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지구협의회 결성 35주년 기념식”
지난 04월 17일(수)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수원지구협의회(회장 윤상빈)는 결성 35주년을 기념하여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권광로 129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5층, 이경희 홀에서 기념식이 거행됐다.
이날은 이재준 수원특례시장을 대신하여 김현수 제1부시장을 비롯하여 많은 내‧외빈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배영명 부회장의 국제적십자운동 기본원칙 낭독과 수원봉사회 이은복 회장의 봉사원 서약을 시작으로 진행된 행사는 지난 35년의 활동을 돌아보고 지금까지 성장해온 수원지구협의회를 축하하며 봉사원들의 노고에 감사함을 전하는 자리가 되었다.
윤상빈회장은 결성35주년 기념행사를 축하해 주시고, 오늘날까지 함께 동행해주신 단위봉사회 회장을 비롯하여 봉사원, 임원, 고문들게 감사드린다며 인사를 전했다.
그리고 앞으로 수원지구협의회가 더욱 단결된 모습으로 정진해 나아갈 것을 다짐하고 미래를 위해 임원들은 더 열심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글쓴이 : 이영준(수원지구협의회 홍보부장)
출처: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수원지구 협의회 원문보기 글쓴이: 이영준(수원지구협의회 홍보부장)
첫댓글 수원지구협의회(회장 윤상빈) 결성 35주년을 축하드립니다.아울러 기념식 준비 하시느라 회장님을 비롯한 봉사원님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영준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
첫댓글 수원지구협의회(회장 윤상빈) 결성 35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기념식 준비 하시느라 회장님을 비롯한 봉사원님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영준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