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일본철도연구회
 
 
 
 
 

카페 통계

 
방문
20241015
186
20241016
159
20241017
111
20241018
115
20241019
200
가입
20241015
0
20241016
0
20241017
0
20241018
0
20241019
0
게시글
20241015
2
20241016
4
20241017
0
20241018
3
20241019
1
댓글
20241015
1
20241016
1
20241017
0
20241018
0
20241019
0
 
카페 게시글
노선도/역/차량사진 투고 역사진 교토역 0번/30번 승강장
關空特急はるか 추천 0 조회 203 12.09.23 11:59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2.09.23 12:04

    첫댓글 흐...... 또 가 보고 싶어지네요..... 하루카가 확실히 나리타 익스프레스에 비해 승객이 적은 것 같은 느낌이긴 하죠.

  • 작성자 12.09.25 09:53

    승객 입장에서야 한적한 여행이 좋은데... 없어도 너~무 없다 보니, 운행횟수 줄일까봐 걱정되더군요.

  • 12.09.25 02:54

    저도 대지진일어나고 한국들어갈적에 비행기표가 없어서 그나마 빠른곳 간사이 공항이여서 교토까지 신칸센으로 간다음 하루카를 탔었는데 지정석에 앉았었어요..그당시 객실에 저랑 4명있었어요

  • 작성자 12.09.25 09:51

    2006년에는 여남은 명 정도는 됐는데, 2010년에 다시 교토에 오니 정말 서너 명 가량이더군요. 비싼 요금에, MK셔틀(콜밴)과의 경쟁에서 밀리는게 원인인 듯합니다.

  • 12.09.25 08:08

    잊지않고 사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칼럼에 반영해도 될런지요??

  • 작성자 12.09.25 09:46

    늦게 올려드려서 죄송할 뿐입니다... 칼럼에 사용하세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