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그대여!!! 아직도 피가 끊음을 느끼지 못하는가?
우리의 애국운동이 저 기고만장한 노정권에게 물대포로 주춤할 거란 오판을 줄것인가?
아니다 !!! 아니다 !!! 우리의 피는 물대포에 움츠러들 정도로 차갑지 않다.
우리의 피는 뜨겁다. 내 한방울의 피도 이처럼 뜨겁거늘 우리들의 피는 오죽하랴
애국이 친북세력에게 탄압되리라고는 누구도 상상하지 않았다.
우리의 애국심이 더러운 어용방송에 의해 난도질 당하는데 분노하지 않을 수 없다.
우리의 청년 신혜식이 이처럼 간단히 구속되리라고는 생각지 못했다.
그것은 바로 우리의 피가 뜨겁지 못한데 따른 잘못이었다.
반역에 순응하고 침묵하는 나약함은 물럿거라
김대중이 민족반역자 김정일에게 서명한 6.15선언은 매국행위와 진배없다.
거기에 더해서 막대한 현금을 김정일에게 바친 반역자 김대중을 용서한 것은 오늘의 불행을 잉태한 것이다. 지금의 막나가는 노정권은 바로 김대중 ,김정일이 원하는 바를 실행하는 '허수아비'에 불과한 것을 아직도 모른단 말인가?
젊은 그대여!!! 그대 조국은 한번도 그대를 반역한 적이 없습니다. 그것은 그대들 젊은 피를 우리 조상들은 나라를 위해 바쳤고 , 우리 선배가 바쳤고, 우리의 아버지 어머니들이 바쳤기 때문이다.
누구를 위해서 그 뜨거운 피를 흘렸는가? 김정일과 노무현을 위해서 인가?
아니다!!아니다!!! 바로 우리를 위해서 입니다. 우리의 아들 딸들을 위해서 입니다.
우리의 젊은 애국심을 절취한 세력에게 우리는 분노해야 합니다. 우리의 적들에게 우리의 피를 팔아넘긴자들이 바로 민족의 반역이요 역사의 반역임을 모르십니까?
우리의 적은 분명합니다. 바로 친북좌익세력입니다. 이들은 우리 아버지 어머니의 피와 눈물을 가로채서 적에게 넘기려고 발버둥치고 있습니다. 이런 사태를 보고,그대 젊은 피여!!!
피가 뜨거워짐을 느끼십니까? 그대 젊은피가 끊는다면 우리 애국을 탄압하고 압살하려려는 반역세력에게 무엇이 진정한 애국인지 가르쳐 줍시다.
그리고 가르치려고 해도 막무가내인 반역자는 처단합시다. 눈이 멀고 귀를 막은 반역세력에게는 한치의 용서가 없을 것입니다. 더불어 반역의 명령에 따라 애국세력을 탄압하는 어떠한 개인이든 단체는 애국세력이
주인이 되었을때 처단될 것을 경고합니다. 4.19혁명은 아직 죽지 않고 살아있습니다. 어떠한 탄압도 분쇄하고 반역세력을 축출하는 것이 그대들 뜨거운 피의 사명임을 결전의 날을 앞두고 선포합니다.
노무현퇴진운동본부 ( www.freechal.com/nogout )
첫댓글 석방하라 당장 !!무슨 죄목이야 !! 이놈들 놈현 졸개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