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다음검색
직무 | 직무소개 |
---|---|
영업기획 | 서비스별 판매 활동 계획 수립 및 목표관리 |
컨설팅 | 영업 수주를 위한 전략 및 기술 컨설팅 |
기업고객영업 | 대형 및 중소기업 대상 영업활동 수행 |
개인고객영업 | 개인 및 가계고객 대상 영업활동 수행 |
글로벌영업 | 해외(글로벌) 고객 대상 영업활동 수행 |
영업지원 |
|
직무소개를 보면 다음과 같이 나와있는데요.
요새 저희집에 KT에서 쿡TV나 인터넷 전화 가입하라고 전화 자주오는데~
개인, 기업 고객영업의 경우 혹시 가정이나 기업에 TM(텔레마케팅)으로 가입자 유치하는건가요?
구체적으로 주 업무가 어떻게 이뤄지는지 알고 싶습니다.
|
첫댓글 댓글이 없어서 제가 아는대로 달아드립니다. 현재 인턴에서 뽑는 홈고객부문(개인이나 각 가정을 대상으로 한 QOOK제품 및 SHOW상품에 대한 영업전반), 기업고객부문(기업체 및 사업자등록증이 있는 사업자들[엄밀히 말하면 홈과 중복되는 부문도 약간은 있음], 개인고객부문(예전 KTF업무,show상품 관련 전반) 마케팅 영업직군은 이렇게 3가지로 생각하시면 될껍니다. 그리고 상식적으로 기업과 거래를 하고 싶은데 적게는 몇백에서 몇천 몇억의 계약을 전화로 하진 않겠죠? TM은 마케팅의 한부문이니 마케팅전략에 따라서 각 단위마다 다르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