가 7월 20일 블루 오리진의 뉴 셰퍼드 우주선에 탑승한 자신의 하위 궤도 우주 비행을 계획하며, 두 회사가 신흥 상업 우주 시장에서 승객을 위해 경쟁합니다.
베조스는 착륙 후 브랜슨과 그의 팀을 칭찬하며 인스타그램에 "비행 축하합니다. 클럽에 가입하기를 기다릴 수 없어!"
버진 은하는 VSS 유니티 로켓 비행기의 오두막 내부에서 간단한 리플레이를 발표했다.
이 클립은 VMS 이브 항공모함에서 방출되는 순간에 리처드 브랜슨과 그의 승무원들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https://t.co/h22JtU0mM4 pic.twitter.com/ezGHy2Hlex
— 우주비행 지금 (@SpaceflightNow) 2021년 7월 11일
브랜슨의 90분 여행은 버진의 쌍둥이 동체 캐리어 제트기로 극적인 방식으로 시작되었으며, VSS 유니티 로켓 비행기가 날개 아래에 볼트로 달린 가운데, 뉴멕시코의 진실 또는 결과 근처 스페이스포트 아메리카 활주로에서 10:40 a.m. EDT에서 벗어났습니다.
유니티에 탑승한 세계적인 억만장자에 합류한 사람은 조종사 데이비드 맥케이와 마이클 마수치, 버진 우주비행사 트레이너 베스 모세, 비행 엔지니어 콜린 베넷, 시리샤 반델라(Sirisha Bandla) 부사장이 함께 했다.
유튜브와 버진의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기자들과 전 세계 관객의 무리와 함께, 버진 모선 - VMS 이브 - 천천히 약 45,000 피트의 고도에 올라, 다음, 안전 검사의 최종 라운드 후, 뉴 멕시코 사막 위의 유니티 높은 발표했다.
몇 초 후, 우주로 비행하던 초기 시험 비행의 베테랑인 맥케이와 마수치는 유니티의 하이브리드 로켓 모터에 불을 붙였고, 우주선이 전방으로 날아가 수직 궤도에 근접한 것을 향해 공을 던졌다.
액체 아산화 질소와 고무 고체 추진제를 굽기, Unity의 하이브리드 모터는 약 1 분 동안 발사, 종료하기 전에 소리의 약 3 배 속도로 선박을 가속화.
우주선은 탄도 궤도를 따라 계속 확대하여 브랜슨과 회사가 잠시 끈을 풀고, 오두막 을 떠다니며, 미 항공우주국(NASA)과 FAA가 우주의 "경계"를 고려하는 것보다 3마일 반 더 높은 최대 고도에 도달하면서 멋진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우주선 내부에서 라이브 비디오는 브랜슨과 그의 승무원들이 좌석에서 자유롭게 떠다니며 무중력의 감각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이 세계적인 관전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리처드 브랜슨은 VSS 유니티 로켓비행기에서 뉴멕시코의 스페이스포트 아메리카에 착륙하기 위해 돌아오는 라디오 전송에서 우주로가는 비행기를 "일생일대의 경험"이라고 불렀다.
실시간 시청: https://t.co/h22JtU0mM4 pic.twitter.com/NjmIbGNB4N
— 우주비행 지금 (@SpaceflightNow) 2021년 7월 11일
브랜슨은 화장터가 미세 중력으로 구멍을 뚫는 동안 "그곳에 있는 모든 아이들에게, 나는 한때 별을 바라보는 꿈을 가진 아이였다"고 말했다. "지금은 성인, 다른 멋진 성인의 많은 우주선에서, 우리의 아름답고 아름다운 지구를 내려다.
"다음 세대의 몽상가들에게, 우리가 이것을 할 수 있다면, 당신이 무엇을 할 수 있을지 상상해 보십시오!" 그는 자리에서 떠있기 전에 말했다. 잠시 후, 우주선은 지구로 다시 긴 급락을 시작했다.
항공기 디자이너 버트 루탄(Burt Rutan)이 개척한 혁신을 통해 유니티의 날개와 꼬리 지느러미는 대기 중 1회 60도 이상 상승하여 우주비행기에 배드민턴 셔틀콕의 공기역학을 제공하여 배꼽다운 "케어 프리" 재진입을 보장합니다.
맥케이와 마수치는 로켓 모터가 닫힌 직후 날개를 위쪽으로 회전하여 동체와 평행하게 회전할 때까지 약 55,000피트로 내려갈 때까지 "깃털" 방향으로 왼쪽으로 가서 유니티를 글라이더로 바꿔 놓았습니다.
거기에서 조종사는 나선형 하강을 통해 우주 비행기를 안내하고 스페이스 포트 아메리카의 12,000 피트 길이활주로에 줄지어 서서 완벽한 착륙에 정착하여 이륙에서 터치 다운까지 약 1 시간 동안 지속된 비행을 마감했습니다.
우주 비행 및 안전을위한 버진 대통령 마이크 모세는 데이터를 처음 살펴보면 Unity가 최신 임무를 통해 훌륭한 형태를 보였다고 말했다.
"우리는 데이터를 살펴보았고, 빠른 엔지니어링 워크를 수행했으며 배가 자연 그대로 보이며 아무런 문제도 없습니다. "우리는 시간을 내어 모든 세부 검사를 수행한 다음 다시 갈 준비가 되면 알아낼 것입니다. 하지만 배는 완벽해 보였다."
NASA, 연방 항공국 및 미국 우주 군은 대기가 너무 얇은 날개, 방향타 및 기타 공기 역학 표면이 더 이상 영향을 미치지 않는 50 마일의 고도에서 효과적으로 우주가 시작된다는 데 동의합니다.
그 결과 브랜슨, 베넷, 반델라는 이제 본격적인 버진 우주비행사로 꼽히며, 이전 시험 비행 후 맥케이, 마무치, 모세에게 부여된 구별을 인정받았습니다.
일요일의 발사는 유니티의 22번째 시험 비행, 네 번째 우주 여행, 버진의 첫 번째 승무원 6인승 승무원, 그리고 9일 동안 베조스를 우주로 이긴 브랜슨의 첫 번째 비행을 기념했다.
버진 은하와 베조스의 블루 오리진은 모두 우주 가장자리와 뒤로 항공편으로 승객을 태워놓을 계획이며, 둘 다 상업 운영을 시작하기 전에 테스트 항공편의 최종 단계에 있습니다.
브랜슨은 베조스를 효과적으로 눈멀게 했고, 이미 발표된 아마존 창업자보다 일요일 비행을 예약했다. 그러나 브랜슨은 대회를 우주의 "경주"로 여기지 않는다고 다시 일요일에 주장했다.
브랜슨은 "저는 이 경기가 정말 로맨틱한 레이스가 아니라고 여러 번 말했습니다. "우리는 모든 것이 너무 환상적으로 잘 진행되어 기쁩니다. 우리는 제프가 비행 중에 그와 함께 올라가는 절대최고와 사람들을 기원합니다."
Virgin은 두 번의 시험 비행을 계획하고 있지만 회사 관계자는 2022년 초에 좌석당 $250,000 이상의 유료 고객을 시작하기를 희망합니다. 성공 일요일플러시, 브랜슨은 인류를위한 공간을 혜택을 자선 경품 을 발표, 두 우승자는 초기 상업 항공편 중 하나에 가입하도록 선택됩니다 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