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묵상> 이프 온리… 1. 벌써 20년이나 지난 <이프 온리>라는 영화가 가끔 생각이 날 때가 있습니다. 요즘 보이는 미디어의 사랑과 조금 다른 아재들의 순수함 때문일까요.^^ 주인공 이안은 사고로 연인을 떠나 보낸 후에서야 연인을 얼마나 사랑했는지… 못해준 일들만이 떠오릅니다, 2. 그리고 다음날 눈을 떴을 때 여자친구가 죽기 하루 전으로 돌아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자신이 알고 있는 그날의 기억을 가지고요. 끊임없이 노력하지만 여자친구의 죽음을 막을 수 없습니다. 결국 여자친구에게 가장 행복한 시간을 선물해 주고 마지막 순간 여자친구를 보호하며 자신이 대신 죽게 됩니다. 3. 에스더 8장에서 하만을 처형하였지만 문제가 남아있는데요. 이미 하만이 왕의 인장을 찍은 조서를 전국 각지로 보냈다는 것입니다. 왕의 인장이 찍혀있기에 왕으로서도 그것을 취소할 방법이 없는데요. 고민하던 이들에게 지혜를 주십니다. 4. 바로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하만에 의해 보내진 조서를 통해 해치려는 사람들을요. 오히려 원수 갚으며 그들의 재산까지 취하라는 것입니다. 죽음의 위기를 덮고 더 큰 은혜를 부어주는 것인데요. 말씀을 묵상하며 예수님의 십자가 사랑이 떠올랐습니다. 5. 내 죄로 인하여 죽을 수밖에 없는 우리를요. 더 큰 값을 치르고 죽음 대신 오히려 구원을 선물하십니다. 바로 예수님 자신이 대신 죽으심으로 모든 죄를 덮으셨습니다… 말씀을 묵상하며 어느 순간 이 큰 은혜를 당연시하고 살지는 않았다 회개하게 됩니다. “이 조서 초본을 각 도에 전하고 각 민족에게 반포하고 유다인으로 예비하였다가 그 날에 대적에게 원수를 갚게 한지라” 에스더 8:13
첫댓글 샬롬 전도사님^^♧
복된 묵상 감사드립니다.
나눠주신 묵상을 통해서 예수님의 사랑과 희생을 되새기며 감동을 받습니다.
평안한 시간 보내셔요.
주님의 축복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목사님
늘 사랑으로 예수님 사랑 전해주심에 은혜를 누리게 됩니다.
저도 예수님 사랑 나타낼 수 있도록 배우며 따라가겠습니다. 오늘도 평안한 오후 보내세요!!
샬롬♧^^ 전도사님
복된 말씀 나눠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나눠주신 말씀을 통해 십자가 사랑과 은혜를 되새기며 하나님께 참 감사해집니다.
저녁에 교회에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수 형제님
작은 부분에서도 은혜 누리시며 함께하기 위해 노력하시는 정수 형제님과 동행함에 감사해집니다.
평안한 쉼누리시는 명절 연휴의 시작되시고요!!
아멘아멘 ^^
샬롬 전도사님 ♡♡♡
복된 묵상으로 은혜누리며 마음깊이 감사드립니다 ♡♡♡
주인공 이안의 모습처럼요
사랑하는 사람을
부족하지 않게 충분히 사랑하기를,
예수님 사랑으로
더 사랑하길 소망하게 됩니다^^
오늘도 설교준비로
너무나 애쓰셨구요 ♡♡♡
은혜로운 금요기도회
시간되시길 함께 기도드립니다 전도사님 ♡♡♡
감사감사합니다. 전도사님
함께하는 분들을 사랑으로 섬기시며 예수님 사랑 나타내시는 전도사님과 함께함이 기쁨 입니다.
즐거운 설 연휴의 시작 평안히 쉬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