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로나 , 치솟는 유가, 우버. 택시 산업은 최근 발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 t-online " 과의 인터뷰 에서 베를린의 택시 운전사 Rolf Feja는 택시 운전사들에게 왜 그렇게 나쁜지 설명합니다.택시 운전사: Uber와 유가 상승으로 사업이 더 어려워짐
미국 여행사인 Uber와의 경쟁은 택시 산업을 어렵게 만드는 것이 아닙니다. 상승하는 스포츠 가격은 베를린 출신의 베테랑에게도 문제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 “가장 큰 문제는 가격입니다. 그들은 관세 바인딩됩니다. 당국은 우리에게 가격을 제공합니다. 휘발유 가격이 치솟고 있는 지금도 다시 계산할 수 없습니다."라고 Feja가 설명합니다.
디젤 가격 인상은 택시 기사에게 충격을 주었다. 불과 1년 전만 해도 1리터의 디젤은 1.50유로였습니다. 오늘 가격은 1.96유로입니다. "이것을 상상해야 합니다. 시스템이 얼마나 아픈지. 그리고 지금이 똥 탱크 할인. 농담이에요." 베를린 시민이 말했다."그리고 지금이 똥 탱크 할인. 농담이야"
그는 경제학자는 아니지만 Feja에 따르면 탱크 할인은 주로 광유 회사에 이익이 됩니다. "그들에게 돈을 주는 것보다 더 좋은 방법은 없습니다. 연료 할인은 SUV와 포르쉐 운전자에게도 혜택을 줍니다.”라고 택시 기사가 말했습니다. 그는 탱크 할인에서 아무것도 얻지 못합니다. 그와 그의 운전자 동료가 여전히 가지고 있던 "조금의 이익"은 심지어 감소했다고합니다.
Feja는 또한 손실을 수량화할 수 있습니다. "매출은 2019년 이후 40% 감소했습니다. 하지만 인플레이션율은 8%입니다. 매일 한두 명의 동료가 포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