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BS 뉴스를 위해 작성된 이야기와 허가와 함께 사용
올리버 대멘, 월리 펑크, 제프 베조스, 마크 베조스가 뉴 셰퍼드 런칭 사이트에서 브리핑을 받는다. 크레딧: 블루 오리진
리처드 브랜슨에 의해 무대에 오른 지 9일 후, 아마존의 창립자 제프 베조스는 마침내 역사속으로 자신의 비행을 준비하고 있으며, 화요일 아침에 완전히 자동화된 우주선을 타고 상업 여객 서비스의 새로운 시대를 열어줄 것이라고 믿습니다.
브랜슨의 날개 달린 우주선보다 약간 높은 고도에 도달한 Bezos의 뉴 셰퍼드 캡슐에는 우주선에 내장된 가장 큰 창문이 장착되어 있어, 62마일 이내의 행성 지구의 세계관을 잠시 무중력 승객에게 제공합니다.
안전을 의식하는 것이 더 중요한 캡슐은 선박과 승객을 오작동 부스터에서 신속하게 추진하도록 설계된 비행 테스트를 거친 중단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브랜슨과 마찬가지로, 그의 새로운 셰퍼드 우주선에 탑승한 베조스의 존재는 15번의 성공적이지만 조종되지 않은 시험 비행을 마치고 정부 또는 기업 비용으로 비행하는 부유한 우주 관광객과 연구원들을 위한 궤도 비행을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다는 자신감을 드러내는 것입니다.
베조스는 이날 아침 CBS에서 게일 킹과의 인터뷰에서 "나는 흥분된다" 고 말했다. "사람들은 내가 긴장하고 있는지 계속 물어봅시다. 정말 긴장하지 않아요. 호기심이 많고, 우리가 무엇을 배우게 될지 알고 싶어요."
"긴장하지 않습니까?" 왕이 물었다.
베조스는 "우리는 훈련을 해왔고, 이 차량은 준비되어 있으며, 이 승무원은 준비되어 있으며, 이 팀은 놀랍습니다" 라고 베조스는 말했다. "우리는 그것에 대해 정말 기분이 좋다."
브랜슨은 자신의 로켓 비행기를 타고 우주로 타는 최초의 소유자 운영자였을 지 모르지만, 베조스는 회사 블루 오리진을 통해 우주 경제의 모든 주요 부문에 걸쳐 상업 제국을 건설하는 등 많은 고귀한 야망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올리버 대멘, 월리 펑크, 제프 베조스, 마크 베조스: 블루 오리진의 뉴 셰퍼드 로켓 화요일에 우주 가장자리로 이동합니다 네 명의 승객. 신용: 제프 베조스 인스타그램
서브 궤도 경기장에서만 경쟁하는 데 만족하지 않는 베조스는 동료 억만장자이자 스페이스엑스 의 창시자 엘론 머스크(Elon Musk)에 도전하여 위성을 발사하기 위해 더 강력한 뉴 글렌 로켓 개발에 수십억 달러를 지출하고 있으며, 결국에는 지구 궤도와 그 너머에 있는 사람들을 발사하고 있습니다.
그는 2016년 코드 컨퍼런스에서 "우주에 관해서는 제 직업으로 본다"고 말했다. "인프라를 어려운 방식으로 구축하고 있으며, 자원을 사용하여 막대한 리프팅 인프라를 구축하여 차세대 사람들이 역동적이고 기업가적인 폭발을 우주로 만들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수천 명의 기업가들이 우주에서 놀라운 일을 하고 싶어요. 이를 위해서는 우주 에 대한 접근 비용을 획기적으로 낮기 위해 서 야 합니다."
10분 간의 우주 여행과 뒤로의 목숨을 걸고 있는 것은 어떻습니까?
그는 2019년 CBS 이브닝 뉴스의 앵커이자 편집장인 노라 오도넬과의 인터뷰에서 "제대로 된다면 얼마나 위험한지 논쟁할 수 있다"고 말했다.
"오늘날 우리가 가지고 있는 기술로, 서브 궤도 임무는 매우 안전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위험이 없는 것은 결코 없습니다. 정말 위험이없는 유일한 것은 당신의 침실에 머물고있다."
그러나 그는 "승마나 스쿠버 다이빙이든, 사람들이 위험을 감수하는 많은 것들이 든, 우리가 갖고 싶은 경험이 될 때 우리에게 가치가 있다고 생각할 때 위험을 감수합니다. 그래서 질문은 : 그 경험이 당신에게 가치가 있습니까? 그리고 나를 위해, 그것은 확실히입니다."
