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에 전두환을 위한 공원이 들어설 것이라는 말들에 기가 찰 노릇이다. 이 와중에 원희룡이 전두환에게 세배하러 가고. 원희룡이 전두환에게 세배하러 갈 수 있는거다. 한나라당의 전신이었던 민정당의 총재였으니 당의 원로에게 머리를 쪼아리는거야 우리의 미덕이지 않나. 원희룡의 세배 자체에 대해선 넘 닥달을 할 필요없다.
헌데 원희룡이 전두환에게 세배를 하러간 목적이 동서화합을 위해서란다. 동서화합을 파괴시킨 자에게 가서 동서화합을 위해 세배를 한다는게 맞는 이치인가. 앞뒤가 맞질 않는 소리를 해대는 꼬락서니가 참으로 가관이다.
그냥 전직 대통령에게 문안인사를 하러 간다고 했으면, 야가 가거나 말거나 관심을 가질 이유가 없다. 연희동으로 간 까닭이 동서화합을 위해서라고, 귀신 시나락 까먹는 소리하지 마. 원희룡, "니가 전두환에게 가서 해야 하는 것은 동서화합을 위해서 꼬불쳐 놓은 수천억대의 재산을 내 놓으시죠, 그리고 그 돈으로 광주에 5.18추모공원을 만들고 그곳에서 진심으로 그 분들을 위해서 눈물로 사죄를 하시죠"라고 해야 하는거다.
동서화합을 파괴시키고 오히려 지역갈등을 심화시키고 패권적 지역주의를 만들어 낸 장본인이 동서화합을 위해 몬 일을 할수 있단 말인가. 꼴깝을 떨어도 가지가지이다. 아무리 생각없는 인간이라고 하지만 어째 대굴박이 그렇게 안되냐. 용서를 구한 적도 없고 사죄한 적도 없고 앞으로도 그럴 마음이 전혀 없는 동서화합 파괴자이며 학살자 전두환에게 동서화합을 위해 세배를 하러 갔다는게 미틴 넘이 아니고서는 할 말이 아니다.
원회룡, 네가 전두환을 용서했다고 모두가 전두환을 용서했다고 생각하지 마라. 넌 전두환을 용서했고 그 인간을 원로로 인정한 모양이지만, 많은 이들은 그렇지가 않다. 왜냐고?. 그걸 넌 모르니. 넌 알면서도 전두환에게 갔다. 그것도 동서화합을 위해서라고. 그래서 넌 개맞듯이 맞아야 하는거다. 넌 전두환에게 동서화합을 위해 부탁을 할 자격이 없어. 자격이 없는 인간인 네가 화합할 수 있는 자격이 없는 인간인 전두환에게 부탁을 하는게 코메디인거다.
용서를 구하지 않는 자는 용서를 받을 자격이 없다. 용서를 구한 적이 없는 자는 인간으로서 대접받을 자격이 없다. 가해자가 피해자에게 사과조차 하지 않았는데 그 가해자에게 용서의 면죄부를 네가 무슨 자격으로 주나. 그래서 덜 떨어진 놈이란 소릴 듣는거다.
합천에 학살자의 호를 딴 공원을 만든단다. 이게 말이 되는 소리이니. 역사 이래로 자기 나라의 국민을 학살한 학살자와 독재자를 위한 기념사업을 하는 곳은 없다. 그런데 버젓이 합천에서 지금 벌어지고 있다. 천문학적인 액수의 돈을 삥땅쳐 놓고도 전 재산이 29만원 밖에 없다는 인간이 과거에 대통령이었다.
원희룡, 연희동 전두환에게 갔을때 넌 동서화합을 논하기 전에 합천군에서 전두환을 위한 공원을 조성하는 것부터 못하게 하도록 하는게 네가 할 일인 것이다. 동서화합은 네와 전두환이가 할 수 있는게 아니다. 너나 전두환이나 무릎을 굻고 진심으로 용서를 구할때에 피해자가 화합의 여지를 판단하는거다. 동서화합의 결정권은 전두환에게 있는게 아니다. 전두환은 아무런 결정권도 없다. 있다면 용서를 구하고 처벌을 겸허하게 기다리는 일뿐이다.
