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은 6.25전몰군경유자녀 미 수당 최상영49양천(ch74****)님의 글을 옮겨 왔습니다>
서울지부. 정무위원회 간사 김용태 의원님 지역구사무실 1인시위 실시
서울지부 1인 시위소식
(새누리당 양천(을) 김용태 의원님 지역구사무실 3층에는 민원인이 꽉 차있었습니다)
(서울지부 부지장 허진 형제님)
오늘 서울지부(수도권)에서 오전 8시부터 정무위원회 간사 새누리당 김용태의원님 지역구 사무실(양천을)에서 1인 시위를 시실시하여 소기의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서울지부장 과 김용태의원님 면담모습)
전기에도 법안심사소위원에 위원소속이셨으며 4월 임시국회 회기 때도 각종자료 송부와 의원회관 방문 보좌관님만 면담한바 있습니다.
오늘은 민원인의 날로 의원님과 대회에서 차별대우 단서조항 생긴 시점의 미수당 360명 내용. 입법발의 국회의원님 성함. 입법발의 일자. 현재 상태를 문의 하셨고. 국회에서 만나자고 하시며 권백신 보좌관님이 최명희 회장님 김회룡 부회장님 이름메모와 좋은 일 한다는 인사말 듣고 2~3일내 연락 받기로 하였습니다.
(권백신 보좌관님께 업무지시 모습)
보좌관님의 요청에 지역민원인 이미지를 고려하고 목적한바 이루어져 오전만 실시하고 종료 하였습니다.
※ 바뿐 일을 뒤로하고 묵묵히 시위에 참여해주신 허진 서울지부 부지부장님 조병한 마포지회장님 조영석 도봉지회장님 과 오후 팀으로 되돌아가신 용인지회 김기찬님 외1인 께 중앙회 최명희 회장님 김화룡 부회장님의 감사말씀을 대신하여 전해드립니다. 끝
감사합니다.
2014년 9월 22일
미 수당유자녀회 서울지부장 최 상 영
첫댓글 잘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