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의 품에 안길때면... 인생은 장미빛이 됩니다
4집 Blossom의 <배반>으로 요즘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가요계의 큰언니 빅마마가 활동의 정점에서 전국 투어 콘서트를 갖는다.
이번 공연은 <장미빛 인생>이라는 타이틀로 인생의 여러 아름다운 시절 중 사랑의 일련 과정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4집 <배반> <천국>등 수록곡들을 중심으로 <거부> <체념> <여자>등 빅마마의 히트곡과 팝과 샹송 등을 부르며 그녀들의 끼와 가창력을 아낌 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지난 9월 소극장 공연을 매진 시키며 활발한 4집 활동을 보이고 있는 빅마마의 이번 연말 투어 콘서트는 남다르다. '젊음'과 '대중성'으로 조심스럽게 시작한 활동이 그녀들의 기대를 훌쩍 넘어서서, 이제 빅마마는 2.30대 만이 아닌 10대도 좋아하는 아티스트가 되었으며, 훨씬 가벼워신 그녀들의 노래는 빅마마스러움을 잃지 않고 좀 더 대중화 되었다는 평을 들었기 때문이다.
공연 타이틀인 <장미빛인생>은 노래<라비앙 로즈>를 모티브로 한 것으로 빅마마의 둘째 이지영이 직접 작명하였으며, 맏언니 신연아는 에디트 피아프의 '리비앙로즈'를 직접 부를 예정이다. 인생의 아름다운 시절 중 사랑의 나날들을 장밋빛으로 표현하며, 마치 한 편의 영화, 한편의 뮤지컬을 보듯 사랑의 일련 과정들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날 하루 만큼은 가수와 관객이 사랑이라는 공통된 관심사를 통해 개개인이 추억에 흠뻑 빠지는 것 뿐아니라, 같이 기뻐하고 슬퍼하며 함께 나누자는 의미를 갖고 있다.
[공연일시] 2008년 1월 26일(토) 오후 7시 30분 [공연장소] 엑스코(EXCO) [관람료] R석 88,000원 / S석 77,000원 / A석 66,000원 / B석 55,000원 [문의] 1566-906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