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판매자분 글입니다--------------------------------------------------------------------
안녕하세요 명품중에 명품 바디를 지닌 메르세데스 W124 E320모델을 판매합니다.
W124모델은 고속도로의 제왕이라는 별명을 남겨준 명품 바디를 지닌 E클래스 입니다!!
포르쉐에서 제작한 바디로써 7000CC까지 거뜬히 소화할수 있는 아주 튼튼하고
가벼운 바디 입니다!!
차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이 차를 구하는데 까지 6개월이 걸렸네요. 요즘 흔히 보시는 전자식이 아닌 기계식 차량입니다. 전자식이 편리 하긴 하지만 세월이 지나면 각 부분에서 잔고장이 많이 발생하곤 하죠.
차량을 제어하는 컴퓨터가 언제까지 제 기능을 다할지 모르는 일입니다.
그런 신형 모델과는 달리 W124는 거의 모든 엔진 제어부분이 기계식으로
이루어지어 잔고장 없기로 그리고 심장이 터질때까지 컴퓨터의
제어를 받지 않고 차주가 바라는데로 달려주는 모델입니다.
기본적인 안전장비는 모두 갖추고 있으며 가벼운 알루미늄
바디에 3200cc의 고출력 심장을 지니고 있는 정말 고속도로의 제왕다운 면모를
지니고 있는 녀석입니다.
순정의 차량을 어렵데 가져와 정말 한땀한땀 꾸며 주며 아껴주며 관리해온 녀석입니다!!
이번에 포르쉐의 입양으로...........................
w124의 마지막 년식인 95년식에 17만 키로를 운행한 차량입니다!!
여지것 무사고를 유지한 차량이며 모든 부분의 수리도 마친 상태 입니다!!
무엇보다 중요한건 체어맨 600s의 베이스모델이기 때문에 부품 호환이 가능하여 유지가 저렴한 차량 입니다. 귀한 녀석이다보니 입양받으신 분과 지속적인 연락과 관리를 도와드릴 예정입니다. 아직까지 250Km를 거뜬히 달려 주는 녀석입니다!!
순정을 가져와 2000만원 이상의 돈이 들어간 차량이며 더이상 손될게 없는 차량입니다. 기름만 넣으시구 바로 주행하시면 됩니다!! 어딜가나 시선 집중!! 아래에 옵션 및 상세 정비 및 튜닝 내역을 기재합니다.
<순정옵션>
W124 E320 북미버젼 풀옵션
전동시트 / 속도감응형 파워핸들 / 파워윈도우 / ECM미러 / 전자동미러 / 운전석 에어백 / 조수석 에어백 / 트립컴퓨터 / 자가진단장치 / 싱글 와이버 / 크루즈컨트롤 / 자동도어장금 / 가죽.우드핸들 / 풀오토에어컨 / 대형썬루프 / 카카오가죽시트 / ABS / 호두나무 우드 등등 W124모델의 하나도 빠짐없는 풀옵션 차량입니다.
<튜닝 및 사제옵션>
-19인치AMG st휠 (타이어 앞 225 35 19 . 뒤 245 35 19 앞뒤모두 트레이드 90이상)
-풀 에어로 파츠 장착 6개월 미만[일본직수입]
-빌스테인쇼버 장착 6개월 미만 [일본직수입]
-아펙시 다운스프림 장착 6개월 미만 [일본직수입]
-순정형 클레어 헤드라이트 [일본직수입]
-LED 테일램프 (뒷 데루등) [일본직수입]
-SL 실버 펄 올 도색 (3개월전)
-W124 스포일러 [일본직수입]
-흡기
-피코사운드 풀매기 (가변식 머플러 소리 조절형 ON/OFF)
-오버휀다
-룸미러형 CCD 후방카메라
-실내크리닉
-에어홀 피트
-블랙 무광 AMG 튠 그릴
등등 이외에도 다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중요한건 연비가 좋습니다. 리터당 시내 고속 평균화하여 시내주행이 약간 더 많은 기준으로 11키로정도 나옵니다.19인치가 장착되어 있는걸 감안할때 정말 경제적인 모델이라 생각합니다. 원래 순정 싸이즈는 16인치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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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건 현재 모습입니다만...후드 앰블럼은 테러 상태입니다. 똑....ㅠㅠ 아래 사진과 설명 나갑니다.
위글 관련 운전 습관 때문인지 도로 비율 때문인지 저는 출퇴근 9키로 정도 나왔습니다. 고속도로 연비 아닙니다.그리고 빌스테인 서스는 뒤쪽만 되어 있구요. 상기 사진중 엔진 프론트 커버는 정비하다가 떼어냈는데...사라졌습니다.ㅠㅠ
그리고 찜빠현상 올렸는데 모르시는 분은 모르실 정도입니다. 공회전중 널뛰는 현상 전혀 없고 알피엠 뛰는 현상도 없습니다. 제가 최대한 말씀 드리려고 조금이라도 느낀거나 의심가는거 생각나는대로 적어본거예요..아마 차 보러 오시면 적어놓은 문제점들 모르겠는데..하시는 분도 계실겁니다..
실제로 보시면 마음에 드실겁니다. 순정을 좋아하시는 분은 모르겠지만요^^:
실제 타보면 19인치 끼워있고 다운 서스인걸 감안하면 큰 방지턱 세게 넘거나 각진곳 아니면 승차감도 괜찮습니다. 부드럽게 잘 나가고 잘 섭니다. 제 cl500을 타다가 이녀석을 타면 부드러운 필링과 주행, 날카로운 코너링에 다시 욕심이 나요.. 도로 올라가면 실크길 가는 느낌이고 엔진도 부드럽습니다.
오늘도 최종적으로 타고 출근 했는데 부드러운 가속과 주행, 나쁘지 않은 연비, 모양새 등 솔직히 개인적으로는 이가격에 판매하기가 너무 아깝습니다.ㅠㅠ 휴....
첫댓글 풍덕천 분께서 보러오시기로 했습니다. 그분께 우선 보여드리고 결정 하시면 답글 올릴께요.
찜빠현상에대해 원인을 찾고 수리후 판매하거나 감안하여 가격을 낮추어 판매하겠습니다.
저랑 같은 차량이라 조언드리는건데 엔진 부조 현상은 점화코일및 플러그 그리고 플러그 배선이 1차 이유로 그 다음이 엔진 배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