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문제로 입고 하셨습니다.
업데이트와 로그인이 되어있어 사용이 되지 않는 상황이었습니다.
입고시 부팅화면이 보이지 않아 점검중입니다.
그래픽 출력이 되지 않아 제거후 내장으로 연결하니 일단 화면은 나옵니다.
고객님에게 설명후 내장으로 테스트 중이니다.
업데이트가 열려있어서 중지를 합니다.
설명을 업데이트 활성화와 비용 설명을 드렸더니 화를 냅니다.
일단 설명을 여러번 하니 말꼬리로 시비를 거십니다.
데스크탑 본체를 다시 연결하고 설명을 합니다.
다행히 기존 로그인 정보가 살아있어서 설명이 쉽습니다.
남편분이 화를 내셧고 설명중 파@포@트 사용시 로그인 메뉴때문에 로그인 같은걸 하셨다고 하십니다.
처음엔 사용할줄 아무것도 모른다고 하시더니 얘기중간에 상황이 나옵니다.
작업 일도 매장 전산에 있는 상황을 설명 드리는데 무조건 잘못 적었다고 하십니다.
다행히 카드 결제 내역이라 카드 내역보시고 전산 내용 확인 해보시라고 설명드리니 다른소릴 하십니다.
작업일이 1년이 넘었고 다른 작업시 날자에 내용과도 다른부분을 설명 더해드립니다.
또한 그래픽 카드는 재장착 하니 또 화면이 나옵니다.
작업을 하고 작업비로 수익을 내는 일을 합니다.
일년이 넘게 사용하시고 사용자 분의 문제를 저에게 화를 내는게 그렇게 좋진 않습니다.
전산이나 작업 기록을 남겨 두어도 아니라고 우기시는 모습도 좋지가 않습니다.
전산 작업내용입니다.
삼성 데스크탑 작업이 된 내용이 명시되어있습니다.