새로운 셰퍼드 출시의 파일 사진. 크레딧: 블루 오리진
약 2$000억 달러의 순자산을 가진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사람인 베조스에게 그 꿈은 화요일에 새로운 셰퍼드 로켓을 타고 폭발할 때 현실이 될 것입니다. 그의 동생 마크 베조스, 항공 개척자 월리 펑크와 네덜란드 학생 올리버 대멘, 그의 좌석에 대한 공개되지 않은 금액을 지불 18 세의 공간 애호가입니다.
펑크는 1960년대에 12명의 다른 여성들과 함께 1960년대에 끔찍한 의료 테스트를 거친 비행 시간을 가진 전설적인 전문 파일럿으로 우주 비행적합성을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결국 존슨 행정부에 의해 NASA의 모든 남성 우주 비행사 군단에서 금지되었다.
펑크는 베조스가 올린 인스타그램 동영상에서 "내가 올라갈 거라고는 생각하지 못했다. "그들은 '월리, 당신은 여자야, 당신은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내가 말했어, 뭐야? 당신이 무엇인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경우에 당신은 여전히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아무도 해본 적이 없는 일을 하고 싶어요."
항공 계열에서 널리 알려진 존경받는 펑크는 82세의 나이로 우주로 모험을 하는 가장 오래된 사람이 될 것입니다. 궤도에서 미국인이자 현재 기록 보유자인 존 글렌은 77세의 후1998년 두 번째 우주비행을 위해 우주왕복선을 타고 이륙했습니다.
"하지만 난 24살 인 것 같아!" 그녀는 왕에게 말했다. "정말 대단하요. 저는 이곳에 있는 것을 좋아합니다."
베조스는 말했다: "날 믿어, 게일, 월리 우리 모두를 능가 할 수 있습니다. 머큐리 13 (건강 검진)에서 그녀가 모든 남성보다 더 나은 것을 테스트 했을 때, 나는 그것이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실임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뉴 셰퍼드를 타고 스펙트럼의 반대쪽 끝에는 18세에 우주에서 비행하는 최연소 인물이 될 대멘이 있습니다. 그는 또한 블루 오리진의 첫 번째 유료 승객이 될 것입니다.
대멘은 일정 충돌로 인해 좌석에 2,800만 달러를 입찰한 경매 우승자 대신 비행중이다. 블루 오리진은 익명을 유지하고자 하는 경매 우승자가 나중에 이륙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서머셋 캐피탈 파트너스의 창립자인 대멘과 그의 아버지 조스 대멘은 경매에 참여했지만 가격이 천문학적인 수준으로 치솟으면서 중퇴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입찰은 블루 오리진의 두 번째 상업 비행에 타고 할당 된 그의 아들을위한 좌석결과. 이 회사는 낙찰가가 연기될 때 그를 7월 20일 비행으로 옮겼습니다.
"우주에 가서 비행기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네덜란드 뉴스 사이트가 소셜 미디어에 올린 동영상에서 대멘은 말했다. "나는 평생 이 걸 꿈꿔왔어."
이 다이어그램은 일반적인 New Shepard 발사 및 착륙에 대한 비행 프로필을 보여 줍니다. 크레딧: 블루 오리진
브랜슨은 2018년 상업용 궤도 우주 경주에서 우승을 차지했는데, 그의 회사인 버진 은하계가 NASA와 연방 항공국이 인정하는 다소 임의적인 "경계"인 50마일 이상의 첫 시범 시험 비행을 시작했습니다.
브랜슨의 7월 11일 서브 궤도 비행은 버진의 네 번째 비행 조종사였지만, 6인 승무원 전체와 첫 번째 승무원이 탑승한 첫 번째 비행이었습니다.
브랜슨은 베조스가 이미 7월 20일 발사일을 선택한 후 아마존 창업자를 눈멀게 하고, 민간 우주비행이라는 제품을 비영리 기업으로 판매하기 위해 고위험 전투에서 헤드라인을 장식한 후 비행을 발표했다.
브랜슨은 비행 전에 "우주가 우리 모두에게 속한다고 진심으로 믿는다" 고 말했다. "16년 이상의 연구, 엔지니어링 및 테스트 끝에 버진 은하계는 인류에게 공간을 개방하고 세상을 선한 것으로 바꾸는 새로운 상업 용 우주 산업의 선봉에 서 있습니다."
그는 "미래의 우주 비행사들이 수행할 여정을 검증하고 사람들이 버진에서 기대하는 독특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게 되어 영광"이라고 말했다.
베조스는 버진이 블루 오리진보다 앞서 브랜슨의 비행을 예약하기로 한 갑작스러운 결정에 대해 공개적으로 언급하지 않았다. 그러나 브랜슨은 대회를 "경주"로 여기지 않는다고 주장했다.
