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올해 울산에서 일반 아파트 분양으로 처음 실시하는 경남아너스빌이 16일 모델하우스를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간다.
울주군 언양읍 동부리에 들어서는 이 아파트의 분양가는 기준층 기준으로 33평형이 평당 649만∼689만원, 46평형이 700만∼707만원이다.
이 아파트는 9개동 12∼22층 규모로 33A평형 145가구, 33B평형 298가구, 46A평형 179가구, 46B평형 21가구 등 모두 643가구로 구성되며, 오는 2009년 하반기 완공 예정이다.
청약은 21일 1,2순위와 22일 3순위를 각각 받고 23일 당첨자 발표에 이어 28∼30일 계약에 들어간다.
이 아파트는 대우버스와 삼성SDI 등의 공장 조성과 역세권 등 각종 개발 호재 등으로 인한 인구 유입이 예상되고 있어 최근 얼어붙은 지역 분양시장에 어떤 영향을 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시행사인 ㈜태현건설 정종국 영남사업본부장은 “개발 호재가 많은 언양지역에서 분양하지만 분양시장이 워낙 좋지 않아 ‘반신반의’ 심정으로 분양에 들어간다”면서 “하지만 이 아파트는 브랜드 가치가 높고 동간 거리도 넓은 데다 지상 주차장을 없애고 공원으로 조성하는 등 장점이 많기 때문에 분양에 큰 기대를 걸고 있다”고 말했다.
첫댓글 모델하우스가봤는데 사람은 그리 많지않았습니다.하지만 잘아는사람 말로는 30평대는 1순위 마감될거라는데,,믿어야할지,,암튼 33b기준층으로 확장까지하면 평당725만원이네요~결코 싼가격이 아니지만 언양에 현진에버빌이 또 고분양을 준비한다하니,,이제 언양도 엄청 비싸네요~쩝!
아너스 빌 교육환경과 교통요지입니다 옆에는중학교 또 그옆에는 농협 잇고 앞에는언초있습니다 국도24호에 국립대 과학고 역세권 모두가된어있습니다 역시 좋은대짓는군아
보통 대형평수를 좋은 자리에 지어주던데 33b형이 가장 좋은 자린거 같아서 의아했습니다.33a형은 부엌부분이 좀 마음에 안들더라구요.확장한 모델인데도 다용도 실 베란다 창만 떼어 놓은거 같이 어수선해?보였어요. 46형도 부엌부분이 너무 작아보이고 답답해보여서 거기에서 요리하면 우울할거 같아요. 여자들이 좋아하는 부엌스타일은 33a인듯 싶어요.전체적인 느낌은 물론 대형 평수가 맘에 들더군요...
b타입보다는 a가 맘에들더라구요~하지만 b타입이 정남향이다보니 상대적으로 탑상형인 a를 좀더 고급화한듯...어차피 b타입은 성공분양한다생각하고 a보다 많은세대수에 a보다 못하게 지어놓고 분양가는 a보다 세게 측정하는 건설사의 얄팍한 속셈이 숨어있습니다.
그렇군요,그런생각까진 못했는데 ...여기 모델하우스 다녀오신분들 글을 더 읽으니까 제가 너무 대충 봤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너스빌 마감수준 분양가에 억지로 맞춘 느낌이죠. 흰색 쫄대 몰딩이 인상적이였고 거실등박스 없고 중문설치도 안된다고 합니다. 공용욕실.부부욕실 바닥난방 안되구요. 전체 확장하면 수납공간이 부족해보였습니다. 특히 공용욕실 수남공간 폭이 작아서 수건도 제대로 들어 갈려나 의심스러웠구 B타입 김치냉장고자리 위에 보일러 설치공간 이건 아니다 싶던데. 확장안하면 안방제외한 2개방에 장판(륨)이 깔리고요. 거실아트윌 수입 타일이라하던데 제가 보기엔 저급 타일 같은느낌. 암튼 최근에분양한 고급마감재에 익숙한 사람들은 크게 기대하면 안되겠더라구요. 나중에 입대위 만들면 입대위에서 할일이 엄청 많겠더라구요. ^^
가장 아쉬운것은 넓게보이려고 전체 확장을하다보니 빨래를 널어놓을 베란다가 단한개도 없다는 것입니다,,빨래는 어디다 널어야할지~원
정말 꼼꼼하시네요. 저도 공용 욕실이 작아보였어요.음...다음엔 저도 체크해바야 할 사항을 알게 되었습니다. 개인이 확장하면 균열이나 하자가 발생할수 있는데 반해 첨부터 확장으로 나오면 그런점은 미연에 방지할수 있는거 같아서 확장형으로 나온 아파트가 요즘엔 매력적으로 보여요.
모델하우스 가면 선물주나요?? 각 티슈라도 ^^
일제 세탁용 가루비누 1.5kg줍니다.
풍선터트리기 잘하면 각티슈도 줍니다..^^;
분양사도 '반신반의'의 심정으로 분양에 들어가는군요. ^^
홍보가 덜되서 그런거 아닐까요...매번 오픈 연기하다...갑자기(14일 까지만해도 날짜는 안잡히고 3월 중으로 오픈예정이라고만 했으니..)오픈하고...또 오픈일날 비까지 내렸으니 사람이 얼만 없지 않았나 하는 갠적인 생각이 드네요...지인을 통해서 들은 말로는 삼도물산 자리에 두산이 곧 오픈한다는 소리에 경남이 급히 오픈했다는 얘기도 나온다던데....^^;;;
삼도물산 자리는 어디입니까? 아너스빌자리랑 가깝나요?
거가거^^:
언양에서는 아파트 부지로는 삼도물산자리가 최고입니다. 두산위브가 5월에 분양예정이고 브랜드, 입지로 보면 경남보다 훨씬 좋지요, 마감수준도 경남보다단 낫을듯 싶네요 분양가는 경남보다 좀 낮게 갈듯싶습니다.
두산이 경남보다 낮게.....? 높을 거라는 카더라 통신만 들리던데요.
언양중심지변화하는대 옛삼도자리앞에는 중학교 부지로나와있습니다 울산교육청홈피가보면되고요 그곳은 짓기위서는 언양맨션 결산해야하고 도로도확장해야하고 24호선멀며 그쪽보다 발전보이는 아너스빌 뒤도 평창부도나면서구획정리 않하지만 조금있서면 할것이다
아너스빌 뒤에 있는 교회 뒷쪽 논, 밭 말씀하신 건가요? 저도 카더라 통신에서 거길 밀고 뭐들어 온다는 소문은 들었는데요.
아너스빌뒤 송대구획정리지구로 41만평이라고 신문에 작년에 났었는데요.좀있으면 정리할꺼라더만요...
언양 삼도물산에 두산 위브가 들어온다고 하더니 울산시내에 모델하우스 짓는다고 하네요! 두산위브가 들어오는게 맞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