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놈의 정체는 이와 같으니 농어목 망둑어과로서 이름은 "빨갱이" 라는 물고기다. 뻑하면 상대를 "빨갱이" 로 몰아대는 사람들이 있으니...눈을 똑바로 뜨고 잘 보시기 바랍니다.. 바로 요넘이 "빨갱이" 라는 물고기 올시다...^^ "빨갱이" 로 상대를 몰아대는 것은 사람을 물고기로 몰아대는 것과 마찮가지로 아주 고약한 일인데..자꾸 이러는것은 무슨 심산인가? 과거라는 세월을 잊지못하고 그 시절이 그리워서 미래로 나가길 두려워하는 이들의 반란이란 말입니까?
이른바 그 "색깔론 " 이란 것은 마치 "마약중독"같은 것이라서 자꾸만 그 유혹에 빠져드는 성향이 있습니다. 한번 맛을 들이면 그 오묘하고 달콤한 유혹 에서 벗어날 수 없는 그런 중독성이 있습니다..^^ 그러다가 차츰 이런 모습으로 변해가는 자신의 얼굴을 보게되는 것이지요....
이...모습이 과연 나라를 걱정하고 국가의 정통성을 염려하는 사람의 모습일까요? 그..."색깔론 " 의 유혹에서 탈출하기가 그렇게 어려운가요? 과거를 그리워해도 시간을 돌릴 수는 없습니다. 언제까지나 나와 다른 생각을 가진 사람들을 끈질긴"색깔론 " 으로 몰아 붙이는 마약중독 같은 그런 짓을 도돌이표 그리듯이 계속할겁니까?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과거를 향해 꼬리를 흔드는 강아지같이...언제나 그 냉전수구적인 세상을 향해꼬리를 흔들고 사시려고 그러십니까? 이런 ..."색깔론 " 은 마약중독과 같은 것이니 이런 사람들은 즉각 경찰청 마약단속반으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마약사범신고 전화는 127번 입니다.
첫댓글 색깔론은 아무나 하지 못합니다. 빨간 안경을 써야만이 색깔론타령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빨간 안경을 만들어내는 한나라당과 조중동이 망해야 합니다. 공장장 노릇을 하고 있는 조갑제와 그 똘만이들은, 진짜 빨간 안경을 만드는 북으로 실습을 보내야 하구요..
아직도 색깔이 먹히니까 사용하고 있지요. 썩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