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씨에스리더 (CS Leader) | 1997년 8월에 설립된 LG Telecom 수도권 고객센터가 고객 상담 업무를 수행한 경험과 운영 능력을 바탕으로 보다 향상되고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2001년 7월 1일에 LG Telecom의 자회사로 설립 되었습니다. | ㈜씨에스리더는 모회사인 LG Telecom이 추구하는 고객감동의 실천 및 고객의 욕구에 부응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하여 왔으며, 그 결과, LG Telecom 수도권 고객센터 와 접점 및 Phone & Fun의 대면 상담 서비스는 물론, LG전자 서울 고객센터, LG패션 고객센터, LG 파워콤 고객센터를 운영하는 등 LG 그룹 내 대 고객 서비스 부분에서 일익을 담당하는 회사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
▣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 구분 | 모집 부문 | 업무 내용 |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 정규직 | - LG파워콤 콜센터(XPEED) - 인바운드 상담원 (고객센터내 문의상담) - 30 명 채용 | 대표전화 상담 - 각종 서비스 신청/변경 - 고객 정보 확인 - 요금 관련 상담 - 장애 상담 | 1)지원 자격 - 고졸 이상의 학력자 - 20세~35세 여자 - 20세~30세 남자 - PC 기본 및 인터넷 활용 가능자 2)우대 사항 : 콜센터 상담 업무 경력자 :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 상담 경력자 : 신규고용촉진장려금대상 장애우 우선채용 |
▣ 근무 조건
| 근무 시간 | ㆍ평 일 09:00 ~ 18:00 / 10:00~19:00(1일 8시간 초과 근무 시 수당 지급) ㆍ월 1회 토요일 근무: 09:00 ~ 14:00(근무 시 별도 수당 또는 평일 대체 휴무 실시) | 급여 조건 | ㆍ연봉 : 1600만원 ~ 1800만원(신입 1년차 기준/식대포함) - 기본급 + 월할 상여금 + 시간외근무수당 + 인센티브 (업무 평가 에 의한 차등 지급/수습후적용) - 매년 근속 연차 별 호봉 승급에 의한 급여 인상 ㆍ교육 기간(1개월) : 71만원 + 중식비 ㆍ수습 1개월: 90만원 + 시간외수당 ㆍ수습 2개월 : 100만원 + 시간외 수당 ㆍ수습후 : 130만원~140만원 - 123만원(중식비포함) +인센티브+시간외수당 ㆍ퇴직금 별도
| 근 무 지 | ㆍ서울시 용산 데이콤 빌딩 內 - 1호선 용산역, 4호선 신용산역 부근 - 경유 버스 노선 번호 : 17,149,150,151,152,500,501,5011,504,506,507,605,750,751,752 |
▣ 복리 후생
| 4대보험 | ㆍ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의 입사일 기준 전 사원 가입 | 각종 휴가 제도 | ㆍ경조사 휴가 보장 : 본인 및 배우자 가족을 포함한 경조사 비 및 휴가 실시(내부 실시 규정 적용) ㆍ법정 휴가 보장 : 연차 휴가, 산전/후 휴가, 육아 휴직의 100% 보 장 | 기타 복리후생 | ㆍ생일 시 일정액의 상품권 지급 ㆍ직원 정기 검진,매월 조직 활성화 비 지급,매년 우수사원 포상(해외 여행 실시) ㆍLG그룹 직원 할인혜택(GS이숍, LG전자, 범한여행사, 에버랜드) ㆍResort 휴양시설 이용가능 ㆍ춘추계 이벤트 |
▣ 전형 절차 및 일정
| 지원자 모집 | ㆍ12월 06일 ~ 12월13일 까지(지원자 서류 심사 병행) | 대면 면접 | ㆍ12월 14일 | 교육 실시 | ㆍ12월 17일부터(3주간) - 평 일 09:00~18:00 (주 5일 교육) - 교육 수료자는 정규직 사원으로 입사 발령 함 |

http://www.csleader.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