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토끼를 쫓아라 3 - 할리우드 셀럽 저명인사의 대량 체포!? 전 세계로 확산되는 아동 인신매매의 어둠
2020-08-07
할리우드에서 벌어진 부유층 일제 체포
아동 인신매매의 중심지 중 하나인 할리우드의 압권은 3월 27일에 이루어졌습니다.
코로나 록다운으로 고요해진 캘리포니아주 말리부시는 3월 27일 아침 8시 다수의 군용헬기와 탱크 5대를 포함한 전투차량에 의해 둘러싸였습니다.
이 도시는 로스앤젤레스 근교의 할리우드에서 가까운 할리우드 스타와 영화감독, 영화촬영 스태프가 많이 살고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군용 헬기는 보안관 사무실에 착륙하게 되며, 미 해병대원들이 할리우드 셀럽의 집으로 돌입합니다.
이 작전으로 톰 행크스, 찰리 신, 케빈 스페이시, 마돈나, 셀린 디온, 존 트래볼타 등 할리우드 스타들과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 타란티노 감독 등 영화인들이 무더기로 체포되었습니다.
Q-아논 트위터 공백 사건
얼마 후 3월 29일 할리우드 셀럽 등 유명인들의 트위터 머리글이 일제히 공백이 되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이는 2~3일 전에 Q아논에 의해 예고된 사태입니다.
Q아논은 아동 인신매매 관련자들의 트위터 계정을 일제히 공백으로 만들겠다고 선언하며 이들은 곧 체포될 것이라고 예고했습니다.
트위터사 스스로도 이 현상에 대한 원인을 알 수 없어서 일주일 넘게 아무도 공백의 헤더를 되돌릴 수 없었습니다.
Q아논은 인신매매 용의자를 모두 잡아냈다는 것과 시스템에 침입해 자유자재로 조종할 수 있다는 것을 전 세계에 보여주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빈칸의 헤더에는 위와 같이 다양한 색상이 있습니다. 이 색깔은 다 의미가 있어요.
Cardiac Arrest(심정지)라던가, Bomb Threat(폭탄의 위협)라던가, 의료용어와 군사용어를 섞은 은유가 되어 있습니다만, 흑=처형결정, 청=죄를 인정한, 그레이=체포 완료, 핑크=소아성애자, 빨강=처형이 끝난, 같은 의미라고 합니다.
센트럴 파크 돌입 작전
2020년 4월 1일 흰토끼를 쫓아라 작전 중 가장 큰 미션인 뉴욕 센트럴파크 지하묘지 돌입작전이 펼쳐졌습니다.
센트럴 파크 지하에는 클린턴 재단이 만든 대 지하 미궁이 있었습니다. 클린턴 재단은 클린턴 전 대통령 부부가 운영하는 재단으로, 주 업무는 미국 전역에서 유괴된 유아를 매입하여 아드레노크롬을 추출하여 판매하는 것입니다.
미국에 있어서 딥스테이트의 주역이 바로 클린턴재단이고, 그 본부 시설이 뉴욕의 한가운데 있는 센트럴 파크의 지하에 있었던 것입니다.
작전개시 신호로 3월 31일 밤 뉴욕의 엠파이어스테이트 빌딩이 적색과 흰색으로 조명이 켜졌습니다.
일본에서 뉴스 보도에 의료 종사자에게 감사를 표하기 위해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이 라이트 업 되었다고 하는 초점이 맞지 않는 보도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유아 10,000여명 구출
우선 병원선 컴퍼트가 버지니아를 출항하여 뉴욕에 도착하게 됩니다. 이 배는 1,000개의 병상과 12개의 수술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와 동시에 이 배에는 미 해병대 병사들이 가득 실려 있었습니다. 함선을 띄우면 눈에 띄기 때문에 병원선을 타고 이동한 것입니다. 해병대는 맨해튼 도착 후 센트럴 파크로 향합니다.
미군이 센트럴 파크 지하로 들어가고 보니 그곳에는 광대한 지하터널이 종횡무진 교차하고 곳곳에 제단 같은 시설이 있었습니다. 아드레노크롬 정제를 위한 지하공장도 확인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 근처에는, 수많은 아이들이 잡혀 있었습니다.
그 아이들은 벌거벗은 채 우리에 갇혀서 희생될 차례를 기다리고 있었던 것입니다.
이날 센트럴 파크 지하에서 구출된 어린이들은 무려 10,000여 명에 달합니다. 병원선으로는 턱없이 부족하기 때문에 센트럴 파크에 텐트가 세워지고 임시 야전 병원이 설치되었습니다.
이 텐트는 일본에서는 코로나의 PCR 검사를 하는 시설이라고 보도되고 있었습니다만, 대기자가 전혀 없는 것은 이상하다고 생각하지 않았습니까?
코로나의 병원이라고 하면 밖에서 텐트에 들어가는 사람이 긴 줄을 서야 할것 입니다.
