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슬림 시민권 단체, Microsoft, Sony 및 Valve, Fallujah에서 6 일간의 플랫폼 해체 요청
팔루자 제 2 차 전투 사건을 "아랍 살인 시뮬레이터"로 재현하기 위해 논란이되고있는 1 인칭 슈팅 게임을 "아랍 살인 시뮬레이터"라고 부르며 무슬림 시민권 및 옹호 단체 인 CAIR, 미국-이슬람 관계위원회 는 마이크로 소프트, 소니, 그리고 Valve 는 Fallujah에서 Six Days를 호스팅하거나 배포하지 않습니다 .
개발자 Highwire Games와 퍼블리셔 인 Victura가 그것을 어떻게 돌리 려고 하더라도 , Six Days in Fallujah 는 엄청나게 문제가됩니다. 다가오는 게임은 2004 년 후반 Fallujah의 두 번째 전투의 실제 사건을 재현 한 1 인칭 전술 슈팅 게임입니다. 이라크 전쟁에서 가장 피비린내 나는 전투라는 작전에서 플레이어는 미 해병으로 캐스팅됩니다. 개발자들은 갈등의 모든면을 대변하는 것이 목적이라고 말했지만 미국 전쟁 기계를 미화하지 않고 어떻게 이런 비디오 게임을 만들 수 있습니까? 아니면 적들이 주로 특정 국적이나 종교를 가진 적이있는 현대의 실제 사건을 기반으로 대화 형 경험을 만드시겠습니까? 팔루자의 Six Days 를 이끈 몇 가지 문제입니다. 이러한 우려는 당시와 마찬가지로 지금도 유효합니다.
CAIR는 어제 보도 자료를 발표 했으며, 폭력을 미화하기 위해 다가오는 게임이 800 명 이상의 이라크 시민들의 목숨을 앗아간 것이라고 비난했습니다.
CAIR 연구 및 옹호 코디네이터 Huzaifa Shahbaz는 성명에서 "우리는 Microsoft, Sony 및 Valve가 미국과 전 세계의 무슬림에 대한 폭력을 정상화하는 아랍 살인 시뮬레이터 인 Fallujah에서 Six Days 를 호스팅하는 것을 금지 할 것을 촉구합니다 ."라고 썼습니다. 릴리스에 포함됩니다. “게임 산업은 무슬림을 비인간 화하는 것을 중단해야합니다. Six Days in Fallujah 와 같은 비디오 게임 은 수백 명의 이라크 민간인의 목숨을 앗아간 폭력을 찬양하고, 이라크 전쟁을 정당화하며, 반 무슬림 편견이 계속해서 인간의 생명을 위협하는시기에 반 무슬림 정서를 강화하는 역할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