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천안아산역안으로 진입한 후 열차매표소에 가서 서울역표를 주셨습니다.(제가 열차매표소에서 사는 열차표는 KTX 88호열차 14호차 4C석입니다.)
열차표를 발매한 후 KTX열차매표소를 촬영했습니다(제 삼성 애니콜 폰카로 촬영했고요.).
서울방면 KTX개찰구를 가는 도중에 안내방송소리에는 "서울방면 KTX 88호열차는 열차사정으로 제 시간 5분가량 늦게 지연되오니 잠시만 기다려주시길 바립니다"라고 들어봤습니다. 그래서 KTX 88호열차 5분지연때문에 대기시간동안 저는 KTX상행열차안내 전광판(영어,한글)과 경부고속철도 KTX전용 개찰구를 촬영했습니다.
먼저 KTX상행열차안내 영어전광판를 촬영했습니다.
두번째는 KTX상행열차안내 한글전광판을 촬영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경부고속철도 KTX전용 개찰구를 촬영했습니다.
이제 고속열차표에 개찰구를 넣고 다시한번 집어서 서울방면 KTX승강장으로 올라갔습니다.(제가 타는곳은 KTX 88호열차 14호차입니다.)
승강장에 올라갔더니 주말에 부산방면에 가는 사람이 많더군요. 게다가 4번 타는곳에 천안아산행 KTX열차가 천안아산역에 유치중인거 봤습니다. 게다가, 서울방면 KTX열차가 천안아산역에 통과하기전에 제 폰카를 동영상을 촬영했는데 실패했습니다. 어쩔수 없이 서울방면 KTX열차가 통과한거 봤습니다.
그 대신 천안아산역 윕부분 구조를 촬영했습니다.
서울행 KTX88호열차가 대기중에 고속열차안내 전광판(영어,한글)과 제가 가진 KTX 88호열차표를 촬영했습니다.
먼저, 고속열차안내 영어전광판을 촬영했습니다.(KTX 14호차 승강장에 촬영)
두번째으로는 고속열차안내 한글전광판을 촬영했고요.(KTX 열차 12호차 승강장에 촬영)
마지막으로는 제가 가진 열차표에 촬영했고요.
5분가량 지연된 KTX 88호열차가 도착한 후에 KTX열차 LED행선기에 열차번호,한글,영어를 촬영했더니 사진이 움직이기 때문에 실패했습니다.
다음 제3편 88호 고속열차내부에 기대하겠습니다.
첫댓글 천안 아산역의 개찰구...생각보다 아담하네요...(새로 지은 역이니 클줄 알았다는...) 신도시 개발이 되어 이용 승객이 늘면 더 늘리겠지요?
중간에...고속열차표에 개찰구를 넣고 <<의 압박...^^;; (태클은 아녀요 ㅎㅎ)
메표소가 딸랑 3군데 인가보군요.. 아담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