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교육지원청(교육장 김춘곤)은 지난 19일 영광예술의전당에서 유·초 운영위원과 간사 130여 명을 대상으로 연수를 실시했다.
이번 연수는 2022학년도 학교운영위원으로 선출된 운영위원의 전문성 신장과 운영위원회 내실화를 강화하기 위한 연수를 실시했다.
강사로 초청된 한국감성소통연구소 박지아 대표는 자녀의 자존감을 높이는 소통법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자녀 교육에 대한 이해와 올바른 소통법을 강의해 학부모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었다.
연수에 참석한 한 운영위원은 “학교운영위원이 교육공동체의 든든한 후원자로서 학교 운영의 중요한 의사결정에 참여해 민주성과 투명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학교운영위원회의 활성화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춘곤 교육장은 “모두가 함께하는 혁신 영광교육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학교자치의 꽃인 학교운영위원회의 적극적인 참여가 필요하다”며 유·초·중·고 학교 특색에 맞는 다양하고 창의적인 교육을 위한 운영위원회 역할을 당부했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4010000&gisa_idx=37802
영광교육지원청 학교운영위원회 연수 실시
영광교육지원청(교육장 김춘곤)은 지난 19일 영광예술의전당에서 유·초 운영위원과 간사 130여 명을 대상으로 연수를 실시했다. 이번 연수는 2022학년도 학교운영위원으로 선출된 운영위원의 전
www.miraenews.co.kr
#영광교육청 #김춘곤교육장 #학교운영위원회 #영광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