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해마다.※
피는꽃이 가을에는 상징인
코스모스꽃과
그리고
그야말로 봄에는
장미꽃이라고 하지만

※.가을엔.※
이렇게
무궁무진한
색색을 지니고 있는 국화꽃이
아니겐는가

☆.오늘 올려 드리는.☆
꽃은
저역시도 처음으로 포스팅한
국화꽃이랍니다
이꽃 색깔의
진한
주황색깔이므로

☞.처음으로.☜
눈팅한 꽃이라서
한마디로
어리둥절 했어답니다
하.하.하

※.이꽃.※
주황색깔을 지니고 있는
국화꽃의
꽃말은:짝사랑이라고 하네요
ㅎㅎㅎ

♤.사랑하는.♤
벗님들께옵서
한번쯤 꽃향연실방에 방문하시어
멋진 꽃말을
올려
보셨으면 하네요
호.호.호
감사합니다

















첫댓글 그래요
나도 흔히보던
백국화가 아니군요
이번엔 올린 주황색
국화는 처음으로 보는 것
같네요
색이 진해서 인가
고풍이 느껴지고 색다르게
보이네요
늘 예쁜 꽃을
올려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요
맛저 하시고
행복한 밤이 되세요~^^
맞아요 저도
이꽃을 시야에
들어왔을때
곧장다가가보니
국화꽃이
이렇게 진하게핀
주황색깔 국화꽃이
였답니다.나는님.하하하
이렇게 잊지않고
고은걸음 하시어
방문록을 남겨주신
나는님께
고맙고 감사하다는
철따라 마음을 전합니다.♡
끝으로
오늘하루도
즐겁고행복한 하루가
되었으면합니다.나는님.♡.
잘 보고 갑니다...고마워요^^
안녕하세요
닉네임이 아주아주
멋진분이 방문록을
남겨주셨군요.내끄야님ㅎ
댓글을 진작에
달아드리지못한점
죄송하고꾸벅합니다.
그럼다음에도
내끄야님이 고은걸음
하시어 방문록을 남겨주시는
내끄야님을
뵙기을기대하면서
오늘에 휴일 즐겁게 보내세요.내끄야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