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러시아의 진행 MS-16 공급 선박과 Pirs 모듈은 국제 우주 정거장 월요일에 다시 멀리. 신용: NASA TV/우주 비행 지금
도킹 포트와 에어록으로 거의 20년의 서비스를 마무리한 러시아의 Pirs 모듈은 진행 보급선에서 견인하에 국제 우주 정거장월요일을 출발하여 이번 주 후반에 더 큰 과학 실험실의 도착 길을 취소하기 위해 지구 대기권에서 파괴적인 재진입을 향해 출발했습니다.
전초 기지가 중국 북부에서 260마일(418킬로미터) 치솟으면서 러시아의 진행 MS-16 화물화물선은 우주 정거장에서 6:55 a.m. EDT(1055 GMT)에 정박했습니다.
진행 우주선은 역을 혼자 출발하는 대신 러시아의 Pirs 도킹 컴파트먼트와 함께 단지에서 철수하여 2001년부터 점령된 Zvezda 서비스 모듈의 항구를 비웠다.
피르스 모듈은 카자흐스탄바이코누르 우주기지에서 떨어진 소유즈 로켓을 타고 2001년 14일 셉트 우주정거장에 발사되었다. 수정된 진행 화물 우주선은 피르스 모듈을 역으로 전달하여 발사 이틀 후 Zvezda 서비스 모듈의 지구를 향한 항구와 도킹을 시작했습니다.
그 이후, Pirs 모듈은 52 개의 우주 유영을 지원했으며 승무원과화물을 우주 정거장으로 운반하는 러시아 소유즈와 진행 페리 선박의 도킹 포트역할을했습니다. 2009년에 발사된 러시아 푸아스크 모듈은 피르스와 유사한 설계로, Zvezda 모듈 의 반대편에 있는 우주 정거장에 남아 미래의 러시아 우주 유영을 위한 에어록 역할을 합니다.
피르스처럼 푸아스크는 러시아 선원과 화물선을 방문하기 위한 도킹 포트로도 두 배가 됩니다. 소유즈와 진보 우주선은 또한 러시아의 Rassvet 모듈, Zvezda 모듈의 후방 포트와 도킹 할 수 있으며, 이번 주 후반 우주 정거장에 Pirs의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설정 나우카 과학 실험실과 연결할 수있을 것입니다.
미국 승무원과 화물 차량은 우주 정거장의 반대편에 자체 도킹 포트가 있습니다.
러시아의 Pirs 모듈은 2001년 이후 처음으로 Zvezda 서비스 모듈에 도킹 포트를 클리어하여 중국 상공에서 오전 6시 55분 EDT(1055 GMT)에 국제 우주 정거장에서 분리되었습니다.
러시아의 새로운 나우카 과학 연구소는 목요일에 도킹하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https://t.co/lYliaJtblF pic.twitter.com/w0Ka92aw9H
— 우주비행 지금 (@SpaceflightNow) 2021년 7월 26일
진행 MS-16 화물 화물화물은 2 월에 Pirs와 함께 도킹하는 최종 방문 차량이되었습니다. 6월 2일, 우주비행사 올렉 노비츠키와 표트르 두브로프는 우주정거장 밖에서 피르스 모듈을 준비하여 처분을 준비했다. 그들의 작업에는 Pirs에 확장 가능한 테더를 재배치하고 모듈에서 랑데부 안테나 케이블을 분리하는 작업이 포함되었습니다.
NASA에 따르면 러시아어로 "부두"를 의미하는 Pirs는 길이가 약 16피트(4.9미터), 지름 8.4피트(2.55미터)를 측정합니다.
이러한 준비를 완료한 러시아 관리들은 Zvezda의 지구를 향한 도킹 포트에서 교체할 모듈의 출시를 기다렸다.
우주 정거장의 러시아 세그먼트의 긴 지연 확장, 나우카 과학 연구소는 양성자 로켓을 타고 바이코누르에서 지난 수요일에 발사. 새로운 우주선의 추진 시스템과 쿠르스 자동 랑데부 레이더로 발사 후 문제를 해결한 후, 러시아 임무 컨트롤러는 마침내 주말 동안 나우카의 주요 엔진으로 첫 번째 궤도 기동을 완료하고 커스 시스템이 우주 정거장과 함께 과학 실험실의 도킹을 위한 기능적이었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지상 팀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동안 러시아 관리자는 새로운 Nauka 우주선의 상태를 명확하게 파악하기 위해 금요일부터 월요일까지 Pirs 모듈의 출발을 지연시켰습니다.
