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조합은 싸워서 이기는 조합이 아닌 버티면 이기는 조합 임을 착안하여
딜링에 치중된 전용무기 옵션을 과감히 버려보기로 하였다.
또한 연계기는 딜링용이 아니다. 상태이상으로 5초를 벌기 위한 것이다.
참고로 무기스킨 없으면 승률이 급락할 수 있다.
굿즈는 3웃얼쿠
카드는 보호막 / 부면 또는 보호막 / 보호막
1. 에리나 발뭉 -> 홍련
전용무기 옵션포기로 인한 탱킹력 변화
발뭉의 딜 50% 증가 / 속성공 보너스 10% 없음
방패치기의 보호막 수급량이 대략 45% 떨어진다
방어관련 스탯 변화
체력 +2% / 방어력 -4%
스킬 재사용 대기 시간 (풀 무충/ 미노방+대지목 기준)
발뭉 9.6초 무충 28% -> 7.5초
홍련 9.6초 무충 28% -> 7.5초
아레나 테스트 결과 어차피 노딜 조합이라 보호막 수급량과 딜이 반토막 나는것은 생각보다 의미가 없었다.
그리고 에리나는 피흡수단이 없기 때문에 부면카드가 필수다.
그리고 홍련 무스는 린인걸 아니까 피했던거지 에리나가 쓰면 열에 아홉은 ??? 하다가 2번째에 확정연계 뜬다.
타임오버로 이겼으면 다음라운드는 열심히 딜박다 죽으면 된다.
2. 프리실라 이클립스 -> 메이릴
전용무기 옵션포기로 인한 탱킹력 변화
변신후 공깍 25% 없음
방어관련 스탯 변화
체력 -3% / 방어력 -1%
스킬 재사용 대기 시간 (풀 무충/ 대지목 기준)
이클립스 9초 무충 36% -> 6.62초
메이릴 7.8초 무충 32% -> 5.91초
아레나 테스트 결과 어차피 변신은 피채우고 이속증가로 튀기위한 수단이여서 스타일상 공깍이 크게 활용되지 않는다.
3인방중 피흡이 제일 원활하여 부면을 포기하는 캐릭이다.
그리고 메이릴 무스는 바리인걸 아니까 벽끼고 대비하지 프리실라가 쓰면 열에 아홉은 ??? 하다가 2번째에 확정연계 뜬다.
타임오버로 이겼으면 다음라운드는 열심히 딜박다 죽으면 된다.
3. 미공 리버레이터 -> 아마로크
전용무기 옵션포기로 인한 탱킹력 변화
공격시 30% 확률로 체력 2% 회복 없음
방어관련 스탯 변화
체력 -2% / 방어력 +1%
스킬 재사용 대기 시간 (풀 무충 + 버프 / 미노방+대지목 기준)
리버레이터 13.5초 무충 56% -> 8.65초
아마로크 9.4초 무충 52% -> 6.18초
아레나 테스트 결과 어차피 튀플이라 적중시 회복이 의미가 없다.
피흡수단이 연계기 뿐이므로 부면이 있는게 좋다.
그리고 아마로크 무스는 원래 피하기 까다롭다.
타임오버로 이겼으면 다음라운드는 열심히 딜박다 죽으면 된다.
이상 역겨운 아레나를 한번 해보길 바란다.
첫댓글 이 무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