합천에 일해공원을 만든다는 합천군청이나 합천사람들 참 대단하다. 세상 어디에 가도 학살자와 독재자를 기념하는 공원을 만든 곳은 없다. 참으로 어이가 없다. 이런 사람들이 있었니, 친일을 한 사람들을 추앙하고 영웅으로 모시지. 어디가서 한국 사람이라고 하지 않았음 좋겠다.
정말 제 정신 박히고 역사의식을 가진 사람들이라면 합천에 5.18학살추모공원을 만들 것이다. 학살을 한 당사자가 사과도 용서도 구하지 않았으니, 합천이 학살자를 대신하여 5.18광주에서 학살당하신 원혼들에게 용서를 구하기 위해서 5.18학살추모공원을 건립하게다고 하는게 맞는 것이다. 이게 바로 제대로 된 사회의 모습이지 않나. 참 부끄럽기 그지없다.
ps)합천분들에게 드리는 글
"합천분들!, 함 생각들 해보세요. 당신들이 살고 있는 합천에서 수백명이 죽어갔습니다. 그리고 세월이 흐르는 동안 얼마나 죽었는지도 모르고 죽은 사람 시신도 찾지 못하고, 이들의 죽음에 대해서 입에 담지도 못하는 억울한 세월을 지냈다고 생각해보세요. 당신들은 어떻게 했을 것 같습니까. 당신들의 이웃들을 학살한 학살자를 그냥 아무렇지도 않게 용서하고 없었던 일로 여길 수 있습니까."
"더구다나 그 학살자와 무리들은 단 한번도 용서를 구한 적이 없습니다. 도리어 그런 자를 위해서 그 자의 고향에서 그를 기리는 공원을 만든답니다. 당신들은 어떻게 하겠습니까. 그냥 만들도록 냅둬 하실 수 있습니까. 이거 부끄러운 일이 아닌가요. 어디가서 고개를 들 수가 없어요. 부탁인데 외국에 나갈 일이 있으시거든 학살자를 위한 공원이 합천에 있다고 자랑하는 일은 없으시길 바랍니다. 좀 생각들을 하고 사시길 바랍니다. 외국인들이 보면 뭐라하는지 압니까. 저 나라는 정의도 원칙도 없는 나라이구나"
(출처:무브온의 싸리눈님의 글펌)
첫댓글 일해공원 조성에 대한 여론조사를 한답시고 전두환의 긍정적인 질문만을 골라 통장과 새마을 지도자 등 자기 하수인 1300여명에게 설문지를 돌린 군수나 동서화합을 핑계로 전두환을 찾아가 절을 하는 원희룡이나 그넘이 그넘입니다.. 원희룡도 다음에는 산좋고 물좋은 합천군에서 군수에 출마하려는 모양입니다..
심의조 합천군수는 총재산이 29만원 밖에 없다고 하는 전두환이 무지하게 청빈한 삶을 살아온 것으로 착각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 알아볼 일입니다..그건 그렇다 치고, 원희룡의 행위에 대해 입을 닫고 있는 조중동과 한나라당이 더욱 밉군요...
한나라당에 그래도 쓸만하구나햇더니.....니그럴.
꼴값을 떠는것도 정말 가지가지군요 ㅎ
사진 자체만 으로도 웃깁니다 푸~~하하하하하하하
한동안 좋으셨겠네요. 전두환대통령각하 ~!!!!!! 딴나라당 대권후보중 한사람이 세배를 하러 갔으니 구름위에 뜬 기분이셨겠네요. 흐흐흐...이젠 나를 용서해주는구나 ~~!! 하지만 그거 아실라나요 ? 용서라는 단어 앞에 꼭 있어야할 한단어 .사과.. 사죄 .. 사죄하지 않고서는 용서 받지 못한다는 사실 ....... 딴나라당에 있는게 아깝다고 생각했던 원희룡아저씨 .. 실수 하셨네요 ..
그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