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라틴속으로 - 탱고 -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Puerto Tango 스크랩 바차타 워크샵 있습니다..
희야*~~~~ 추천 0 조회 85 05.02.16 14:07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5.02.14 19:40

    첫댓글 듣고싶다 ~~ 땅고음악 참 좋지만 바차타음악도 왠지모르게 심금을 울리더라구요~.; 빠에서 바차타 갈차준 타로님 감사 ^^

  • 05.02.14 23:07

    잼나겠다. 우리 뜻 맞는 사람끼리 같이 가면 어때요? 나만 완전초보면 쬐금 부끄러우니까 얼굴이라도 아는 사람이 같이 가주면 좋지! 희야언니도 가실거죠? 샤이는 요즘 심심하고 외로움에 치를 떤다. 뭔가 일을 만들어야 해!

  • 05.02.15 01:19

    압 에블데이님 오신다는 소리 안하시더니만.. 아싸~ ^^ 6기분들 다같이 가요~ 바차타 넘 잼나여~

  • 05.02.15 16:07

    저도 신청하고 싶은데요. 공지 기다릴께요.(6기 Serry)

  • 05.02.16 00:01

    오늘 에블데이님과 잠깐 채팅했었는데 이번에는 바차타의 느낌을 살리는 강습을 하실거라고 하는군요..혹자는 '붙어서 추란 말이지'라고 일축을 했지만 뭔가가 있으리라 기대하고 있습니다^^ 많이들 같이 가요~!! ^^/

  • 05.02.16 00:50

    호홋 에불데이 부산에도 간단 말이쥐 에불 데이 거서 보마 되겠네!!! ㅋㅋㅋ

  • 05.02.16 13:01

    울탱에서도 지금... 모집중...ㅎㅎ 지금은 저랑 메트론님인데 아마두.. 더 가지않을까?.. 싶네요.. 너무 너무 기대가 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