나우카 모듈이 목요일 우주 정거장에 도착하기 위해 궤도에 있다는 것을 만족시켰으며, 모스크바의 임무 통제는 월요일 출발에 대비하여 피르스와 Zvezda를 연결하는 도킹 시스템을 우울하게하기 위해 전진했습니다.
국제 우주 정거장에 부착 된 러시아의 Pirs 모듈의 파일 사진. 신용: 로스코스모스
도킹 해제 후, 진행 MS-16 우주선은 우주 정거장에서 안전한 거리를 Pirs 모듈을 수행하기 위해 추진기를 발사했다. 그 단계는 거의 18 분 데궤도 연소에 대한 무대를 설정 10:01 a.m. EDT (1401 GMT) 월요일 진행 우주선을 안내하기 위해, 우주 정거장에서 쓰레기로로드, 그리고 Pirs 모듈은 파괴적인 재 진입을 위해 지구 대기로 한 시간 후.
러시아의 우주 국인 Roscosmos는 뜨거운 재 진입에서 살아남은 잔해가 10:51 a.m.EDT (1451 GMT) 경에 남태평양의 외딴 곳에 떨어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Pirs가 길을 벗어나자 지상 팀은 월요일 이후에 우주 정거장의 캐나다 제작 로봇 팔에 카메라를 사용하여 Zvezda 모듈의 지구를 향한 도킹 포트를 검사할 계획입니다. 7시간 의 비디오 검사는 Pirs가 2001년에 스테이션과 연결했을 때 도킹에 마지막으로 사용되었던 도킹 메커니즘에 파편이나 장애물이 없도록 합니다.
팀이 문제를 발견하면, 우주 비행사 올렉 노비츠키와 표트르 두브로프는 도킹 시스템을 정리하기 위해 이번 주 후반 우주 유영에 우주 정거장 밖으로 향할 수 있습니다.
Nauka 모듈은 목요일 9시 24분.m EDT(1324 GMT)에 우주 정거장과 도킹하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나우카 모듈을 도킹한 후 러시아 우주 비행사들은 올해 말과 내년 초 최대 11개의 우주유영시리즈를 계획하여 외부의 새로운 실험실 요소를 다정하게 꾸미고 있습니다.
국제 우주 정거장에서 피르스 모듈을 운반하는 진행화물선은 단지 부근을 출발하기 위해 화상을 완성했습니다.
즉, 10:01 AM EDT (1401 GMT)에 deorbit 화상의 무대를 설정, 곧 파괴적인 재 입력 다음. https://t.co/lYliaJtblF pic.twitter.com/FUNwjggMRT
— 우주비행 지금 (@SpaceflightNow) 2021년 7월 26일
완전히 가동되면 Nauka는 올해 말 진행 재보급 선박, Soyuz 승무원 캡슐 및 러시아의 새로운 프리칼 노드 모듈을 수용할 것입니다.
나우카 내부에서 러시아 우주비행사들은 과학 실험을 설치하고 활성화하고, 새로운 산소 생성 시스템을 준비하고, 새로운 화장실을 설치하고, 우주 정거장에 러시아 승무원을 위한 새로운 수면 칸을 준비할 것입니다.
다목적 실험실 모듈이라고도 불리는 Nauka 모듈은 15년 전에 완공된 유럽 로봇 암을 운반하여 우주 정거장으로 날아갈 기회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20.2 미터톤(44,500파운드)에서 Nauka 모듈은 Pirs 도킹 컴파트먼트의 질량의 5배 이상입니다. Nauka는 약 43 피트 (13 미터) 길이의 길이를 확장하여 국제 우주 정거장에서 가장 큰 모듈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버스 크기의 Nauka 연구 모듈은 원래 1998년에 발사된 우주 정거장의 첫 번째 요소인 러시아의 자리야 모듈의 백업으로 20년 이상 개발되어 왔습니다. 러시아는 2004년에 자리야에 대한 백업이 2007년에 출시될 실험실 모듈로 전환될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지연은 년 동안 지상에 러시아 실험실을 유지했다. 러시아 의 인간 우주 비행 프로그램의 주요 계약자 인 Energia의 엔지니어는 2013 년 모듈의 추진 시스템의 결함을 발견했습니다. 이 모듈은 제조업체인 크루니초프(Khrunichev)로 돌아와 몇 년 더 나우카의 출시를 지연시키는 긴 수리를 위해 반환되었습니다.
나우카는 2016년 소형 Bigelow 확장 활성 모듈이 도착한 이래 처음으로 우주 정거장에 추가된 가압 모듈입니다. 우주 정거장에 발사 된 모든 크기의 마지막 러시아어 가압 요소는 2010 년 NASA 우주 왕복선에 의해 전달 된 Rassvet 도킹 모듈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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