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삶 그 한 가운데 jms 정명석 목사 서다!
진정 아름다운 삶을 사는 것은 과연 무엇일까?
아름다움의 잣대와 기준은 과연 무엇일까?
어떤 사람은 아름다운 사람 전태일이라는 말씀도 하네요~
그 또한 한국 역사의 노동 인권에 관한 한 획을 긋게 하는 인물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하지만 제가 자랑스럽게 아름다운 삶으로 소개시켜 드릴 분은 바로 jms 정명석 목사입니다.
jms 정명석 목사님은 목사님~ 하는 것보다 선생님이란 호칭으로 친근하게 다가오시는 분입니다.
그렇다면 jms 정명석 선생님이 왜 아름다운가? 말씀드려 볼께요~^^
보통 많은 사람들이 jms 정명석 하면 정말 좋지 않은 인식관을 갖고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jms 정명석 목사님의 삶이 아름답지 않기 때문이 아닙니다.
그것은 바로 악평자들, 시기 질투하는 자들, 못된 성격으로 인해 거짓을 유포하고 만들어내는 자들, 거액의 돈을 갈취하기 위한 목적으로 행한 자들이 만들어낸 참으로 통탄할 것들입니다.

하나 하나 그 모든 진실된 내용을 거론하자면 끝이 없으니
조목 조목 구체적으로 파악하여 분석한 자료를 봐주세요~
아래 링크 싸이트를 열어보시면 자세히 알 수 있으실 것입니다.
http://cafe.daum.net/jmsprovi/BNV5/758 에서
월간지 記者 추적 “정명석 사건 재심필요” 내용을 자세히 보시기 바랍니다.
그렇다면 언론에 방송으로 안좋게 보도된 내용도 잘못된 것이냐고요?
네~ 그렇습니다.
왜냐고요?
바로 악평자들, 시기 질투하는 자들, 못된 성격으로 인해 거짓을 유포하고 만들어내는 자들, 거액의 돈을 갈취하기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낸 자료를 그대로 여과없이
제대로 된 확인절차 없이 보도한 것입니다.
참으로 저는 jms 정명석 선생님의 말씀을 듣고 하나님을, 성령님을, 성자 예수님을 진실로 사랑하는 자가 되었습니다.
저뿐만 아니라 정명석 목사를 따라 신앙생활을 하는 자들은 진정 그렇게 창조주시며 절대자시며 전능자이시며 영적인 신랑되신 성삼위 하나님을 진실로 사랑하게 될 것이고 사랑하고 있으며 더 높은 차원으로 그 사랑에 도전해 나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악평자들 중에 jms 정명석 목사님을 따르다가 나가서 양심선언이다 뭐다하면서 언론플레이하는 사람들은 뭐냐고요?
맞아요~ 정말 그런 자들의 소리가 진실된 소리라면 진정으로 받아들이고 각성하고 회개해야 하겠지요!
하지만 그렇게 jms 정명석 선생님을 따라 살다가 나간 자들이 하는 소리는 진실된 소리가 아닙니다. 그들이 하는 말들은 꾸며내고 의도적으로 만들어진 말들입니다.

소수의 잘못된 인격의 소유자들로 인해 전체를 바라보고 평가하는 것은 장님에게 코끼리 다리 하나 만져보게 하고 코끼리 그림을 그리라고 하는 것과 똑같지 않을까요?
오히려 대다수의 jms 정명석 선생님을 따르는 자들의 소리를 들어봐야 하지 않겠습니까?
또한 대다수의 jms 정명석 선생님을 따르는 자들의 소리가 진실된 것인가를 확인해야 하지 않겠습니까?
그래야 장님에게 코끼리 거의 전체를 다 만져보게 한 후에 코끼리 그림을 그리라고 하는 것과 같지않습니까? 그것이 훨씬 객관성과 진실성을 갖고 있지 않겠습니까?

인물의 성격은 인물의 말과 행동에서 알수 있습니다.
그것도 일관성있게 꾸준하게 행하는 말과 행동이 진실된 것이 아니겠습니까?
jms정명석 선생님의 삶을 자세하고 세밀하게 보시기 바랍니다.