이 텐트는 지하도 입구로 직결되어, 지하에서 구조된 아이들이 직접 수용되어 있었던 것입니다.
텐트 내부는 이렇습니다.
다수의 구조된 어린이들이 수용되어 있고 치료도 받고 있습니다.
이것은 컴포트내에서 치료하는 장면입니다.
일본에서는 신형 코로나 환자의 치료 장면으로 보도된 사진입니다만, 자세히 보면 침대에 누워서 치료를 받고 있는 것은 작은 아이인 것 같습니다. 게다가 귀가 변형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은 코로나의 치료가 아니라 구조 된 어린이의 치료 장면이었던 것입니다.
딥 스테이트 대량 체포
이 지하 시설에서는, 클린턴 부부를 비롯한 수천명의 딥 스테이트 간부들이 체포되었습니다.
물론 NSA가 사전에 정보를 분석해 클린턴 부부가 이곳에 있는 시간에 돌입을 하였지만, 이들은 병원선에 일단 실려 전원이 쿠바에 있는 미국의 관타나모 공군기지로 보내졌습니다.
그곳에서 그들은 군사법정에 회부되어 트럼프+Q아논측에서 제시하는 몇 가지 선택지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게 됩니다.
이것에 대해서는, 다음의 기사에서 설명하겠습니다.
그 후 지하 시설과 뉴욕의 항구를 잇는 2.5km에 이르는 비밀 지하 통로가 발견되었습니다.
아이들은 미국 전역에서 배로 뉴욕항구에 내려져 직통 지하 통로를 통해 센트럴 파크 지하로 운반되어 우리에 갇혀 감금되었던 것입니다.
센트럴 파크의 지하 시설과 이 비밀 지하도는 미군에 의해 폭파되었습니다.
이날 뉴욕시에는 폭파로 인해 진도 3~4의 직하형 군발 지진이 발생하기도 했습니다.
위의 사진은 작전을 무사히 마치고 관타나모 공군기지로 향하는 병원선 컴포트의 영상입니다.
하늘도 작전의 성공을 축복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출처 : https://shunsasahara.com/entry/2020/08/07/185708
첫댓글 아이들이 치유가 되길..
아이들이 치료후 부모/가족의 품으로
화려한 뉴욕의 지상에서의 모습과는달리 지하에서는 유명한 정치인.연예인 등등 엘리트들의 기괴하고 끔찍한 천인공노할 만행들이 자행되고 있었다니.. 이런사실들을 전세계사람들에게 다알려야함
천인공노할 짓을 행한 자들~~~
지옥의 불못에~~@@@@@
잘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담아갈께요 ^^
어떻게 저런 일들을...
우리 인류가 저런 일을 당해왔다는 기막힌 세상이었습니다.
개장에 갇힌 아이들을 볼 때마다 비통함이 올라옵니다.
아직도 여전히 저러고 있어 지금도 덤을 파괴하고 있다는 현실입니다.
이젠 그들 세상의 막이 내려지고 세상에 알리는 일이 남았네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ㅠㅠ 이해할 수 없는 상상조차 힘든 일입니다 이런일이 막아졌다는 것이 다행입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세상에~~말문이 막혀서 ㅠㅠㅠ
얼른 온세상에 다 알려졌으면 좋겠어요.
아이들이 잘 치료되기를 기도합니다.
우리 하얀모자팀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아기들의 야윈 팔과 다리를 보니
눈물납니다.. 끔찍한 고통과 어둠속에서
얼마나 무서웠을까..
트럼프 대통령과 미해병대원 모두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보기만해도 참혹한 장면.ㅜ
구출된 아이들이 잘치유되어 행복해졌으면..🙏
천사군님들 감사합니다.👍👍👍
잠든자에게 알려지기를 ..... 어린 생명을 자신의 일시적인 회춘을 위해 끝도 없이 행하고 있었다는 사실을 ! ....
하늘 아래서
이렇게 전무후무한
끔찍한 일이 자행됐군요
너무나 불쌍해라~~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참혹한 사태에 할 말을 잊습니다...
도저히 인간으로서는 이런 짓을 할 수 없으련만...
이기심ego의 극치군요...
이 지구 상황을 지휘하시는 트통 및 관련 애국자들에게 무한히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사태 해결, 종결에 대하여~
소식 퍼나른 로데오님께도 감사, 감사~!
우리가 살고있는 이 세상이 저리도 참혹하고 잔인한 세상이었음을 너무 늦게 알게됐어요. 그동안 내가 불평하면서 살아왔던 삶이 오히려 감사해야 하는 삶이었음을 이제라도 깨닫게 됩니다. 자료 감사합니다.
자세한 소식 감사합니다.
아이들 10,000명이라니요.
초등학교 몇 개를 합쳐야 하는 어마어마한 숫자입니다.
악의 끝은 도대체 어디일까?
생각하게 됩니다.
구출된 아이들 잘 회복되고, 희생된 아이들의 명복을 빕니다.
잠자는 양떼들을 깨우는 일만 남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