"저는 이렇게 여러 번 말했습니다, 정말 레이스가 아니었습니다." 그는 착륙 후 말했다. "우리는 모든 것이 너무 환상적으로 잘 진행되어 기쁩니다. 우리는 제프가 최고의 사람들이기를 바라며, 비행 중에 그와 함께 일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블루 오리진은 사명 성명에서 또한 인종에 있는 것을 부인하고 라틴어 모토인 그라다팀 페로시터(Gradatim Ferociter)에 따라 "우주로 가는 길을 건설"하겠다는 목표를 추구하겠다고 맹세합니다.
혁신은 여러 가지 형태를 취하고, 버진 은하와 블루 오리진은 우주로 가는 매우 다른 경로를 선택했습니다.
캐리어 제트기에서 발사되어 우주 의 낮은 가장자리를 잠시 방문한 후 활주로 착륙으로 미끄러지는 버진 은하계의 VSS 유니티 우주 비행기와는 달리 블루 오리진의 뉴 셰퍼드는 훨씬 더 전통적인 로켓과 캡슐입니다.
2분 이내, 단일 스테이지 부스터는 캡슐과 승무원을 약 32마일의 고도까지 곧장 추진하고 주요 엔진이 종료되기 전에 약 2,200mph의 속도를 낼 것입니다.
30초도 채 지나지 않아 고도약 45마일의 속도로 승무원 캡슐이 자체적으로 비행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가능한 부스터가 근처 패드에 착륙하는 동안, 승무원 캡슐은 힘이 없는 탄도 궤도에서 위쪽으로 계속 되어 이륙 후 3분 반 만에 최대 고도62마일에 도달합니다.
항공우주 기록을 인증하는 스위스에 본사를 둔 국제기구인 페데레이션 아에로나우티크 인터내셔널(FAI)은 고도 100km 또는 62마일(카르만 라인(Kármán Line)을 식별 가능한 대기와 공간 사이의 구분선으로 간주합니다.
버진 은하의 우주 비행기는 우주 비행에 대한 NASA와 FAA 표준을 충족, 50 마일 바로 위에 비행하지만 FAI의. 블루 오리진의 캡슐은 두 고도를 모두 초과합니다 - 회사가 지적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는 구별.
"전 세계 4%만이 80km 또는 50마일의 하한을 공간의 시작으로 인식하고 있다"고 미국 기관을 언급하며 브랜슨의 비행 이틀 전에 트윗을 올렸습니다. "새로운 셰퍼드는 두 경계를 넘어 날아간다. 블루 오리진으로 비행하는 데 있어 많은 이점 중 하나입니다."
궤도 의 상단에 접근, 베조스와 그의 승무원은 무게의 약 3 분을 경험합니다, 스트랩을 풀고 여섯 창을 통해 지구의 멋진 전망을 즐기면서 오두막 주위를 떠다니는 충분한 시간, 각각 3 피트 이상 높이와 거의 2 반 피트 폭.
그런 다음, 낮은 대기로 다시 급락, 캡슐은 급속하게 감속됩니다, 중력의 약 4 배 일반 힘에 승객을 복종, 세 개의 큰 낙하산이 풀리기 전에, 발사대에서 몇 마일 부드러운 터치 다운으로 선박을 낮추는.
리프트 오프에서 착륙에 이르기까지 전체 비행은 약 10 분 동안 지속됩니다.
블루 오리진이 우주로 가는 짧은 승차에 대해 얼마나 많은 요금을 부과할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지만, 티켓은 $200,000 이상, 또는 비행 분당 $20,000 이상으로 운행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실제 숫자가 무엇이든, 그 천문학적 비용은 일부 분기에 가혹한 비판을 촉발했다.
옥스팜 아메리카는 성명서에서 "제프 베조스의 11분 간의 스릴 넘치는 우주 를 타는 것은 지구를 대표하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모욕적인 일이며, 매일 가족을 먹이고 끝을 맺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행성 지구상의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모욕이다"고 말했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베조스를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사람으로 만드는 데 도움을 준 바로 아마존 노동자들입니다."
두 회사 모두 규모의 경제가 결국 가격을 하락시킬 것으로 믿습니다. 버진과 블루 오리진은 부유한 스릴을 찾는 사람들과 함께 미국과 국제 우주 비행사, 민간 및 정부 연구원 및 미세 중력 실험을 비행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그러나 시장이 장거리 에서 두 회사를 유지할 수 있는지 또는 치명적인 실패의 영향을 살아남을 수 있는지 여부는 공개적인 질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