jms정명석 선생님, 그는 지금 무엇을 하고 있는가?
하루 세 번 총 7시간 이상의 온 인류를 향한 평화와 사랑의 간절한 기도와 간구
jms정명석 선생님을 따라 하나님, 성령님, 성자 예수님을 믿고 사랑하며 살아가는 자들과 온 인류를 위해
전능자이시며 온 인류의 구원의 총책임을 지신 성자 예수님께
이 시대 심정의 진리 말씀을 받아 전해주는 삶을
자신의 몸 하나 추스르기도 힘든 그 고통스럽고 험한 곳에서 살고 계십니다.
그것도 이제 jms 정명석 선생님 나이가 70에 가까운 고령임에도 말입니다.
그렇다면 jms 정명석 목사님은 과거에는 무엇을 하고 사셨을까요?
자유롭지 못한 상황속에서도 이렇게 숭고한 희생의 삶을 살고 계신데
자유로운 상황에서는 더 기록적인 삶을 사셨으리라 생각되지 않습니까?
jms 정명석 선생님의 기록적인 삶은 살펴보고자 한다면
많은 싸이트가 있습니다.
~ 아래부분에 jms 정명석 선생님을 바로 알 수 있는 싸이트를 알려드릴께요~
자~ 그럼 마지막으로 jms 정명석 선생님이 어떠한 삶을 사는 분인가를
함축적으로 알수 있는 jms 정명석 선생님의 시를 올려드리며 마치겠습니다.
이 글을 읽는 분들에게
아름다운 삶 그 한가운데 서 있는 jms 정명석 선생님에 대한 진실을
바로 볼수 있는 눈을 꼭가지시길
진실로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홀몸이 아니다--
정명석
나,
언제나 홀로 있는 것 같아도
홀로 있지 않다.
하늘과 나
님과 나
항상 함께 있다
나는 홀로 가지 않는다.
하늘과 나
님과 나
세월도 늘 나와 함께 가니
외롭지도 쓸쓸치도 않다
2006년도에 jms 정명석 목사님이 쓴 시입니다.
참~^ 왜 jms정명석 선생님은 아름다운 삶 그 한 가운데 서 있냐고요?
그것은 바로 온 인류 한 사람 한 사람의 진정한 사랑의 상대체되신
하나님, 성령님, 성자 예수님을 알고 깨닫고 그 귀하고 크신 사랑에 응답하는 사랑을 하도록 해주기 때문입니다.

조금더 간단하게요?
jms 정명석 목사님은
하나님, 성령님, 성자 예수님과 나를 이어주는 튼튼하고 완벽한 다리 역할을
하고 계신다고 할까요!
jms 정명석 목사님은
하나님, 성령님, 성자 예수님과 나를 영적 중매해준다고 할까요!^^
,
기독교복음선교회(jms 정명석총재)를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http://jms.co.kr
http://god21.net
http://www.cgm.or.kr/
http://ilovejesus7.tistory.com
JMS는 Jesus Morning Star(성자 예수님의 새벽별)의 줄임말입니다.
요한계시록 22장 16절의 말씀처럼 JMS는 성자 예수님 새벽별이라는 뜻입니다.
『나 예수는 교회들을 위하여 내 사자를 보내어 이것들을 너희에게 증언하게 하였노라 나는 다윗의 뿌리요 자손이니 곧 광명한 새벽 별이라 하시더라』
흔히 JMS라고 말씀하시지만 정식명칭은 기독교복음선교회입니다.
JMS는 성자 예수님을 진실로 사랑하시는 jms 정명석 목사님의 말씀을 통해 다시 오신다고 약속하셨던 성자 예수님을 맞기 위해 준비하며 온전한 신앙을 하고자 노력하는 곳입니다.
기독교복음선교회(JMS)는 어느 누구보다도 성자 예수님을 진정 사랑하며 최우선에 두고 성자 예수님만을 사랑하며 성자 예수님의 말씀대로 살려고 노력하는 곳입니다.
기독교복음선교회(JMS)는 술, 담배를 하지 않으며, 혼전순결을 지키며 오직 하나님과 오직 성자 예수님을 사랑하고 섬기며 말씀대로 지켜 행하려고 하는 곳입니다.
기독교복음선교회(JMS)는 매일 죄를 회개하고 깨끗하고 순결한 성자 예수님의 생명들로 거듭나 그 사랑을 실천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신앙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올바른 길을 가르쳐주지 못하고, 올바른 가치관이 무엇인지 모르는 세상 가운데 기독교복음선교회(JMS)는 성자 예수님의 가르침을 중심으로 종교가 세상에 해야 할 사명을 감당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기독교복음선교회(JMS)는 죽음으로 우리를 구원코자 하셨던 성자 예수님의 그 사랑을 헛되게 하지 않기 위하여 기본신앙을 철저히 지키며 세상과 타협하지 않고, 그 어떤 어려움에도 굴하지 않고 성자 예수님만을 사랑하며 갈 것입니다.
지금은 온갖 오해로 인하여 어려움을 겪고 있고, 세상의 편견의 시선이 힘들긴 하지만 오직 성자 예수님만 바라보며 그 모든 어려움을 이겨내고 신앙을 지켜나갈 것입니다.
기독교복음선교회(JMS)를 통해 자신의 가치를 발견하고, 진정 가치있는 인생이 무엇인지 알게 된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들이 순수한 마음으로 성자 예수님을 사랑하며 자신의 삶을 진지하게 생각하며 신앙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언론이 항상 옳은 것은 아니었으며 법이 모든 것을 올바로 판단해주지는 못합니다.
현재 결과만 보고 색안경을 끼고 바라볼 것이 아니라 조금은 넓은 마음으로 바라봐주시고 궁금하시다면 직접 찾아와서 만나보시면 좋겠습니다.

