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알 수 없는 동아리⠀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신문제작부 뉴스 하남~용인 에버랜드 45㎞ 11시간 걸어간 중학생 2명 "친구들과 7만원 내기"
강현우 추천 0 조회 11,935 23.05.15 17:40 댓글 4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3.05.15 17:43

    첫댓글 진짜 골때리는 아기들이다....

  • 23.05.15 17:43

    괴담물어보는데 진짜...진짜다

  • 23.05.15 17: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본문 꼭 보라잔아 애들 너무 귀엽고 웃기잔아

  • 23.05.15 17:45

    와ㅅㅂㅋㅋㅋㅋㅋㅋ 평생 못잊을 기억이것다…

  • 23.05.15 17:46

    아 골때려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조심하걸아

  • 23.05.15 17:48

    진짜 겁없잔아 ㅋㅋㅋㅋ 대단하덩...

  • 23.05.15 17:57

    전문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구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 청춘이다 이놈들아~! 즐겁게 살아라^^

  • 23.05.15 17:57

    간만에 재미있는 기사다

  • 23.05.15 18:00

    진짜 젊으니까 할수있는 행동이잔아ㅋㅋㅋㅋ

  • 23.05.15 18:00

    와 대단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3.05.15 18:01

    진짜 청춘이다 ㅋㅋㅋㅋㅋ

  • 23.05.15 18:01

    인생컨텐츠 하나 생겼네ㅋㅋㅋㅋㅋㅋㅋㅋ

  • 23.05.15 18:02

    '아줌마 여기 동네도 괴담 같은 거 있어요?'
    해맑아 골때렼ㅋㅋㅋㅋㅋㅋㅋ

  • 23.05.15 18:03

    진짜 대단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3.05.15 18:03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3.05.15 18:03

    ㅅㅂ 얘들아 ㅜㅜㅜ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

  • 23.05.15 18:04

    아 전문 다읽었는데 진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겨

  • 23.05.15 18:06

    으휴 이 철딱서니들아

  • 23.05.15 18:06

    아 진짜 개귀여운데 너무 위험하니까 다시는 그러지말라잔아 이넘들아 ㅋㅋㅋㅋㅋ

  • 23.05.15 18:07

    아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사고뭉치들인데 기사 넘 귀여움 아줌아 여기 동네도 괴담같은거 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3.05.15 18:09

    와 미쳣덩

  • 23.05.15 18:12

    평생 안주거리 나왔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3.05.15 18:13

    아휴 ㅋㅋㅋㅋㅋㅋ등짝을 그냥

  • 23.05.15 18: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귀여워

  • 23.05.15 18:21

    진짜중학생의패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3.05.15 18:21

    아 ㅋㅋㅋㅋㅋㅋ 진짜 미치겠다 ㅋㅋㅋㅋ 귀여워

  • 23.05.15 18:26

    아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귀엽고 개웃겨ㅠㅠㅠㅠ

  • 23.05.15 18:49

    대박이다 ㅋㅋㅋㅋㅋㅋㅋ

  • 23.05.15 18:50

    ㅁㅊ ㅋㅋㅋ 단편영화같다

  • 23.05.15 18:59

    아오 이넘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3.05.15 19: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 저나이에만 할수있는 행동이다 진짜 ㅋㅋㅋㅋㅋㅋ

  • 23.05.15 19:13

    아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머니한테 등짝 일주일은 맞을듯

  • 23.05.15 19:13

    괴담 개욱겨 어두운데서 괴담얘기ㅜ하몀서 왓나 ㅋㅋㅋㅋㅋㅋ

  • 23.05.15 19:17

    아 개웃기고 귀엽다ㅋㅋㅋㅋㅋㄱ

  • 23.05.15 19:18

    아개웃겨 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잔아

  • 23.05.15 19:21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

  • 23.05.15 19:28

    헉 고속도로 걸을 수 있는 거구나 대단하다 ㅋㅋㅋㅋ

  • 23.05.15 19:46

    너무웃겨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건전하네진짜

  • 23.05.15 20:17

    아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생 추억 하나 생겻네

  • 23.05.15 20:19

    고구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짖짜 ㄱ엽다ㅔ

  • 23.05.15 21:43

    어린게 좋구만

  • 23.05.15 23:43

    아 진짜 귀엽긴 귀여운데ㅋㅋㅋㅋㅋㅋㅠㅠㅠ 이눔시끼들

  • 23.05.16 16:08

    미치겠다 진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구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 23.05.24 00: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ㅇㅇ

  • 23.05.25 09:02

    징짜 대단하다 ㅋㅋㅋ

  • 23.05.25 13:16

    ㄱㅇㅇ 나 중딩때였나 그때 애들 한창 자전거에 미쳐있을 때라서 서울대공원까지 진짜 개ㅐㅐㅐ 먼데 자전거 타고 왔더라

  • 23.05.26 12:54

    7만원 받았을까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