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iPad 또는 Mac에서 Google 크롬을 사용해서는 안되는 이유
수십억 명의 사용자가 Chrome을 사용하고 있다면 중단해야합니다. 특히 Apple 기기에서 Google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새로운 데이터 공개와 Chrome의 ' 소름 끼치는 '새로운 추적 기술은 전환 할 때라는 심각한 경고 역할을해야합니다. 알아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Facebook은 최근 몇 주 동안 데이터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에 열을 가해 사용자로부터 데이터를 수집 할 권리를 놓고 Apple과 싸우고 있지만 Google은 더 부드럽고 미묘한 접근 방식을 취했습니다. 페이스 북이 공격을받을 때까지 프라이버시 레이블을 연기 한 다음, 주력 Chrome 브라우저에 대한 중요한 새로운 변경 사항을 예고합니다.
Google은 "개인 정보 보호 우선"웹을 원한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표면적으로는 끔찍한 쿠키를 죽이고 교차 사이트 추적을 단속하는 것이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주요 단계로 나타납니다. 그러나 그들이 영화에서 말하는 것처럼, 정말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고 싶다면 "돈을 따르십시오." 그리고 Google은 데이터 기반 광고를 의미합니다.
이러한 데이터 수집과 관련하여 업계 고릴라는 Google과 Facebook입니다. 두 기술 대기업 모두 Google의 다양한 플랫폼과 서비스 및 운영 체제에서 항상 그렇게 보이는 것은 아니지만 광고에서 대부분의 수익을 창출합니다. 그러나 Google의 1,000 억 달러 이상의 광고 수익은 여러분이 알아야 할 사항을 알려줍니다.
이것은 구글이 마침내 애플의 앱 스토어에서 크롬을위한 프라이버시 라벨을 발표했을 때 분명하게 드러났다. 구글의 브라우저는 사파리 나 엣지, 파이어 폭스보다 더 많은 데이터를 수집하며, 더 나쁜 것은 사용자 신원과 연결되지 않은 데이터를 수집하지 않는 유일한 브라우저이다. 그것은 철학이자 비즈니스 모델입니다.
Cyjax CISO Ian Thornton-Trump는 지난달 개인 정보 보호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DuckDuckGo가 다음과 같이 경고했습니다. "그때 수익을 창출 할 수있는만큼 많은 데이터를 수집하지 않고서는 수십억 달러 규모의 회사가 될 수 없습니다. 사용자 개인 정보 보호에 관심이 없습니다. 그들은 감시 비즈니스 모델을 보호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그들이 정말로 프라이버시를 중요시한다면 수십억 명의 감시를 그만 둘 것입니다.”
브라우저를 선택하는 것은 매우 주관적인 문제입니다. 사용성, 속도, 기능, 원활한 크로스 플랫폼 옵션이 모두 요소입니다. 그리고 Chrome은 사용자 경험이 최대한 끈적하게 유지되도록하는 데 누구보다 많은 시간을 투자했습니다. 그러나 브라우저 비즈니스의 다른 두 기술 대기업 인 Apple 및 Microsoft와 달리 Google은 제품에서 수익을 창출하지 않고 데이터, 데이터, 타겟팅 광고에서 수익을 창출합니다.
그래서 여러분은이 모든 것이 어떻게 조화를 이루는 지에 대한 혼란스럽고 상충되는 메시지를 보게 될 것입니다. Google이 더 많은 물건을 판매하거나 비즈니스 고객이 더 많은 물건을 판매 할 수 있도록 데이터를 마이닝하면서 개인 정보를 보호 할 계획입니다.
불행히도, 그것은 매우 혼란스러워 질 것입니다. Google은 쿠키를 Federated Learning of Cohorts (FLoC)로 대체하고 있으며, 현재 Chrome 사용자에게 영향을주지 않고 평가판이 진행 중입니다. 그리고 이것이 헷갈 리도록 설계되지는 않았지만 설명 할 때 Pythonesque로 표시됩니다. FLoC는 기본적으로 사용자의 브라우저 뒤에있는 알고리즘으로 판단되는 유사한 사용자 그룹입니다.