수만에 이르는 성도들이 jms 정명석 목사와 jms에 대한 온갖 악평 속에서도 신앙을 지켜나가는 것은 그들이 지금까지 신앙생활하면서 보고, 겪은 것이 있기에...지금의 잘못 보여지는 상황이 진실이 아니기에 누가 뭐라고 해도 신앙을 지켜나가고 있는 것입니다.
혹자는 우리가 당당하지 못하다고 말을 하지만 jms 정명석 목사님과 jms 성도들은 세상 그 누구보다 당당합니다.
기독교복음선교회(JMS)는 자신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오직 성자 예수님만을 사랑하며, 그 가르침을 따라 올바른 신앙을 지켜나가고 있습니다.
오직 성자 예수님께서 원하시는 뜻을 이루기 위해 달려왔습니다.
누가 뭐라 해도 성자 예수님을 최고로 사랑하여 어떤 상황과 여건속에서도 그 사랑의 뜻을 이루고 있는 것입니다.
기독교복음선교회(JMS)에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모든 사람들이 진실을 알길 원합니다.
좋았어욧~ 우리가 더욱 함께 해서 진실을 알려요~
세상엔 정말 좋은 글 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잘못된 편집과 오해의 글을 보면 저 또한 생각이 깊어집니다.
정말 제대로 된 진실을 볼 수 있는 눈이 떠지길 간구해요.
맞습니다. 진실을 알고 있는 우리가 더욱 함께해서 알려요^^
하나님을 사랑하고, 사랑해서 증거하고, 그 말씀을 전하는데...참으로 마음이 아프네요
오직 하나님! 오직 주님이신 목사님. . .
저도 그러한 삶을 살도록 노력할께요. . .
오직 하나님을 사랑하여 하나님 뜻대로 사는 삶 닮고 싶어요..
모든것 오직 하나님께 기도함으로
오직 하나님께만 바라는
하나님의 사랑덩이네요!
네~ 진정 하나님의 사랑의 한을 풀어드린 분임을 확신합니다.
진실 진실은 마음을 시원하게 해줍니다.
정말 소중한 포스팅 감사드려요
진실을 알려주셔 감사해용
진실하게 하나님을 섬기시는분...
하나님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진정한 삶을 알려주시네요
진실된것이 거짓된것에 가려지고 악이 선을 덮으며 옳다고 하는 세상입니다 ᆞ그러나 어둠은 빛 가운데 드러나게 되며 때가 되면 물러가게 됩니다 ᆞ무지를 비춰주시니 감사합니다
사람들은 한 가지만 알고 아무렇게나 악평을 하는데 정말 크나큰 잘못을 하고 있는겁니다.
좋은글감사해요.
저는 인생을 살면서 정명석총재님 처럼 훌륭하고 위대하신 분을 뵌적이 없습니다.
진정 하나님과 성자를 사랑하시고, 생명을 사랑하시며 귀한 생명의 말씀을 전해 주시는 분이십니다
저는 정명석 총재님을 아는데
엄청 한국에서 젊은이들에게 인기가 많고 타의 모범이 되는 분이라고 소문이 정평이 나있는 분입니다
성삼위가 함께 하시지 않으면
결코 이룰 수 없는 역사가
흘러가고 있네요. . .
감사합니다.
늘 주님사랑하기에 기록을 세우시는 정명석 목사님
목사님보다는 정말 선생님이라는 호칭이 더 편하고 좋은...
선생님 저희들의 삶을
진정으로 하나님께 이끌어 주시고, 오직 하나님 중심하는 삶으로 살 수 있게
가르쳐 주시고 이끌어 주셔서 감사드려요.
누가 뭐라고 한다해도 변함없이 흔들림없이 오직 성자께서 주신 사상으로 가르쳐 주셔서 정말 정말 감사드려요.
진실된 마음과 눈으로 볼 수 있는 세상이였으면 좋겠어요.
글 쓴이의 진심이 느껴지네요.
기도합니다.^^
중간의 시...감동입니다
감사합니다
시를 통해서도 정명석목사님의 삶을 엿볼수 있겠는데요..
귀한 말씀에 항상 감사드립니다.
늘 성자주님과 함께 하시는 삶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그 삶을 더 깨달고 실천하고 싶습니다.
성자주님을 사랑하고 기도합시다.
감사합니다^^ 항상 기도할게요
하나님 함께 하심에 감사, 또 감사합니당!
감사해요^^
참으로 억울한 일을 당하셨군요~ 방송이 어떻게 선량하신 분을 그렇게 억울하게 할수 있죠?? 정말 나쁘군요..ㅠ
정명석 목사님에 대해 왜곡에 가려진 진실을 제대로 바라보기를 간구합니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진정 하나님과 성자주님을 신랑으로 사랑하시며 진정 생명을 사랑하시며 구원시켜주시는 분이시며, 오직 하나님뜻대로 사시는 진정 훌륭하고 위대하신 분이십니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성자사랑, 참 좋습니다^^
생명의말씀으로 힘을 받네요
좋은 글이 힘을주네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