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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집자 주: 10 p.m. EDT 화요일 (0200 GMT 수요일)에 업데이트VIF로 롤백하기로 결정.
보잉의 스타라이너 우주선은 케이프 커내버럴의 아틀라스 5 로켓 꼭대기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신용: 마이클 케인 / 우주 비행 지금 / 콜드 라이프 사진
관계자들은 보잉이 건설한 승무원 캡슐을 화요일에 발사하여 우주선의 추진 시스템의 잠재적 기술적 문제를 조사하여 중요한 비조종 시험 비행의 시작을 지연시켰으며, 이는 우주선이 국제 우주 정거장에 우주 비행사를 운송할 준비가 되어 있음을 증명했습니다.
보잉은 임무의 예정된 발사 시간 1:20 p.m. EDT (1720 GMT) 화요일 약 3 시간 전에 스크럽을 발표했다. 스타라이너 승무원 캡슐의 아틀라스 5 발사는 이미 극저온 추진제가 장착되어 있어 관계자들이 지연을 발표했습니다.
"CST-100 Starliner 우주선의 미완성 테스트 비행에 대한 사전 발사 준비 중, 차량의 건강과 상태를 모니터링하는 보잉 엔지니어는 추진 시스템에서 예기치 않은 밸브 위치 표시를 감지했다"고 회사는 성명서에서 밝혔다. "이 문제는 케네디 우주 센터 지역에서 어제의 전기 폭풍에 따라 체크 아웃 하는 동안 처음 발견 되었습니다."
팀은 처음에 수요일에 발사 일정을 조정하기를 희망했지만, 매니저들은 화요일 저녁에 172 피트 높이의 아틀라스 5 로켓과 스타 라이너 우주선을 유나이티드 발사 얼라이언스가 지난 몇 주 동안 차량을 쌓아 놓은 격납고인 수직 통합 시설로 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문제의 추진 시스템 밸브는 기내 비상 사태 동안 발사기에서 우주선을 멀리 밀어 낼 수 있도록 설계된 로켓 추진기의 배열이 있는 Starliner의 서비스 모듈 내부에 있습니다. 서비스 모듈의 다른 추진기는 궤도 내 기동및 우주선 포인팅 제어에 사용됩니다.
보잉은 엔지니어가 화요일 오후에 서비스 모듈 추진 시스템 밸브를 순환했다고 말했다. 소식통들은 데이터가 밸브가 예상대로 행동하지 않았음을 계속 나타내지만 보잉은 소프트웨어를 포함한 여러 가지 잠재적 원인을 배제했다고 말했다.
보잉은 화요일 저녁에 "평가를 완료하려면 추가 시간이 필요하며, 그 결과 NASA와 보잉은 내일의 발사 기회를 진행하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보잉의 상용 승무원 프로그램의 부사장 겸 프로그램 매니저인 John Vollmer는 "우리는 데이터가 우리의 업무를 이끌 도록 할 것입니다. "우리 팀은 이 미션의 안전과 성공을 보장하기 위해 부지런히 노력해 왔으며, 차량이 명목상으로 공연할 때까지 는 발사하지 않을 것이며, 우리 팀은 비행 준비가 되었다고 확신할 수 있을 것입니다."
지상 승무원은 화요일 늦게 우주선을 전원을 격추 할 계획, 다음 아틀라스 5의 모바일 발사 플랫폼 꼭대기에 수요일에 VIF에 다시 로켓과 캡슐을 롤. 차량이 격납고에 들어가면 엔지니어는 발사대에 있는 동안 물리적으로 접근할 수 없는 Starliner 서비스 모듈에서 추가 검사 및 테스트를 수행합니다.
상용 승무원 프로그램을 관리하는 보잉과 NASA는 화요일 저녁에 새로운 목표 발사 날짜를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수요일 이후의 다음 출시 기회는 토요일이지만, 스타라이너 검사 및 테스트를 완료하고 서비스 모듈의 잠재적 인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주말 출시에 맞춰 거의 없다고 소식통은 말했다.
이륙 임무를 취소하면 스타라이너 우주선은 우주 정거장과 도킹되며, 이 곳에서 실험실의 승무원이 승무원 캡슐로 이어지는 해치를 엽니다. 역 승무원은 수백 파운드의 화물을 내리고 캡슐의 승무원 객실을 검사합니다.
"로지 더 로켓"이라는 이름의 테스트 더미는 궤도 비행 테스트-2, 데모 임무에 대한 보잉의 이름 동안 캡슐의 좌석 중 하나를 차지합니다.
스타라이너 크루 캡슐은 2019년 우주 정거장에 도달하지 못한 문제로 고생한 데모 미션을 통해 출시됩니다. 보잉과 NASA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래밍 오류에 대한 임무를 비난했으며, 관리자들은 추가 테스트가 이 임무에 앞서 소프트웨어 문제를 해결했다고 말합니다.
보잉은 NASA와 계약을 맺고 CST-100 스타라이너 우주선을 개발했으며, 이 우주선은 스페이스엑스와 유사한 계약을 맺고 있습니다. 스페이스 엑스의 캡슐은 작년에 우주 정거장에 우주 비행사를 비행하기 시작했다, 보잉은 이제 1 년 이상 뒤에있다.
두 회사 모두 NASA와 우주 정거장에 최소 6개의 상용 승무원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계약을 맺고 있습니다. 스페이스 엑스는 이미 운영 승무원 회전 비행의 두 가지를 시작했다.
보잉이 첫 번째 승무원 테스트 비행으로 이동하기 전에 NASA 관리자는 계약자가 2019 테스트 비행을 단축 소프트웨어 불황을 해결했는지 확인하고자합니다. 스타라이너 테스트 비행은 또한 우주선의 랑데부 및 도킹 시스템을 증명할 것입니다, 이는 2019 임무에 사용되지 않았다.
OFT-2 임무는 지난 금요일에 시작될 예정이었지만, 관계자들은 우주 정거장 목요일의 문제를 해결하고 복구 할 수있는 시간을 허용하기 위해 임무를 연기하여 단지가 적절한 방향을 표류하게했습니다.
러시아의 나우카 과학 모듈은 우주 정거장에 도킹한 지 몇 시간 후에 실수로 추진기를 발사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단지는 나우카의 추진기가 발사를 멈추고 역의 다른 로켓 제트기가 거의 백만 파운드짜리 전초 기지를 올바른 태도로 되돌릴 수 있도록 하기 전에 일시적으로 태도 통제를 잃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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