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 뒤에 있는 금색 핸들 바 말구요. 앞에 있는 검은색 불스 바 입니다. 올블랙이구요, 지금은 페달에 찐한 초록색 스트랩까지 있습니다.
원래는 픽시 기어로 타다가 위험성 때문에 일반 기어로 바꿨습니다. 그냥 픽시 형태만 갖춘 일반 자전거나 마찬가지에요 지금은. - 핸들에 기어는 없습니다.(오로지 허벅지 힘으로 갑니다.)
사진 6개월 전이라 저거 보다는 기스가 있어요. 커스텀까지 포함해서 총 $450 들었네요. 해외 사이트에는 부르는게 값이라 250에 올릴 예정이구요.
저는 그냥 좋은 취지로 라이딩 좋아하는 한국 분 한테 싸게 $150에 거래 하고 싶습니다. 네고는 사양할게요.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 밴쿠버에서 찾기 쉽지 않으실거에요.
자전거 사이즈가 좀 커요. 위험성 때문에 175cm 이상 정도 되시는 남성분들한테 좋을 것 같습니다.
이런분 한테 추천 드려요. 1. 라이딩, 스피드, 익스트림 스포츠 좋아하시는 분들. 2. 교통비 절감 (끝판왕) 자전거 도로가 워낙 잘되어 있어서 가시는 길은 원활하실거에요. 3. 패션 자전거 원하시는분.
문제인 부분. * 브레이크 마모 부분이 거의 소진 되어서 샵으로 가서 새로 다셔야 될거에요. (추가 비용은 아마 $10~20) - 브레이크가 현재 잡히긴 잡히는데 아주 꽉 잡아야되서 그냥 샵으로 가서 새로 다시길 권장 드립니다.
778 513 2709 문자주세요. 전화는 안받습니다.
ps. 자전거 체인 락 그리고 U 락 있는데 걍 드릴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