간단히 말해, 숨겨진 비밀 알고리즘은 사용자가 방문하는 사이트와 온라인 활동을 추적하여 사용자를 그룹에 할당합니다. 당신은 101 Acacia Avenue의 45 세 회계사 John Smith로 추적되지 않을 것이지만 알고리즘은 당신의 관심사에 대해 매우 구체적 일 것이며 웹 사이트와 쉽게 공유 할 것입니다. DuckDuckGo는 웹을 사용하면 "당신에 대해 이미 알고있는 상점에 들어가는 것과 같을 것"이라고 경고합니다.
이 이야기에 대한 응답으로 Google은 "우리는 FLoC가 오늘날 널리 퍼져있는 개별 교차 사이트 추적에 비해 사용자 개인 정보 보호에 더 좋다고 강력하게 믿습니다. FLoC 오리진 시험은 기본적으로 비공개이며 경제적으로 지속 가능한 개방형 웹이라는 Privacy Sandbox의 목표를 향한 초기 단계이지만 중요한 단계입니다.”
데이터 수집 및 추적을 통해 역사는 의미있는 개발의 의도하지 않은 결과를 조심하라고 알려줍니다. 이번 주 페이스 북은 '나쁜 행위자' 가이 기능을 악용 하면서 최신 데이터 사고 뒤에 사용자 중심의 편의성을 비난했습니다 . 따라서 FLoC의 두려움은 익명화 된 그룹 ID가 곧 인식되고 해석 될 것이며, 귀하의 IP 주소가 캡처되고 연결될 것이라는 점입니다.
따라서 이제 위험은 제 3자가 귀하의 고유 IP 주소를 귀하의 익명 FLoC ID에 연결하여 귀하에 대해 알아야 할 것보다 더 많이 알 수 있으며 귀하의 브라우저에서 작동하는 비밀 알고리즘의 힘을 활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FLoC는 Google Cloud 서버에 있지 않고 Chrome 자체에 있습니다. EFF가 경고 하듯이 "트래커가 FLoC 코호트로 시작하는 경우 브라우저를 다른 브라우저와 구별하기 만하면됩니다 (수억 개가 아닌)."
웹 서핑을 할 때 자신에 대한 가장 친밀한 세부 사항을 배신합니다. 데이트 사이트, 개인 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각 FLoC는 재설정하기 전에 지난주 온라인 활동 만 추적하지만 이러한 방식으로 추적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구글은 이미 소위 "시크릿"브라우징을 둘러싼 난독 화로 인해 불 을 지폈습니다. FLoC를 사용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알지 못할 것입니다. EFF 는 "Google 크롬의 수백만 인스턴스에서 스위치가 조용히 뒤집 혔습니다. 이러한 브라우저는 행동에 따라 사용자를 그룹으로 분류 한 다음 웹에서 타사 추적기 및 광고주와 그룹 레이블을 공유합니다."라고 경고 합니다.
이 롤아웃이 주류에 도달하면 스위치를 전환하고 옵트 아웃 할 수있는 쉬운 방법이있을 것이라고 확신하지만 쿠키의 경우와 똑같습니다. 이면에서 작동하는 모든 추적기를 활성화하도록 지속적으로 권장됩니다.
EFF 는 “FLoC 용 Chrome 오리진 평가판이 경고없이 수백만 명의 임의 Chrome 사용자에게 배포되었으며 동의가 훨씬 적습니다. FLoC는 궁극적으로 추적 쿠키를 대체하기위한 것이지만, 시험 기간 동안 추적자는 피험자에 대한 더 많은 정보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
Google은 "오리진 시험에서 구현 된대로 FLoC는 타사 쿠키를 통해 이미 액세스 할 수있는 것보다 훨씬 적은 데이터를 사용하며 FLoC는 웹 사이트가 개인의 브라우징 활동을 리버스 엔지니어링하지 못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프라이버시 옹호자들은 이것에 대해 완전히 무시했습니다.
그리고 Apple도 마찬가지입니다. 우리는 개인 정보, 우리를 추적 할 때 좋은 행위자와 나쁜 행위자, 우리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사용할 수있는 도구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이용할 수 없다는 점에서 지금까지 극명한 아이러니가 있습니다. 그러나 FLoC로 입증 된 바와 같이, 그 방정식의 다른 측면은 데이터 수집기가 더 정교해진 적이 없다는 것입니다. 실행중인 전투입니다.
