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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
이전에 Facebook으로 알려졌던 이 회사는 2월에 컴퓨터 안경이나 헤드셋을 포함한 가상 현실 및 증강 현실 기술에 대한 연구 개발에 올해 최소 100억 달러를 지출 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습니다.
월요일, Meta CEO Mark Zuckerberg는 회사가 실험실에서 구축한 미완성 헤드셋 프로토타입을 공개함으로써 소셜 미디어 회사가 목표를 향해 얼마나 많은 진전을 이루었는지 보여주었습니다.
Zuckerberg는 사용자를 컴퓨터 생성 세계에 몰입시키는 가상 현실과 컴퓨터 생성 개체를 현실 세계에 중첩시키는 증강 현실에 자신이 설립한 소셜 네트워킹 회사의 미래를 걸었습니다.
작년에 이 회사는 Zuckerberg가 사람들이 점점 더 많은 시간을 보낼 것이라고 상상하는 가상 세계인 메타버스에 대한 회사의 새로운 강조점을 강조하기 위해 이름을 메타로 변경했습니다.
Zuckerberg가 머리에 착용하는 컴퓨터를 주류로 만드는 데 성공하면 Meta는 하드웨어 판매의 새로운 수익원을 갖게 될 것이며 자체 하드웨어 플랫폼을 제어하여 다른 회사의 플랫폼 변경에 덜 민감하게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지난 번 실적 발표에서 Meta는 Apple이 iPhone에 적용한 최근 개인 정보 보호 변경으로 인해 정확한 청중에게 광고를 타겟팅하는 회사의 능력을 방해하기 때문에 올해 100억 달러의 매출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현재 VR 시장은 규모가 작고, 얼마나 커질 수 있을지 의문이 있습니다. IDC의 추정에 따르면 Meta는 현재 헤드셋 판매를 주도하고 있으며 현재 299달러인 Quest 2가 2021년 전체 헤드셋 판매의 78%를 차지합니다. 그러나 한 해 동안 총 1,120만 대의 VR 헤드셋이 판매되었으며 이는 스마트폰이나 PC보다 훨씬 적은 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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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버스는 무엇이며 왜 메타버스에 수십억 달러가 사용됩니까?
한편, 투자자들은 메타가 광고와 앱의 핵심 사업에서 멀어지는 것에 대해 회의적입니다. 비용 증가 에 대한 두려움 , 가벼운 성장 예측, TikTok과의 경쟁 심화, 모바일 광고를 방해한 Apple의 iPhone 개인 정보 보호 변경의 영향으로 주가는 2022년 현재까지 53% 이상 하락했습니다 .
월요일의 시위는 이러한 두려움을 진정시키는 데 거의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화요일에 Meta의 주가는 기술주의 광범위한 랠리에도 불구하고 4% 이상 하락했습니다. 미국 시장은 Juneteenth 휴일 관찰을 위해 월요일에 문을 닫았습니다.
저커버그가 보여준 것
메타는 사용자가 다른 가상 사람들과 같은 방에 있는 것처럼 느낄 수 있도록 충분히 현실감 있는 경험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차세대 가상 현실 디스플레이를 개발하고 있다고 Zuckerberg가 시연에서 말했습니다. 현재 디스플레이는 해상도가 낮고 왜곡 아티팩트가 표시되며 장기간 착용할 수 없습니다.
Zuckerberg는 회사의 가상 현실 노력에 대해 미디어와의 통화에서 ”우리가 완벽한 충실도의 장면을 만들 수 있기까지는 그리 오래 걸리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화면으로 보는 대신 거기에있는 것처럼 느낄 것입니다.”
Zuckerberg는 ”오늘날 문제는 실제 세계에서 눈으로 보는 것과 비교하여 현재 우리가 가진 화면의 선명도가 10배 이상 차이가 난다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Meta는 가상 현실 헤드셋 및 증강 현실 안경 작업 진행 상황을 파트너와 언론에 정기적으로 보여주고 투자자들이 프로젝트를 가치 있는 것으로 여기도록 격려하고 VR 및 아.
이 원탁 프레젠테이션에서 Meta는 소비자 전자 제품에서 보기 드문 연구에 사용할 미완성 프로토타입을 정기적으로 선보입니다. 가제트 회사는 제품을 완성하고 언론에서 제품에 대해 이야기하기 전에 제품 제조 방법을 파악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예를 들어 자체 헤드셋을 개발하고 있는 Apple은 프로토타입을 선보이지 않습니다.
Zuckerberg는 ”이 프로토타입은 우리 연구실에서 만든 맞춤형 맞춤형 모델이므로 출하할 준비가 된 제품이 아닙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가 보여준 프로토타입은 다음과 같습니다.
메타
버터스카치. Butterscotch는 사람의 눈으로 구분할 수 없을 정도로 픽셀이 작은 고해상도 디스플레이를 테스트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Butterscotch는 헤드셋의 시야를 제한하는 새로운 렌즈 Meta를 개발하여 미세한 텍스트를 표시하고 향상된 사실감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Meta는 프로토타입이 얼마나 무겁고 부피가 큰지 그리고 프로토타입에 여전히 노출된 회로 기판 때문에 ”출할 수 있는 곳이 거의 없었다”고 말합니다.
Half Dome 3. Meta는 헤드셋 광학 장치의 초점이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지를 이동할 수 있는 일종의 디스플레이를 테스트하기 위해 최소한 2017년부터 Half Dome 헤드셋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Half Dome의 기술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헤드셋 안에 거대한 컴퓨터 모니터를 만들어 작업할 수 있을 정도로 해상도와 이미지 품질이 향상될 수 있다고 Meta는 말합니다. 최신 버전인 3은 기계 부품을 액정 렌즈로 대체합니다.
Holocake 2. Meta는 이것이 회사에서 만든 가장 얇고 가벼운 VR 헤드셋이며 PC에 연결되어 있으면 모든 VR 소프트웨어를 완전히 실행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소비자가 사용하기에는 너무 비싸고 추가적인 안전 예방 조치가 필요한 특수 레이저가 필요합니다.
Zuckerberg는 ”대부분의 VR 헤드셋에서 렌즈는 꽤 두꺼우며 디스플레이에서 몇 인치 떨어져 있어야 적절하게 초점을 맞추고 빛을 눈에 직접 전달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Holocake 2에서 Meta는 레이저 외에도 평면 홀로그램 렌즈를 사용하여 부피를 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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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버스트. Starburst는 더 밝고 더 넓은 색상 범위를 보여주는 HDR(High Dynamic Range) 디스플레이에 중점을 둔 연구 프로토타입입니다. Meta는 HDR이 추가적인 사실감과 깊이와 가장 관련이 높은 단일 기술이라고 말합니다.
″이 모든 작업의 목표는 우리가 필요로 하는 시각적 사실주의에 접근하기 시작하는 방식으로 의미 있게 개선할 수 있는 기술적 경로를 식별하는 것입니다.”라고 Zuckerberg가 말했습니다.
메타
거울 호수. 메타는 또한 스키 고글 스타일의 헤드셋을 위한 미러 레이크(Mirror Lake)라는 컨셉 디자인도 선보였다. Mirror Lake는 개발 중인 모든 다양한 Meta 헤드셋 기술을 단일 차세대 디스플레이로 결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Meta Reality Labs의 수석 과학자 Michael Abrash는 “Mirror Lake 개념은 유망하지만 현재로서는 아키텍처를 결정적으로 증명하기 위해 구축된 완전한 기능의 헤드셋이 없는 개념일 뿐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그것이 실현된다면 VR 시각적 경험에 대한 게임 체인저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