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발신]
[KB국민카드] 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신청 안내
주병식고객님 자동납부 신청이 정상적으로 처리되었습니다.
[신청카드] 6258-0402-76**-****
[신청아파트] 역곡대림 e 편한세상 102동 1009호
(아파트 주소가 신청내역과 일치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최초납부월] 2017년 10월
(최초 납부월이 익월인 경우 당월관리비 납부여부는 기존 납부처에 별도 확인 바랍니다.)
[유의사항]
ㅇ 기존 자동이체 은행이 국민, 농협, 새마을금고 및 지역은행(부산은행, 대구은행, 광주은행 등)인 경우 관리비가 이중으로 결제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반드시 해지 해주시기 바랍니다.
ㅇ 자동납부중인 카드의 갱신, 분실, 훼손재발급으로 카드번호가 변경된 경우에도 별도 요청 없이 자동 승계됩니다.
ㅇ 아파트 관리비 자동납부는 납부마감일 4영업일 전에 승인되므로 한도초과나 잔액부족으로 승인거절 발생되지 않도록 유의 바랍니다.
ㅇ 한도 및 잔액부족 등으로 승인 거절되는 경우, 해당 월 관리비는 별도 납부 바랍니다.
ㅇ 자동납부 개시 이전의 미납요금 연체료 발생 시 카드대금에 합산되어 결제될 수 있습니다.
ㅇ아파트 관리비는 소득공제대상에서 제외되며, 전월 이용금액 실적은 카드별 또는 회원별 산정 요건에 따라 운영됩니다.
ㅇ 이사하실 경우 반드시 사전에 자동납부 해지 부탁 드립니다.
KB국민카드 고객센터 ☎1577-9900, KB국민카드 이용에 감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