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정 관련 문제, 아이템 및 보상 문제 등 기록 확인이 필요한 상황은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해 주셔야 확인 및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휴대 기기(모델 번호) / 버전 정보 확인 방법]
- Android(구글) 기기
·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모델 번호] 확인 → [소프트웨어 정보] → [안드로이드 버전] 확인
- iOS(애플) 기기
· [설정] → [일반] → [정보] → [모델 번호] 및 [소프트웨어 버전] 확인
1. 발생 일시 : 최소 1주일 전부터
2. 이용 환경(휴대 기기 / PC) : 휴대 기기, S22, 안드13
- 휴대 기기인 경우 모델 번호와 버전 정보를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 PC 버전 클라이언트(베타) 설치/실행 오류 현상 발생 시 사용 중인 백신 프로그램명을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3. 발생한 오류(버그) 현상 상세 내용 : 상단바를 내려서 배터리 상태나 시간 등을 확인, 또는 다른 어플을 잠시 이용하거나 홈 화면에 갔다 오면 진행이 되지 않음. 평소 상단바 확인 후 음악이 멈추고, 그 다음 이벤트가 진행이 안 되는 문제도 있는데, 그 문제는 다시 홈에 갔다 오면 해결되지만 이 현상은 홈에 갔다 와도 해결이 안 됨.
상단바 확인 후 음악이 멈추게 되며, 다음 이벤트에서 말풍선이 등장하지 않고 진행되지 않는 현상도 함께 확인 부탁드립니다.
4. 기타 첨부(스크린샷 / 동영상 등) :
첫댓글 제보해 주신 현상은 기기의 저장 공간 혹은 램 용량 부족 문제일 수 있으므로
휴대기기의 데이터 삭제 등을 권장드립니다.
1. [우마무스메] 앱을 완전히 종료
2. [우마무스메] 이외에 실행 중인 다른 애플리케이션 모두 종료
3. 디바이스 내 불필요한 애플리케이션 삭제 등을 통한 용량 확보 후 재부팅
4. [우마무스메] 앱 실행 후 확인
5. 리소스 복구 기능 권장
■ 리소스 복구 방법: [게임 실행] - [타이틀 화면 내 우측 하단 메뉴 선택] - [리소스 복구]
이후에도 지속 발생 시 고객센터로 1:1 문의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문의 접수 방법 : https://cafe.daum.net/umamusume-kor/ZBi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