내년에 Chrome은 웹에서 사용자를 추적하기 위해 수년간 사용되어 온 기존 쿠키를 버립니다. 이것은 광고 산업을 회전시킬 것 입니다. 문제는 구글이 플랫폼과 광고 판매 기계로서 양측에 있다는 것입니다. 위험은 이것이 Google의 손에 너무 많은 통제권을 부여한다는 것입니다.
애플은이 싸움의 오른쪽에 있습니다. 데이터 수집 및 광고 자체에서 분명히 면역이되지는 않지만 광고 산업을 촉진하는 데 직접적인 관심이 없습니다. 그러나 애플은 프라이버시를 USP로 채택했고, 브라우저와 앱 트래커 , 프라이버시 라벨 에 대한 단속을 통해 페이스 북과 광고 업계와 손을 뻗었다 .
그래서 우리는 도로의 분기점 인 피벗 포인트에 도달했습니다. 이 글을 읽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uber-private 앱과 플랫폼을 선택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저는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 DuckDuckGo는 물론 Signal만큼이나 ProtonMail만큼이나 메인 스트림 브라우저, WhatsApp 또는 iMessage, 표준 이메일 앱을 사용하고 싶을 것입니다.
그리고 괜찮습니다. Safari는 완벽한 타협이기 때문입니다. Apple 에코 시스템을 사용하는 경우 장치간에 원활하게 작동하며 이미 추적 방지 기술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또한 암호를 저장하고 암호가 재사용되거나 위반 될 때 경고를 보냅니다. 그리고 이것이 Apple이기 때문에 다른 플랫폼보다 이것을 더 신뢰하고 전용 암호 관리자보다 더 많이 사용할 것입니다.
iPhone, iPad 또는 Mac에 Chrome을 설치하고 사용하면 Apple이 데이터와 개인 정보를 보호하고 온라인 환경을 둘러싼 벽으로 둘러싸인 정원을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여우를 닭장에 넣지 마십시오. "현재 DuckDuckGo는"FLoC는 Google Chrome에만 있으며 다른 브라우저 공급 업체는이를 구현하려는 의도 나 관심을 표명하지 않았습니다. "라고 말합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Google CEO 인 Sundar Pichai는 "우리는 광고 목적으로 Gmail, 드라이브, 캘린더 및 사진과 같은 개인 콘텐츠를 주로 저장하는 앱에서 정보를 사용하지 않습니다."라고 확신했습니다. 하지만 크롬은 그 목록에 없습니다. 따라서 Google에 대한 진정한 가치를 염두에 두어야합니다.
디지털 추적을 사용하여 고유 한 사용자임을 식별하는 것을 지문이라고합니다. EFF는“지문은 멈추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Safari 및 Tor와 같은 브라우저는 지문 공격 표면을 줄이기 위해 자체 기능 세트를 크게 희생하면서 트래커와 수년간의 소모 전쟁에 참여했습니다. " EFF는 FLoC가 "새로운 지문 인식 위험"이며 Google이 "기존 문제를 처리하는 방법을 알아낼 때까지"위험을 적용해서는 안된다고 경고합니다.
EFF는 Chrome 브라우저에 FLoC가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웹 사이트 를 시작했습니다 . 분명히 이것은 Chrome과 관련이 있으며 지금 활성화되지 않은 경우에도 사용자가 깨닫지 못한 채 언제든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바라건대, 충분한 압력으로 Google은 FLoC 배포에 몇 가지 보호 기능을 추가 할 것입니다. 회사는 "사용자가 현재 버전의 Chrome에서 타사 쿠키를 차단하도록 선택한 경우 원래 평가판에 포함되지 않을 것입니다. 4 월에는 사용자가 FLoC 및 기타 개인 정보 보호 샌드 박스 제안에 포함되지 않도록 선택할 수있는 Chrome 설정 컨트롤을 도입 할 예정입니다. "
여러 번 말씀 드렸듯이 데이터를 보호하고 존중하는 앱과 플랫폼에 대해 보상하지 않고 그렇지 않은 앱에서 멀어지면 마음대로 수확해도된다는 메시지를 보냅니다. 구글의 데이터 수집 공개가 크롬에서 사파리 (또는 파이어 폭스, 덕 덕고, 브레이브, 심지어 엣지)로 당신을 밀어 붙이지 않았다면, 숨겨진 FLoC의 몰래 배포는 지금 그렇게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